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하이시루

Posts tagged as #하이시루 on Instagram

60 Posts

시루우 시루우우우~~ 부르니엄마한테 달려오는듯 하더니 쌩 🤣 그래도 니가 신나하니 행복하다🖤 . #야생시루 #산책 #달려라시루 #하이시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푸들 #실버파티푸들 #실버푸들 #말티푸 #시루 #시루떡 #뽀시래기 #댕댕이 #멍멍이 #반려견 #반려인 #퍼피 #dog #pet #puppy #silverpoodle #poodle #hiru #hisiru
눈은 왜이렇게 슬픈건데😭 다른강아지 보다 목이길어 더 긴 넥카라해서 슬픈시루ㅜㅜ 똑똑한애들은 끝으로 긁는다던데 그게 바로 너일줄이야ㅠㅠ😢😢 . #2일만에상처났어요 #중성화수술  #맴찢 #하이시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푸들 #실버푸들 #말티푸 #시루 #시루떡 #뽀시래기 #귀염뽀짝 #똥꼬발랄 #댕댕이 #멍멍이 #반려견 #반려인 #퍼피 #dog #pet #puppy #silverpoodle #poodle #hiru #hisiru
우리시루 이빨 빠졌써용😍 넘나 겨운것ㅠ머저리 쪼꼬만하다냐 내새끼 얼마나 가려울꼬 엄만 너에 빠진앞니는 못볼줄알았는데ㅠㅠ넘나기여운것 ㅜㅜㅜ 🖤🖤 . #이빨빠진시루 #맹구 #유치 빠지는중 #까치야헌이줄께새이다오 #하이시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푸들 #실버푸들 #말티푸 #시루 #시루떡 #뽀시래기 #귀염뽀짝 #똥꼬발랄 #댕댕이 #멍멍이 #반려견 #반려인 #퍼피 #dog #pet #puppy #silverpoodle #poodle #hiru #hisiru
이빨빠진 맹구st🤣ㅋㅋ 이빨빠지고 곤히 주무시는듕🖤 듬성듬성 빠진게 귀여워죽겠네💛 . #이빨빠진시루 #맹구 #까치야헌이줄께새이다오 #하이시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푸들 #실버푸들 #말티푸 #시루 #시루떡 #뽀시래기 #귀염뽀짝 #똥꼬발랄 #댕댕이 #멍멍이 #반려견 #반려인 #퍼피 #dog #pet #puppy #silverpoodle #poodle #hiru #hisiru
산책마니마니 해줘야하는데ㅜㅜ 이놈에 미세먼지😭😢 잠깐이지만 시루가 좋아하는 낙엽보러🍁🍂 . #하이시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푸들 #실버푸들 #말티푸 #가을견 #낙엽 #미세먼지싫어요 #시루 #시루떡 #뽀시래기 #귀염뽀짝 #똥꼬발랄 #댕댕이 #멍멍이 #반려견 #반려인 #퍼피 #dog #pet #puppy #silverpoodle #poodle #hiru #hisiru
얼마전 까지만해도 이렇게 쪼꼬미였는데 하루하루가 다르게 쑥쑥크고있구나😘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 #하이루 #하이시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푸들 #실버푸들 #말티푸 #시루 #시루떡 #뽀시래기 #귀염뽀짝 #똥꼬발랄 #댕댕이 #멍멍이 #반려견 #반려인 #퍼피 #dog #pet #puppy #silverpoodle #poodle #hiru #hisiru
바다봤으면 오늘은 단풍보러가야지요. 머리에 이쁜 꽃달고 어제오늘 원없이  뛰어노는 시루💛 . #하이루 #하이시루 #가을 #꽃개 #단풍놀이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푸들 #실버푸들 #말티푸 #시루 #시루떡 #뽀시래기 #귀염뽀짝 #똥꼬발랄 #댕댕이 #멍멍이 #반려견 #반려인 #퍼피 #dog #pet #puppy #silverpoodle #poodle #hiru #hisiru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