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포메

Posts tagged as #포메 on Instagram

2.044.472 Posts

견모차안에서 어깨 늘리기 요가자세!!~~~ #repost @bbosongnuna with @make_repost ・・・ 개모차가 더 편해진 뽀송이 . . . . #해리스펫#해리스펫라이너#해리스펫코끼리볼스터  #편하게앉아서_기댈수있는코끼리볼스터쿠션 #로얄테일즈반려차 . . #개스타그램#멍스타그램#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그램#포메스타그램#인스타독#포메#포메라니언#인스타펫#pom#pet#dog#instadog #instapet#instadaily#pomeranian#博美#博美狗
모찌떡🐭💕
아빠가 숙취로 자고있다구.... 이따가 문열어준다구.... 젭알 부담 그만줘🤚
아니 나 뙈지가 아니라 얼굴이 작은거야 서구형 체형알지? 누나랑 형아가 자꾸 놀려대서 다이어트는 살짝 할거야  할건데... 할거라구 그치만 내가 살찐건 절대 아니야  #댕댕이 #곰돌이컷 #인바디 #헬스타그램 #강아지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미용 #강아지간식 #포메 #포메라니안
까꿍😆
#20190525#오늘의쿠로#동네친구들#애견펜션#밀양#핑코하우스 오마니~ 얘네들 왜 저래요~? 쿠로 표정보소🤣🤣🤣🤣 . . . @pinko_story  #쿠마#쿠로#마요#폴리#가지#포메라니안#포메#폼스타그램#화이트포메#블랙포메#셔틀랜드쉽독#셀티#멍스타그램#펫스타그램#mypet
💕 라온이네집 옥상에 라온이 전용 수영장 개장🎉 . 근데 물이 너~~~무 차서 들어가자마자 라온이 얼음❄️💦 좀 있다가 물 식으면 다시 들어가장😉 . 올 여름 목표! 수영으로 1키로 감량하기🤜🏻 우리 똥똥한 강아지도 날씬한 강아지 되어보자!🙌🏻 . . . #인텍스풀장 #강아지용 아닌 #사람용 . #대구 #라온이 #미소천사 #웃는강아지 #1일1산책 #강아지일상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 #반려견 #강아지 #강아지스타그램 #소통 #일상 #dogstagram #pomeranian #pompitz #dog #포메라니안 #파티포메 #포메 #스피츠 #폼피츠 #파티폼피츠 #하이브리드견 #내눈엔라온이가젤예뻐😍 #맞팔은댓글주세요_강아지계정만
냐앙 ~?
그녀는 ..
#폴짝 #산책
행복한 꿈 꾸는 베리 .. 😴❤️ 🍓 #멍스타그램#개스타그램#견스타그램#강아지#포메#포메라니안#크림포메#크림포메라니안#멍멍이#개린이#인스타펫#인스타독#반려견#반려동물#멍덕#강아지일상#좋반#좋아요반사#dog#dogstagram#pormeranian#like4like#子犬#ポメラニアン#행복한#꿈#잠자면서#꼬리흔들기
#행복하개
제발 똑바로 봐달라고 잘보다가 사진만 찍으면 옆으로 돌리는 건 뭥미? #제리 #포메 #포메라니안 #동네카페 #애견동반카페 #사장님마음 #수정동카페 #동주 #수정동카페동주 #편하게차한잔할수있는카페
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죤기탱
개 낮잠
. 요즘 마느리는 꽤 귀찮다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플린이가 놀때마다, - 오늘도 역시 같이 있어야한다며 "팡팡"매트를 두들기며 "앞에 앉아!앞에! 같이 하자!" 무조건 옆에 두기때문🤣ㅋㅋㅋㅋㅋㅋ 다른집도 이런가요🤣🤣🤣🤣 - 자동차로 색깔 놀이 하기 🌈 - Best friends forever 👍🏻 - #친해지길바래그램 #강아지와아기 #아기와강아지 #마이선 #마이탑 #한결스타그램  #마늘이 #마늘이스타그램 #반려견 #포메  #myson #mysun #mytop #flynn #flynnstagram #withgarlic #loveu #family #mydear #플린 #가족 #낸내코 #잘자요  #마이디어 #플린스타그램 #한결스럽 #garlic #garlicstagram #myvitamin  #弗林
너모귀욥다🙂 . . #포메#포메미용#포메라니안#가위컷#수원가위컷#수원포메컷#애견미용#일상#일요일#반려견#댕댕이
꼬질잉 ...
우리 만두 궁뎅이ㅋㅋㅋㅋ 등털 가름마 왜 생기는건데 ㅋㅋㅋㅋㅋ  #화이트포메라니안 #폼스타그램 #포메 #포메스타그램 #강아지 #강아지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멍 #개 #개스타그램 #dog🐶 #pomeranian #pom
흐잉 그리웡😥 #네발문어같은#도마❤️ #사랑해 #포메라니안#포메#크림포메#폼#댕댕이#개린이 #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개스타그램#인스타독 #폼스타그램#pomeranian#pome#pom#doggy #instadog#pomstagram#puppy
aji_rang_e
껌은 나중에 먹을꼬야~🍀💗 개껌 저장중, 뱅글뱅글 우유.. . #개껌 #덴탈스틱 #덴탈스틱후레시 . .  모두 가족과함께 기분좋은 휴일보내세요~🐶🙎🏻‍♀️💕 . . . . . . . . . #포메 #포메라니안 #폼  #강아지 #애완견 #세젤귀 #댕댕이 #펫 #일상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폼스타그램 #인스타펫  #인스타독 #dog #pet #puppy #daily #instadaily #cute  #pomeranian #instadog  #instapet #instapuppy #dogstagram
쉴세없이 그분이 오시는 쏘니 자다가 뛰다가를 무한반복 이름을 쏘니가 아니라 쏘닉으로 지을걸 그랬나ㅋㅋㅋ😅
쫌 꺼내주라 🥺
⠀⠀⠀ 이미 많은 분들이 인정해주시는 고수익 배출 전문 멘토 [미쯔]의 입소문난 성공 마케팅 비법 🙆🏻 ♀ ⠀⠀⠀ ⠀⠀⠀ 초보자분들이 이해 하기 쉽도록 눈높이 맞춤 1:1 원격교육은 기본 ⠀⠀⠀ ⠀⠀⠀ 언제든 보고 따라하실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까지 완벽히 셋팅 완료 ⠀⠀⠀ ⠀⠀⠀ 타부업에서 교육 하나로 소문 자자했던 [미쯔]가 애드펌킨에서도 자신있게 교육력 뽐내며 매일 매일 후배님들 고수익으로 이끌어 드리는 중 ⠀⠀⠀ ⠀⠀⠀ 어설픈 교육은 사절 , 기초부터 뿌리깊게 확실하게 배우고 싶다면 [미쯔] , 알죠 ? ⠀⠀⠀ ⠀⠀⠀ [미쯔]만의 혜택이 있는 폭풍지원 [5월 프로모션]🙆🏻 ♀ 진행 중 입니당 :) ⠀⠀⠀ ⠀⠀⠀ ⠀⠀⠀ ➰KAKAO ID : Hrjjang125 문의는 프로필 오픈 카톡 전화 상담도 가능 합니다 ♥ ⠀⠀⠀ ⠀⠀⠀ #교육하나로여기까지 #실력자_미쯔 ⠀⠀⠀ ⠀⠀⠀ ⠀⠀⠀ #비숑프리제 #포메 #강아지목욕 #강아지방석 #강아지침대 #사료추천 #애견목걸이 #대형견간식 #첫산책
안냐세여 박씨가족 귀염둥이 막내 쪼꼬미에영 집에서 에너자이저를 맡고있어여 올해 한살이 되었고 닝겐들은 저를 꼬미라고 불러여 저는 간식을 조아해서 완전 돼지가 됐어여 하지만 간식은 맛있어여  내가 좀 꼬질해 보여도 왕년에는 서울 강쥐들 옷가게 모델두 했었다구여!! 앞으로 인스타 자주 할 테니 저 이쁘게 봐주세오♡♡♡☆♡
당근이 열차타고 과앙주 😛
주사맞으러 병원 와쪄요 ㅠㅡㅠ
2019.05.26 아침에 일어나니 베개 위에서 똬리를 틀고있는 치코 발견ㅋㅋㅋㅋ 너 사람 베개 위에 그렇게 올라가면 안되에!! 그래도 귀여우니까 봐준당ㅎㅎ🥰🥰 . #치코 #포메 #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 #화이트포메라니안 #강아지 #댕댕이 #댕댕이그램 #댕댕이스타그램
진짜 곰돌이 같이 생긴 아이😍 일요일도 열일중💪💪 #포메#포메라니안#포메미용#진영포메미용#진영애견미용#진영애견샵#진영애견미용추천#진영애견샵추천#진영애견미용잘하는곳#멍멍이뻐질고양#멍스타그램#개스타그램#펫스타그램#독스타그램#멍멍이#강아지#반려견#동물사랑
#raravillage 후추 오늘은 저번엔 안겨서 했는데 이번엔 스스로 앉아있기도 하고 저번보다 잘해써용😘🥰
🐾🐾 애견인들은 주말에 뭐다~?🦁 . . #포메 #뷰티 #강아지 #반려견 #뷰티스타그램  #주말 #동물농장
전똘
스타필드 나들이👍🏻
슬리퍼 내꾸양
좀만 늦었으면 더워쥬글뻔 🥵
난기분이너무좋다🐶  #아니#멍스타그램#포메#견스타그램#기분좋다그램#포메라니언#기요미
토끼인척 다롱 ㅎ🐰❤️ #포메라니안 #댕댕이
-견종 :  블랙탄 포메라니안(추가금없음) -분양금 : 25만,35만 -성별 : 남아.여아 -생년월일 : 2개월 -예방접종 : 1차접종 -질병유무 : 원구충 2회 -분양지역 : 경기도 하남(전국분양가능)  포토샵없는 실사입니다 모유수유잔뜩먹은 가정위탁아이들 분양보냅니다 밥잘먹고 응가 이쁘게 잘싸구요! 잔병치레없이 너무 건강한 아가들이에요^^! 분양계약서도 당연히 작성해드리구요^^ 파보,코로나,홍역 키드검사 원하시면 입양자님 앞에서 바로 확인해드릴수 있습니다. 직접오셔서 아이들 건강 확인하시고 입양하시면되십니다. 경기도 하남시 입니다. 영상통화로 아이들 실제 얼굴 확인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분양지역 지역이머셔서 방문이 힘드시면 상의후 자차배송으로 집 앞까지 안전하게 데려다드립니다! 우리아이들 허가번호도 있습니다^^ 4040000-037-2019-0001 010-2111-5464 로 연락주세요^^ 카톡 아이디는 21115464 입니다.  #하남애견분양 #의정부강아지분양 #강아지분양 #토이푸들  #가정견 #가정견분양 #포메 #말티즈  #하남강아지분양 #푸들 #강아지무료분양 #책임분양  #블랙포메라니안 #크림푸들 #실버푸들#무료분양 #애견분양 #경기도강아지분양 #송파강아지분양 #전국강아지분양 #강아지책임분양 #비숑프리제 #비숑
주말 산책과 나이팅게일 견들 #홍제#주말#나이팅#포메
joy_ray_rer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