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통영여행

Posts tagged as #통영여행 on Instagram

213.474 Posts

. 하나같이 틈을 없애려고 온 힘으로 바구니를 엮으시지요, 이게 과연 완성이 가능할까 의심 하시지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예요! 여러분 끝까지 해보면 나만의 작품이 탄생 한답니다- #포기하지마세요여러분
#통영#거제#통영여행#통영누비 #누비#누빌래#클러치#당의클러치 #수담보자기#보자기아트 새로운 도전 그리고 시작~~
🍓카페온리 생딸기우유 홍보대사님!! 생딸기우유 많이 먹고 이뻐 지세요^^ 벌써 금요일이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통영여행 #통영카페 #통영수제청  #통영수제청카페 #카페온리 #동호해변 #해변카페 #바닷가  #동피랑 #이순신공원 #남망산조각공원  #핸드메이드 #생딸기우유 #일상 #데일리 #맞팔환영 #맞팔하면선팔  #선팔하면맞팔
통영 체고 👍🏻
' 📍1월 한달간 한국보자기아트협회 등록하시면 10만원(판매자) 상당의 보자기를 선물로 드립니다. ' ✏대상: 한국보자기아트협회 신규등록회원(신규시험응시접수자) ✏기간: 2019.01.03-2019.01.31. ✏혜택: 10만원(판매가) 상당의 보자기 ' 🎈평소에 관심갖고 계셨다면 이번기회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 ' ' #보자기#통영보자기#통영#거제#수업문의#취미반#nubi#통영시#설선물 #누빌래#통영누비#혼수누비#예단포장#취미생활#환경#원데이클래스#답례품포장#돌잔치준비#보자기자격증반#거제보자기#거제보자기포장#보자기수업#설화수#고급포장#통영여행#통영까페 #vip선물포장#공진단#수제청#과일포장
통영여행에서 슬로비 게스트 하우스를 빼면 여행이라 할 수 없다♡Welcome to Slobbie House♡ . .  윤지는 통영 홍보대사♡ . . 조금만 더 놀께요.. . . . 미세먼지 없는 따뜻했던 통영 . . #슬로비 #힐링하기좋은곳 #무계획여행 #slobbieguesthouse #tongyeoung #통영여행 #통영게스트하우스 #소통 #만원의행복 #travelgrams #여행스타그램  #instatravel #instago #instagood #photooftheday
나도 줘 지금 맥주 각이야...🍻
20190115  고성 강나루횟집 대학 14년 선배님 부부의 융숭한 대접에 몸둘바를 모름 세상에서 젤 맛난 장어는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이 없네ㅠㅠ #통영여행  #70청년 #경상도고성맛집  #오마카세 #멋진선배님들  #백년가게  #뭉파300
. #엄마손해물뚝배기 . 신선한 해산물이 그득한 해물뚝배기 게 백합 가리비 바지락 딱새까지 팍팍 들어가고 조미료맛 1도 안느껴지는 진짜 엄마 요리맛 반찬 하나하나 다 엄청 맛있고 리필할때마다 친절하게 해주시는 이모님 짱이다 . 시원한 무김치랑 달큰한 시금치랑  짜지도 않고 비린내도 없던 게장이 압권 . 게장 한통 사왔다 여긴 꼭가야해 . #통영여행#통영맛집#해물뚝배기#통영 #통영맛집추천 #통영해물#해물#해물탕#시원하다
#통영여행 투어  #사월의모비딕 과 #슬로비게스트하우스 👍 . . 포켓몬스터는 선택사항(?) . #일몰투어 인정 👍
놀러오세요  통영온도펜션 . . . . . #친구 #친구스타그램 #여자친구 #남자친구 #친구랑 #여행스타그램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부산여행 #여행에미치다 #유럽여행 #신혼여행 #해외여행 #가족여행 #주말여행#온도펜션#통영온도펜션#통영여행#통영
햇살 쏟아지는 #바이사이드 는 오랫만  #커피 는 여전히 그윽하고 #크로와상 은 역시나 은근한 #분위기깡패 #개존잘 사장님  뭘 못줘서 안달인 인정스런 @a01031338661  항상 고마우이  멀리서 온 광주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byside #힐링 #통영맛집 #통영은맛있다 #tongyeong #통영여행 #통영투어 #통영숙박 #통영숙소 #통영게스트하우스 #통영게스트하우스추천 #통영게스트하우스파티 #여행에미치다 #psy #박숑 #통영식주락 #여행은살아보는거야 #통영섬투어 #일몰투어 #섬투어  #섬여행  #내가여행하는이유 #통영커피 #통영까페 #항남동까페
호흡 척척🕺🏼🕺🏼 . . . ✔️거제한바퀴 :: 프라이빗투어 ✔️통영한바퀴 :: 선셋피크닉투어,선셋힐링투어,액티비티스쿠터투어 🔽🔽🔽🔽 #사월의모비딕 #거제한바퀴 #통영한바퀴 #선셋힐링투어 : 🇰🇷한바퀴 공식 계정 :: @tourorjust ✔기림대장 :: @klse512 .🐳사월의모비딕 :: @april.mobydic 📫투어문의는 DM 주세요. . . #통영 #통영여행 #편백나무숲 #미래사 #달아공원 #통영일몰 #통영여행코스 #통영가볼만한곳 #통영카페 #통영맛집 #동피랑 #통영루지 #통영케이블카 #통영게스트하우스 #여행에미치다 #설레여행 #기림대장 #여행스타그램 #여행지 #노을 #풍경스타그램 #일몰 #일몰사진
#통영이야기#통영여행 #통영에피소드게스트하우스#서피랑#tongyeong
혼자 여행하는 게 얼마나 좋은데요! 올해엔 도전해보세요👊🏻 . . . . ✔️거제한바퀴 :: 프라이빗투어 ✔️통영한바퀴 :: 선셋피크닉투어,선셋힐링투어,액티비티스쿠터투어 🔽🔽🔽🔽 #사월의모비딕 #거제한바퀴 #통영한바퀴 #프라이빗로컬투어 : 🇰🇷한바퀴 공식 계정 :: @tourorjust ✔기림대장 :: @klse512 🐳사월의모비딕 :: @april.mobydic 📫투어문의는 DM 주세요. . . #거제 #거제여행 #신선대 #바람의언덕 #해금강 #거제여행코스 #거제가볼만한곳 #통영카페 #통영맛집 #통영 #통영여행 #통영루지 #통영게스트하우스 #여행에미치다 #설레여행 #기림대장 #하늘 #구름 #풍경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여행지 #구름 #바다
#카페썬데이  ㆍ⭐마카롱은 금욜 하루쉬고 토요일에 나와요⭐ ㆍ⭐예약하신분들은 찾아가시면 됩니다⭐ ㆍ⭐타마고산도ㆍ이치고산도 곧 만나요⭐  #통영카페 #해저터널카페 #미수동카페 #루지카페 #통영여행 #통영대교 #통영야경 #해저터널 #통영가볼만한곳 #통영마카롱 #통영디저트 #통영마카롱케이크 #통영와플 #딸기산도 #이치고산도 #타마고산도 #수제디저트 #생딸기우유
#행복하개🐶 #함께할개🐶 #내사랑💕 #봉숙이 #애견놀이터 #애견호텔 #애견카페 #통영여행 #애견용품 경남 통영시 미수해안로 53-1 행복하개 함께할개  문의 : 010-9227-8226  드디어 상속녀~~시설 점검^^ 봉구는 1층에ㅋ 봉숙아~~아빠가 미안해~~너의 친구들이  좋아 하겠지^^
네이버검색창에 [위니러블🔎]
네이버검색창에 [위니러블🔎]
네이버검색창에 [위니러블🔎]
네이버검색창에 [위니러블🔎]
네이버검색창에 [위니러블🔎]
집들어가기 전 마지막 발악이엿다 .
제이메이드 앞 핑크뮬리. - - - - #제이메이드커피#제이메이드#통영카페#통영카페추천#통영여행#통영드라이브#산양면카페#핑크뮬리#통영바다#통영#통영맛집#달아공원#노을
1일 1수익 챙겨가는 직장인 !👍🏻 아지트샵 블랑슈에요! ⠀⠀⠀⠀⠀⠀⠀⠀⠀⠀⠀⠀⠀⠀⠀⠀⠀ 인스타를 하다보면 한번쯤 '아지트샵'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으실거에요. ⠀⠀⠀⠀⠀⠀⠀⠀⠀⠀⠀⠀⠀⠀⠀⠀⠀ 아지트샵은 쇼핑몰 부업으로 현재 TV, 지하철, 버스, 택시광고를 하고 있는 안정적인 부업이죠. ⠀⠀⠀⠀⠀⠀⠀⠀⠀⠀⠀⠀⠀⠀⠀⠀⠀ 날이갈수록 물가는 상승하고 씀씀이도 커지는데 월급은 그.대.로  월급받으면 생활비, 통신비, 보험료, 적금이 빠져나가고 어느센가 텅장  이런 악순환이 반복되는게 싫어서 부업을 시작했고 지금은 직장 다니면서 틈틈이 부업으로 매일 80만원의 수익을 가져가고 있어요. ⠀⠀⠀⠀⠀⠀⠀⠀⠀⠀⠀⠀⠀⠀⠀⠀⠀ 부업을 시작하고나서 씀씀이도 커지고 하고싶은걸 맘껏 할 수 있게됐어요. ⠀⠀⠀⠀⠀⠀⠀⠀⠀⠀⠀⠀⠀⠀⠀⠀⠀ 저와 같은 상황의 직장인 혹은 대학생분들 누구나 할 수 있게 도와드릴테니 프로필 오픈카톡으로 문의 주세요👍🏻 ⠀⠀⠀⠀⠀⠀⠀⠀⠀⠀⠀⠀⠀⠀⠀⠀⠀ ☆인스타부업 ☆시간,장소 제약없는 꿀부업 ☆건당 최대 80만원 수익 ☆맞춤형 성공 멘토링 진행
- - 디톡스 문의 은샘 프로필 링크 클릭 ☆ - 건강 문진표 작성해주시면 차례대로 상담해드려용 ♡ -
아침은 금식. 점심엔 반건조생선구이. 저녁엔 굴요리를 먹었는데..... 사진이 어딜갔나~~~~ㅋㅋㅋㅋㅋ 비교적 착한 요리들~^^ 문제는 꿀빵. 여기까지 왔으니 엄마 사다드릴려 샀는데 욕만 먹을판.ㅋ  왜케 이리 달고 다냐. 으으으으. #통영2일차 #오늘의양식 #겨울여행 #통영여행 #꿀빵별루
거제까지 다녀왔다. #바람의언덕#거제도#통영여행
🌱+338 경혜언니 다여니 라오니랑 데이투데이투 오늘 같은 날 집에만 있을 수 없었다🤧 #라온ღ
저녁마감후 정쉪이 만들어준#에비후라이 예전에 요고 먹고 맥주 음총 먹었는데  또 먹어어도 맛있네요. 우리 스텝들은 맛있다고 신메뉴로 출시하자는데 정쉪은 신중에신중을 기합니다. 왜냐? 또 새우요리라서요. ㅋㅋㅋ😅 한입 크게 베어물었더니 이빨자국이 늠 선명하네요.🙂 모두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 .  #테라로키친#신발도튀기면맛있다#맥주느므땡겨#오늘은집에가서한식요리좀합시다#남편은요리사#나는꽝손#통영부부
😇😇여행 끄읕◡̈
#첫줄  듕듕이와 여행기록 in 통영🧡😆🧡 해저터널 속으로 고고고  여행복장은 츄리닝이 쵝오지👍🏻 . . #부산근교 #나들이 #여행 #여행스타그램 #🚗 #통영 #통영여행 #통영앞바다 #해저터널 #통과중 #잘생긴 #남치니랑 #함께하는 #여행 #행복해 #여행기록 #일상기록 #럽스타그램 #커플그램 #daily #travel #selfie #couplevideos #instalike #bf #❤️
배도라지청 기관지.천식에 좋은건 모두 알고 계시죠? 기침을 달고 계시는 분들에게 권해요^^ 오늘 하루도 모두들 수고 하셨어요!! #통영여행 #통영카페 #통영수제청  #통영수제청카페 #카페온리 #동호해변 #해변카페  #동피랑 #이순신공원 #남망산조각공원  #배도라지청 #감기회복 #핸드메이드 #일상 #데일리 #맞팔환영 #선팔하면맞팔  #맞팔하면선팔
날씨 짱 좋아👍 눈을 뜰 수가 업떠.. . . . #여행스타그램  #통영 #통영여행 #일상스타그램
. 귀여운 원피스를 입으시고는, 시작할께요! 말 꺼내자 마자 벌써 힘들다고 하신 엄살쟁이 수강생이 만든 오늘의 바구니 입니다/ 오늘 수업 하신 분 전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이쁜 바구니를 만드셔서 모두를 집에 못가게 붙잡고 인증샷을 남겨야 한다고 요리조리 괴롭혔지요/ #이맛에수업해요
마이셀즈 끝판왕 여름맘✌ 성공을 꿈꾸는  엄마의 스토리 - 경력단절 평범한 엄마에서 성공한 CEO로 변신한 여름맘 - - 그 비결이 궁금하시죠😁 - 차근차근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알려드릴게요🙌 - 화장품, 의류 쇼핑몰 창업부터 - 📌 판매수익 📌 SNS수익 📌 포스팅수익 📌 모집 수익 - 모든영역의 수익비결 저에게 있어요🙈 - 🎓 쇼핑몰노하우 🎓 모집노하우 🎓 홍보노하우 🎓 포토샵노하우 - 모두 영상으로 제공 - - 컴맹이신분  걱정하지 마세요☝ 세심한 맞춤 교육 경험해보세요! - 고민만 하다 시간낭비❌ 여름맘만 따라와✔ - 포기를 모르는 멘토 후배님 수익내주는 멘토 - 경력단절 육아맘도 성공했어요🎈 - KAKAO. kimsy0927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bQuZuab  #마이셀즈끝판왕여름맘 #마이셀즈
#통영여행#통영동피랑마을#벽화마을#통영중앙시장 #통영꿀빵#통영맛집#통영명가#여행#통영조각공원 #통영케이블카#통영루지 #루지 #신남
안녕하세요 , 네이버 카페 살통영 입니다 !  통영에서 휴대폰 구입시는 ~~~ "살통폰"에서!!!! 여러분 선물받고 기분좋아지는 휴대폰 구입 살통폰(3곳)에서 휴대폰 구입과 함께 즐거운 선물 받아가세요~~~ 매달 회원 여러분께 살통폰에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참참 살통폰에서 살통영 카드 스티커도 배포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cafe.naver.com/tgpia 카페에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한번 보세요 ☺️☺️ 오늘도 즐겁게 하루 마무리하세요.  #살통영#살통영카페#살통카#살통폰#좋아요#댓글이벤트#댓글#팔로우#문의#다이렉트#다이렉트환영 통영#통영여행 #통영휴대폰#통영카페#통영펜션#통영루지#통영소식#instagram #instagood
: 예뜰리에 설 연휴에도 성수기 가격 없이 평일 / 주말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 💞 설 연휴 예약 문의는 빠르게 들어오고 있어요 _ 문자 혹은 네이버 예약 부탁드려요 💞 빠르게 확인 후 답변 드릴게요 ☺️☺️
통영_동피랑쭈굴  #동피랑쭈굴#통영맛집추천#동피랑맛집 #동피랑맛집추천#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일상#통영여행#여행스타그램#잘먹겠습니다
미세먼지 없이 맑은 하늘 오늘은 서포루 산책도 성공 ☀️💙 산책 나왔다가 손님 오시면 전력 질주했던 그 여느 날처럼 곧 다시 그럴 날이 있을 거야 내일도 파이팅, 매일 파이팅 💪🏻
싱싱한 제철 해물들로 상다리 휘어지게 통영다찌 맛보기🍽 JMT . 🏠/ 경남 통영시 동충 4길 46, 항남동 139-29 스타크 🕛/ 매일 09:00 ~ 22:00 📞/055-648-5886 (예약문의 및 예약 환영) .  . #경상남도 #통영 #통영맛집 #통영여행 #거제 #거제맛집 #거제여행 #통영케이블카 #통영루지 #동피랑마을 #제철요리 #제철해산물 #제철생선 #회 #횟집 #통영다찌 #통영다찌맛집 #다찌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jmt #f4f #좋아요
#와우펜션 #이벤트 설날 맞이 리그램이벤트💕 ⠀⠀⠀⠀⠀⠀⠀⠀⠀⠀⠀⠀⠀⠀⠀⠀⠀ 2분을 선정하여 주중 무료숙박권을 드려요~ ⠀⠀⠀⠀⠀⠀⠀⠀⠀⠀⠀⠀⠀⠀⠀⠀⠀ 이벤트기간 : 1/16~1/20 이벤트 발표 : 1/21 ⠀⠀⠀⠀⠀⠀⠀⠀⠀⠀⠀⠀⠀⠀⠀⠀⠀ 참신한 해시태그도 좋습니다 :) 비공개 계정은 선정기준에서 탈락되니 참고 부탁드려용!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 ⠀⠀⠀⠀⠀⠀⠀⠀⠀⠀⠀⠀⠀⠀⠀⠀⠀ #거제도 #거제도여행 #통영여행 #거제가볼만한곳 #통영가볼만한곳 #거제학동 #거제몽돌 #거제여행코스 #거제여행추천 #거제도펜션 #거제펜션 #거제오션뷰펜션 #오션뷰펜션 #거제제트스파 #제트스파펜션 #파티하기좋은펜션 #와우펜션 #럽스타그램 #가족여행 #우정여행 #키즈펜션 #국내겨울여행 #겨울여행지추천 #겨울여행 #리그램이벤트 #무료숙박이벤트 #무료숙박권 #좋아요
#repost @tongyeongsi (@get_repost) ・・・ 통영시 19년 1월 이벤트 💙지금 여행가기 딱❣️ 좋은 이곳은 어디일까요? 💙 ⠀⠀⠀⠀⠀⠀⠀⠀⠀⠀⠀⠀⠀⠀⠀⠀⠀ 지금 여행가기 딱 좋은 이 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정답을 남겨주신분들께 추첨을 통해 #통영멸치 🦈를 10분께 드립니다! ⠀⠀⠀⠀⠀⠀⠀⠀⠀⠀⠀⠀⠀⠀⠀⠀⠀ 💙이벤트기간 1월 16일 수요일부터 22일 화요일까지 7일간 ⠀⠀⠀⠀⠀⠀⠀⠀⠀⠀⠀⠀⠀⠀⠀⠀⠀ 💙당첨자발표 1월 23일 수요일 오후 2시 (중복/부정당첨자,ID변경 시 당첨 취소 될 수 있음) ⠀⠀⠀⠀⠀⠀⠀⠀⠀⠀⠀⠀⠀⠀⠀⠀⠀ 💙이벤트 상품 통영멸치🦈 10명 ⠀⠀⠀⠀⠀⠀⠀⠀⠀⠀⠀⠀⠀⠀⠀⠀⠀ 💙당첨확률 높이는 방법!💙 1. 통영시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하기 2. #통영섬여행 같이 갈 친구 태그하기 3. 이벤트 게시물 공유하기 - #통영 #통영시 #경남통영 #통영이벤트 #통영여행 #통영가볼만한곳 #동백이 #1월이벤트 #이벤트 #퀴즈이벤트 #팔로우이벤트 #사량도 #한산도 #장사도 #연대도
생맥주 첫잔 1500냥😘 "오~예!!"🎉🎉🎊🎊 ㆍ 힘들 때 우는 건 3류 힘들 때 참는 건 2류 힘들 때 먹는 건 '고기'🤟🤟🤟 '나는 오늘 힘들다..힘들다.고…기…' 괜시리 힘든 척 해 보기🤣🤣🤣 ㆍ 제자가 알바하는 곳😁😁 하긴..바이사이드에선 손님으로 온 제자를 만나긴 했었징😅😅 "뜨거운 삶을 사는 너희들은 20대"👍👍 ㆍ ㆍ ㆍ #시작은미흡했으나 #비냉에고기싸먹기 #배터질듯밀어넣기 #무한리필매너등극 #통영여행 #거제여행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단맛으로호불호는갈릴듯
싱싱한 해산물 ⠀⠀⠀⠀⠀⠀⠀⠀⠀⠀⠀⠀⠀⠀⠀ ⠀⠀⠀⠀⠀⠀⠀⠀⠀⠀⠀⠀⠀⠀⠀ #통영해물가 ⠀⠀⠀⠀⠀⠀⠀⠀⠀⠀⠀⠀⠀⠀⠀ 집앞 아빠가 밥사주신데서  따라갔는데 기대이상 👍🏻 ⠀⠀⠀⠀⠀⠀⠀⠀⠀⠀⠀⠀⠀⠀⠀ ⠀⠀⠀⠀⠀⠀⠀⠀⠀⠀⠀⠀⠀⠀⠀ #맛스타그램 #맛집 #통영여행  #통영맛집 #통영  #여행 #맛있다그램 #해산물 #저녁 #코스 #굴
#전복빵해삼빵 . . . . . #앙금#전복빵 #팥앙금#해삼빵 #찰보리빵#100퍼센트 #쫀득쫀득#말랑말랑 #멍게하우스#통영#명물#전복#해삼#통영꿀빵#통영맛집#통영여행#통영#보리빵#브런치#맛집#daily#일상#빵순이#먹방#맛스타그램#디저트스타그램#선물스타그램#데이트스타그램#나경로드
#첫줄 #통영맛집 #통영고등어회 #통영중앙시장맛집  통영의 단 하나밖에 없는 고등어 전문점 회정식부터 여러 식사메뉴까지 가득한 곳이에요~ 규모도 크기 때문에 모임하기에도 정말 괜찮을 곳~~~ 정식은 회부터 매운탕까지  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 한끼 든든하게 잘 먹고 왔어요^^ . .  #통영횟집 #충청도회초장욕지고등어회 #통영가볼만한곳 #통영여행 #통영루지  #루지맛집 #통영루지맛집  #데일리 #빙수물회#통영고등어전문점 #자연산고등어맛집  #고등어맛집추천#추억#좋아요 ​#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인스타#팔로우 #힐링#좋아요#인스타그램#힐링#추억#냠냠냠 #한끼#맛있다 ​#소통해요#소통스타그램
🍽
남자친구랑 통영식도락 여행왔어요~케이블카도 타구~넘넘 맛있는 해물 메뉴들까지. 이번 식도락 성.공.적!  #통영점심 #통영여행코스 #통영여행 #통영여객선터미널맛집 #통영삼대천왕해물뚝배기  #통영맛집 #내일도 #통영식도락 #통영루지 #통영해물뚝배기 #인스타감성 #소통 #넘넘 #맛있는녀석들 #힐링 #통영삼대천왕 #맞팔해요 #맞팔댓글 #맛스타 #먹방스타그램
#대구 #통영 #통영여행 #한산도 #충무공 #더블여행 #통영어시장 #풀빌라 #바다 #남해 #루지 #통영루지 #울라봉카페 #쌍욕라떼 #럽스타그램 #f2f  2018.12.23-2018.12.24 크리스마스 기념 충무공의 정기를 받고오다⚔
일몰. 통영 . . . #통영바다  #통영여행  #가족여행
오늘 수강생님 만드실때 옆에서 같이 완성해본 #묵주팔찌 에요❤️ 착용했을때 넘넘 이쁘더라구용😍 두번째 사진 와인매듭은 수강생님 작품^^ 어려워하신 십자가 마스터 하시고 집에 있던 반지와 주문하신 돌고래꼬리 팬던트로 선물하실 목걸이 만드시고~^^ 가방걸이도 만들어 가셨어요 ㅎㅎ 그동안 만들어서 선물하신거 말씀하시는데 표정이 너무 좋아보이셔서 저도 행복했습니다❤️ - - #묵주매듭팔찌 #묵주매듭 #루엘체험 #매듭공예 #통영체험 #루엘주얼리 #루엘주얼리스튜디오 #루엘매듭팔찌 #통영 #통영공예 #통영공방 #통영주얼리 #통영여행 #통영팔찌 #통영팔찌만들기
통영&거제도 . . . 2박3일동안 알차게 보냈다##
통영여행 + 1  #통영#통영여행#여행스타그램#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여행기록#기록#하루기록 #데일리#일상#통영맛집#여행#셀피 #selfie#selca#daily#v#travel
오늘하루도 고생했어🤗  #광안리노래주점 #신년회파티 #신년파티룸 #광안리숙소추천  레이게스트하우스파티 핫태핫핫태~♡ 소소한파티~♡매일매일 파뤼~~~ㅎ #레이게스트하우스 오시면 이렇게 재밌게놀수있어요♡ #2인실게스트하우스 레이게스트하우스는 방 마다 화장실 샤워실있어요 #부산게스트하우스 찾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파티게하 #스킨스쿠버다이빙 #첫여행 #부산야경투어  광안리레이게스트하우스💕  술도먹고 잠도 잘수있는곳💕  여행도하고 파티도즐길수있는곳💕  한번오면 무조건 단골되는 곳💕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 방마다 화장실 샤워실 다 있는곳💕  #게스트하우스파티 #부산2인실게스트하우스 #광안리가볼만한곳 #부산파티게하 #광안리맛집 #광안리레이게스트하우스 #광안리레이게스트하우스파티 #해운대여행 #부산여행 #광안리게스트하우스 #광안리맛집추천 #게스트하우스추천  #통영여행 #여수여행  #광안리해수욕장 #부산여행  #부산게스트하우스추천 #부산여행지 #수변공원 #부산저렴한게스트하우스
10키로 빼는방법 . 헬스장 6개월 이상 등록! 피티까지 500만원 이상 일주일에 적어도 5번은 가서 운동하고 닭가슴살 채소 샐러드 식이요법 병행😭 . 양약으로 수분 쪽~ 빠지면 몸 밸러스 다 깨지고 심장은 벌렁벌렁 뜬눈으로 잠못자고 기분은 ⬆️⬇️ 마약성분까지! . 지방흡입 복부만 해도 500만원부터 시작 거기에 식이요법 유지 관리는 기본 6개월 운동 병행 없으면 부작용👍요요위험! . 시너지디톡스 맞춤으로 가격대 다양 제품 레시피대로 먹기만하면 끝! 몸의 기능이 좋아지고 똑같이 먹어도 체지방 잘태우는 체질로 바뀜🤩 . 선택은 개인의 몫이겠죠🤗 . . 카톡아이디 : mjung3678 @mjeong7778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