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통영굴

Posts tagged as #통영굴 on Instagram

15.267 Posts

오늘은 왠지 비빔면이 끌리는군 그래서 갓뚜기 메밀비빔면을 먹었어요 갖은채소와 통영굴을 곁들였죠 오랜만에 먹으니 행복한 맛이네요😍 #일상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왠지 #비빔면 #오뚜기 #갓뚜기 #메밀비빔면 #통영굴 #행복한맛 #dailygram #foodstagram #instant #ramen #ottogi #memil #vegetable #tongyoung #oyster #mixednoodles #seoul #rok #southkorea
#둥둥이네 #주말 . . . #월드인테리어 #통영 #견적 #다녀오신 #칠구사장님 #홍가리비 #석화 #한박스  #사들고귀가 . . #스카이캐슬 보며 #소주일잔 #캬🍶 #가리비#석화#달다달아 . . . #석화찌느라#스캐#집중못한건#안비밀 #석화 #양 너무 많아 #소분냉동 한것도 #안비밀 #석화 먹을 만큼만 #해감 하세요 #해감 안한 #싱싱한 #석화는 -10도 정도에서 2-3일보관 가능하대요 #우리는전부해감ㅋ #통영굴#역시짱#맛있다그램#싱싱하다그램
엄마가 무넣고 굴솥밥 해준다그랬는데 까먹으셔서 퇴근하고 엄청 히스테리...=_= #대신만든굴파전 #동래파전식으로만들어봄 #계란깨는건까먹 #겉바안촉 #가운데굴깔려있음 #통영굴 #굴스타그램 #굴철 #굴음식 #요리스타그램 #굴파전 #데일리 #일상 #집밥스타그램
#통영굴#통영문어#굴신랑면 좋아좋아..퇴근후 모딧찌~  너가아니여도 나행복하다.. 알았느냐 그런생각은 버리거라.. 나....많이 독해졌다
통영 . . . . #여행#통영#밤바다#먹거리#먹방#통영중앙시장#통영활어시장#대하#전복#감성돔#통영굴#먹방#먹스타그램#먹고죽자
생굴 주문 받습니다.  3kg부터 주문 받습니다.
나 오늘 요리함 ㅋㅋ굴튀김  마시쏘~~유딘유딘 완전 마니먹음 ㅋㅋㅋㅋ최고마싯다는 큰아들말에 힘내서 설거지끝냄 다하고 이제 누움 아 피곤 ㅡㅡ; #배불러#설거지#시러#ㅠㅠ#굴튀김#맛나#통영굴
말 그대로 불타는 금요일🔥🔥 SKY캐슬 보러 집에 들어가는중ㅋㅋ #보래식탁 #양재맛집 #통영굴 #석화 #단호박찜
하... 맛있는거 먹으면서 풀자풀자 스트레스... 완전 싱싱해..... #산지직송#통영굴 . . . . . . . . #주말 . . . . . . . . . . .  #동갑부부 #일상#데일리#daily  #워킹맘#아들맘#도치맘 #럽스타그램#가족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
⠀⠀⠀⠀⠀⠀⠀⠀⠀⠀⠀⠀⠀⠀⠀⠀⠀ ☀ 초기선점 전문 돼지언니 ☀ ⠀⠀⠀⠀⠀⠀⠀⠀⠀⠀⠀⠀⠀⠀⠀⠀⠀ 역시 초기선점! 한방에 두명 모집하신 후배님👏👏 ⠀⠀⠀⠀⠀⠀⠀⠀⠀⠀⠀⠀⠀⠀⠀⠀⠀ 되는 부업과 좋은 멘토가 만나면 이렇게 팡팡 터질 수 밖에♥ ⠀⠀⠀⠀⠀⠀⠀⠀⠀⠀⠀⠀⠀⠀⠀⠀⠀ 아직도 망설 이시나요? 초기선점의 주인공! 이제 당신차례 입니다 ⠀⠀⠀⠀⠀⠀⠀⠀⠀⠀⠀⠀⠀⠀⠀⠀⠀ 문의많아요~ 빠른 선택만이 성공의 지름길! 서두르세요 💃💃 ⠀⠀⠀⠀⠀⠀⠀⠀⠀⠀⠀⠀⠀⠀⠀⠀⠀ ➖➖➖➖➖➖➖➖➖➖ @4000.pig 프로필하단 옵챗 gogo!! ➖➖➖➖➖➖➖➖➖➖ ⠀⠀⠀⠀⠀⠀⠀⠀⠀⠀⠀⠀⠀⠀⠀⠀⠀ #4천원부업 #4천원의기적 #2만원부업 #2만원의기적 ⠀⠀⠀⠀⠀⠀⠀⠀⠀⠀⠀⠀⠀⠀⠀⠀⠀
세상에 어마어마합니다  무즙에 담구고 , 소금으로 씻고 , 흐르는물 씻고  소분까지 엄청난양 😍. 굴요리 많이 안해봤는데 🤣 굴전 굴국밥 굴라면 굴국 말고  추천해줘요 일년먹을꺼같단말이예요 크크크 ❤️. _ 효공오빠 @kimhyogong  귀한 통영굴을 이렇게 많이 보내주다니 🎁 너무 너무 잘 먹을께 🙏🏼 자꾸 스테미너에 좋다고 하지마 👊🏼👊🏼 ㅋ ㅋ ㅋ . _ #통영굴 #굴 #굴요리 #뭐해먹지 #엄청난양
굴튀김. 통영굴로 요리하니 차원이 달라짐. #굴튀김#통영굴
엄마표굴밥 엄마밥 최고😋😋😋 . . #영양굴밥#굴밥맛집#통영굴#겨울철별미 #엄마손맛#보령#원조명가
한판먹고 한판더 행복한겨울♥🐷♥ . . #석화 #통영굴
#집밥스타그램 #보쌈#굴전 #굴보쌈 #통영굴 #봄동#배추#세끼식사 #꿀꿀맛나 ... 이렇게 맛있다 겨울잠자는 곰 마냥 퉁실퉁실 다잘묵는다~~^^
굴+레몬와사비간장+💧=진리 #굴 #통영굴 #해산물 #먹스타그램
#통영굴 . 엄마가 보내준 통영굴~~~~🦐🦀🐚 바다냄새 그득하다~~~🌊 . #굴 #제철음식 #오늘은뭐먹지 #밥이보약 #굴밥 #바다내음
#불금 입니다,  오늘은 #전통주 #소주 #증류주 #위스키#와인 이 있는 #술맛집 #남해주가 어떠신가요?
대낮부터. 석화라니 .. 굴국밥이라니 ㅋㅋ 소주의효능 ㅋㅋ 너무 적나라하게 설명되어있어 현웃 🤣🤣🤣 - #부산 #하단맛집 #점심 #맛점 #영양듬뿍#통영굴 #석화 #굴국밥 #션하다 #속풀림 #점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더통영피자 에는 해산물이 안들어간 메뉴도 있어요 !! 사진은 불고기,베이컨 피자 포장 입니다. 해산물 못드시는 분들과 함께 오세요~!😄👌🏻 #통영맛집 #통영맛집추천 #통영가볼만한곳 #통영굴 #동피랑맛집 #통영중앙시장맛집
1/18 금요일  오늘의 메뉴  #사천오징어튀김 과 #굴짬뽕 입니다^^ 술안주로 제격인 사천오징어 튀김과 요즘 한창 제철인 통영에서 하루전에 받아 손질한 굴로 만드는 짬뽕 드시러 오세요^^ 저희 중식당에서 판매하는 1인셋트메뉴 입니다~  탕수육(사천으로변경가능) 과 식사를 조합한 메뉴로 트레이에 #연유꽃빵 과 #에이드 #스프 가 나가는 메뉴 입니다^^ 많은 주문 부탁드립니다^^ (배달은 일인셋트 메뉴가 안되요 ㅠㅠ) 매장에서 식사시만 가능하십니다~  #좋아중식당 #장성동맛집 #포항맛집 #포항맛집추천 #탕수육 #동파육 #짬뽕 #포항짬뽕맛집 #포항짬뽕 #짜장면 #이틀전살아있던돼지 #통영굴 #채수와육수와해산물 #포항중식당 #양덕맛집 #jmt #포항중국집 #포항짜장면 #감동짬뽕백짬뽕 #백짬뽕맛집 #동파육맛집 #탕수육맛집 #국내산냉장육탕수육 #신선한재료
찜이나 구이용으로 많이 찾으시는 통굴(껍데기가 있는 굴)입니다. 큰 냄비에 물 한컵 넣고 5~7분 정도 삶으면 끝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펜션, 캠핑여행에서도 딱 이죠🏕 👍🏻 통굴은 10KG(3~4인용) 만원대 주문 및 구매문의는 댓글 또는 메세지로 주세요^^ - #바다의품격 #굴찜#통굴#각굴#껍데기굴#통영굴#굴구이
와옷 요즘 #해산물 잘 먹고 있눈데 #영양보충 지대로 나날이구먼🥰 #해삼#멍게#굴 다 통영산이여!!! 싱싱해서 그런가 비린내 안나고 맛나당🌸 특히 #굴전 인지 #굴튀김 인지를 만들어 봤는데 집에서 혼자 #기름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의 손길이 그리운 순간이었다😂 그래도 굴전이즈 뭔들 ㅠㅠ❤️❤️ 🌸구매문의 @thankyoufarmers . #초희_택배 . #땡큐파머스#땡큐파머스굴#통영굴#굴멍게해삼#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일상#소통#foodie#foodporn#seafood#yummy#like4likes #lfl
미쳤다..😍 Yummy!!!!! #생굴#하프굴#반각굴#통영굴#이순신수산#굴#먹스타그램
통영굴이 좋긴좋네 씨알도좋고 그동안 참았으니 딱한장만 먹쟈 #굴#제철음식#통영굴#해물전 #한끼식사#요리는즐거워🍳  #일상스타그램 #취미생활그램
#멍게#해삼#굴 . . 싱싱한 해산물이 삼총사가 ~~ 😆 초장에 푹푹 짱맛 👍🏻 . . ✅구매는 @thankyoufarmers . . #먹스타그램#음식스타그램#먹방#먹방로드 #맛집스타그램#맛스타그램#맛스타#먹방샷 #맛집도장깨기#맛집뿌시기#먹방투어 #온더테이블#집쿡#홈쿡스타그램 #다이어트언제하냐그램#밍스토리🐷#먹둥밍 #해산물택배#통영굴#통영멍게#통영해산물
. ☆ 1/18 AM 1시까지 주문시 토요일 집앞에 도착 품목! #1 통영 홍가리비 #2 통영 생굴(깐굴) #3 석화, 하프셀 #4 춘천 닭갈비 #5 구룡포 과메기 . . 싱싱한 통영생굴~~ 깐굴이라 씻어서 먹으면 땡!!! 배추.쪽파에 굴 넣고 초장 찍어서  먹으니깐 넘 맛있어요😃 며칠전 먹은 굴전에도 듬뿍 넣어서 먹었어요👍👍👍. . . 후기 남겨주신 @jeh1292 님 감사 합니다 . . ✔ 상품 문의는 “댓글 또는 DM” ✔ 땡큐파머스 팔로우 하시고~ 제철 특가 상품 정보 받아가세요! - #생굴 #깐굴 #통영굴 #제철굴 #좋아요반사 #맛스타 #jmt #홈쿡 #인스타푸드#푸드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온더테이블#요리스타그램#쿡스타그램#먹방스타그램#푸드먹방#맛스타 #소확행
#별농장 #하프셀 . 기분좋은 금요일 아침이에요☺ 겨울 제철이 아니면 못먹는 생굴, 석화, 아직도 밖에서 드시나요~?😅 . 통영에서 당일 조업한 싱싱한 굴을 당일 보내드리고, 취향에 따라 깐굴, 하프셀, 석화로 선택할수도 있으니 밖에서 비싸게 사먹을 필요가 없지요😀 . . 신선하고 맛있는 별농장 하프셀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신 @miracle_eunju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제철음식 먹어줘야지요 해산물킬러라 요정도는 순삭이에요 석화를 먹기편하게 요래 다까서 오거든요 흐르는 물에 씻어서 먹기만 하면돼요 씻으면서 몇개를 집어먹었는지.. 넘 신선하고 입이개운해요🤩 짬뽕국물 만들어서 굴 넣고 얼큰하게 끼리고 밥 넣어서 안주로 떠먹을려구요👍👍 오늘은 푸른밤 몇병?ㅎㅎ 울 인님들도 아름다운 불금되세요❤️ . . ✔ 구매 → #신선충전 별농장(@honestable__ )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 👀 별농장을 팔로우하시면 다양한 특가세일과 따끈한 신상품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어요! . . #별농장하프셀 #별농장바른식탁 #굴 #깐굴 #생굴 #석화 #통영굴 #제철음식 #아침밥상 #굴국밥 #굴전 #굴밥 #굴택배 #술안주 #안주스타그램
#굴전 #야식 #맛집추천 #통영굴
험난한 유혹의 퇴근길 오늘은 떡볶이 식단 한살 더 먹었다고 식단조절 왜케 힘들지ㅠㅠ
#미꼼저녁#  싱싱한 삼촌직배송 통영굴~~파티!! 탱글탱글 윤기~~ 크기에 놀람 바다의 우유^^ 바다내음 조타  #통영굴#맛나다#탱글귤#맛스타그램#
#통영굴 #😍 #숏다리 #신사동
#장모님의사랑 #통영굴#마늘보쌈#족발 #아씨보쌈#남자는굴#퐈야🔥
#집술 #홈파티 🥳 . . . 수지니가 울집으로 주문한 #통영굴 먹기위해 모임😋 #수육 도 하고 #굴전 도 해서 제대로 #술상 차림✌🏻🔥 신나게 먹고 수다떨고 춤추고 🤣 울 오빠님이 사온 #도다리세꼬시 랑 #우럭 은 사진 찍지도 못했넹.. 세꼬시랑 우럭이 우럭우럭..🙄💦 #아재개그 #지송 #술스타그램 #안주 #끝장남 #올만에 #좀취함 #또놀자 #친구스타그램 🙆🏻‍♀️💕
징짜 최고🤤 . . . #통영굴#jmt#실하다#먹스타그램
찬바람 불땐 역시 #소주 !! #남해주가 는 #화학소주 는 팔지 않아요 정성껏 만든 #증류주 드시러 오세요
여기 도랏맨- 짱맛있어요 두번오세요!
- * 시세 특가 * "통영 생굴" 통영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생굴 입니다^^ - ✔ 이맘때 가장 맛있는 생굴! ✔ 설 명절 전 시세 변동시 마감 합니다! - - 굴전, 생굴, 술안주 등으로 인기가 좋은 생굴 입니다. - - ✔  최상급 통영 생굴 1KG - 9,900원 - - 주문 및 궁금한 사항은? ✔ 상품 문의는 “댓글 또는 DM” ✔ 구매는 땡큐파머스(@thankyoufarmers) 프로필 링크 클릭! - - #생굴 #통영굴 #굴 #통영 #좋아요반사 #맛스타 #jmt #좋아요반사 #홈쿡 #인스타푸드#푸드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온더테이블#요리스타그램#쿡스타그램#먹방스타그램#푸드먹방#맛스타#먹스타#맛있다#맛있다그램#오늘뭐먹지#먹부림#먹방#일상#음식#음식스타그램
조금 더 있으면 #통영굴 먹고싶어도 못먹는 계절이라구 ㅠㅠㅠ 비싼 가격으로 식당에서 말고 믿먹 백년밥상에서 #하프셀 #생굴 #각굴 택배 시켜먹자!! #친구소환 ❤️ . . 𖤐믿고먹는 백년밥상의 맛있는 "통영굴 하프셀 반각굴" 후기 남겨주신 @yeoni_daily76 님 감사합니다𖤐 . 석화꽃이피었습니다 백년밥상 매번대만족 고생한서방 겨울 몸보신으로  오늘저녁엔 생굴이랑 매생이굴국 자~~~소주한잔합시다 🍺 . . 💌 "상품 문의" 는, DM 또는 댓글 # please . . ✔ 2019 새해맞이 특가할인 이벤트중 * 연평도 알베기 간장게장 2kg - 39,900원 * 동해 자연산 백고동 백골뱅이 1kg 12,900원 ~ * 자연산 돌멍게 1kg - 12,900원 * 해풍 구룡포 과메기 20쪽 - 7,900원 * 고당도 레드향 3kg - 28,900원 * 청송사과 5kg - 20,900원 >>>구매는 프로필 하단 링크주소 click
#통영 #통영활어시장  #초장집 #통영굴  이것 때문에 간거였져
애라 모르겠다 입맛이 바뀐겨? 양맛이 바뀐겨? 장사가 안되서 입맛이 없는겨? :-P #청송양곱창 잘먹었습니다
🚚택배가능합니다~#사랑수산#in통영#사랑수산인통영#통영#통영여행#통영핫플#통영중앙시장#통영해산물#통영굴#가리비#장어#문어#전복#통영여행#통영여행선물#통영특산품#코끼리조개#키조개#꼬막#참소라#해삼#홍해삼#굴#해산물#큐티폴고아커트러리#덴비#이딸라#봉골레 🖤#홈쿡#홈메이드
신선한 제철굴을 사용하여 1월말까지만 제공되는 겨울한정메뉴 "굴 파스타"가 준비되어있어요. 통영 석화굴에 매콤함이 어우러진  향긋한 오일파스타💛 맛보러오세요😊  #modena#모데나#대전맛집#지족동맛집#노은동맛집#파스타맛집#이태리가정식#뜨라또리아#이태리레스토랑#파스타#뇨끼#스테이크#등심스테이크#안심스테이크#램찹#어니언스프#리조또#피자#샐러드#와인#맥주#하이네켄생맥주#겨울한정메뉴#특선메뉴#쉐프스페셜#굴파스타#석화굴#통영굴
따뜻한점심...☆ ⠀⠀⠀⠀⠀⠀⠀⠀⠀⠀ ⠀⠀⠀⠀⠀⠀⠀⠀⠀⠀ ⠀⠀⠀⠀⠀⠀⠀⠀⠀⠀ ⠀⠀⠀⠀⠀⠀⠀⠀⠀⠀ ⠀⠀⠀⠀⠀⠀⠀⠀⠀⠀ .⠀⠀⠀⠀⠀⠀⠀⠀⠀⠀ .⠀⠀⠀⠀⠀⠀⠀⠀⠀⠀ .⠀⠀⠀⠀⠀⠀⠀⠀⠀⠀ .⠀⠀⠀⠀⠀⠀⠀⠀⠀⠀ #통영굴 #통영 #생굴 #햇굴 #훈이네시락국 #인심좋은아주머니 #통영생굴 #통영햇굴 #하프 #각굴 #석화
통영 굴로 만든 어리굴젓입니다. 고춧가루, 생강, 마늘 모두 국내산만 사용했어요. 신선해야 맛있어서 며칠만 판매할게요. 스토어팜에 있습니다. Dm도 가능해요.^^ #통영굴 #어리굴젓
안녕하세요 ! 네이버 카페 살통영 입니다 . 어제 열었던 #오토라운지 댓글 이벤트 ! . . 당첨자는 10번 입니다 ☺️ (당첨된분은 따로 메세지 드리겠습니다.) . 당첨 축하드려요 🥳🥳🥳. . 다양한 통영소식과 이벤트는 #살통영 팔로우 하시고 , 받아보세용 ! . . #통영여행 #통영맛집 #통영맛집추천 #통영맛집추천 #통영 #여행 #통영카페 #통영펜션 #통영루지 #통영다찌 #통영투어 #통영굴 #자동차 #살통카 #오토라운지 #댓글이벤트 #당첨
통영몰이 추천하는 선날선물 BEST 7❣️ 설맞이 이벤트 기간에 통영특산물을 구매하여 가족, 친구, 지인에게 선물해보세요👍 ⠀⠀⠀⠀⠀⠀⠀⠀⠀⠀⠀⠀⠀⠀⠀⠀⠀ 💖궁금하면 프로필링크로 ⠀⠀⠀⠀⠀⠀⠀⠀⠀⠀⠀⠀⠀⠀⠀⠀⠀ #통영 #통영시 #통영몰 #통영쇼핑몰 #통영이벤트 #쇼핑몰이벤트 #설날 #설날선물 #통영멸치 #통영굴 #통영전복 #통영수산물 #통영동백 #통영굴김 #통영진액 #흑마늘진액 #미나리진액 #부모님선물 #지인선물 #선물추천 #설날선물세트 ⠀⠀⠀⠀⠀⠀⠀⠀⠀⠀⠀⠀⠀⠀⠀⠀⠀
박신장을 돌았습니다. ​통영굴은 미국 백악관, 의회, 농무성을 비롯한 곳에 시식회를 한 귀한 몸입니다. ​이런 일들을 하러 발에 쥐가 나도록 해외 출장을 다니고, 그 결과 세계인의 밥상에 오르게 된 것입니다. ​이런 출장이 과연 잦은 외유라고 비판받아야 할 일일까요?  #김동진 #통영시장 #통영 #고성 #보궐선거 #4월3일 #국회의원 #굴박싱장 #통영굴 #백악관 #루지 #케이블카
2019.01.12  출장지인 부산으로 뱅기타고 날라온 그대들... 덕분에 좋은추억 만들고 좋았는데 2주동안 하루도 못쉼 ㅜㅜ  #출장#부산#여행#가덕도#가족여행#팬션 #거제도#굴#통영#통영굴#직장인#부산에어#비행기#김해공항#주말#힐링
#오늘아님🙅 . . . . .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어주셔서 ㅋㅋ 자주 뫼십죠!! 근데 지금보니까능 요거요거 다 내지갑털어갔네!! 😏😏 뭐어때...다른것도 털리는세상에 이정도쯤이야!! 노프라블럼일세~~😍😍 근데 마지막 굴이랑 소주 7병은 진짜 실화임?ㅋㅋㅋㅋ 근데 원래 굴은 1점에 1잔이긴해지!! 암만!! 🤔🤔🤔 . . . . . #주안맛집 #백년짬뽕 #고추짬뽕맛집 #부추맨두 #탕슉아웃 #얼큰닭발 #청천동맛집 #통닭발오돌뼈 #환상의짝꿍 #우리두? #🤗 #동네맛집 #달달한맛집 #통영굴 #굴은원래연안부두 #ㅋㅋㅋㅋ #둘이서 #소주7병은 #좀심허다 #오늘다먹은거아님!! #오해는오해일뿐 #계속계속오해해줘 #언제까지어깨춤을추게할거야 #🤣🤣🤣
기부니가 조으다🖤 뿌듯하다🖤 맛나다🖤 . . . . . . #통영굴 #보쌈 #김장김치  #핵꿀맛 #존맛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술스타그램  #맛집
#밤마실 내사랑 그녀들과 밤모임. 장소는 우리들의 아지트 1104호ㅋ  생연어랑 하프셀 굴 예뿌게 담아 1104호로 안전하게 배달😁  먹고 마시고 웃고 떠들고 경청하고 공감하고  감동하고 칭찬하고 격려하고 모든 지혜를  함께 나누고 배우는 감사한 시간💝 . . 늘 깊은 울림이 있는.  #애또뽀또끼또까또뼈또#봼피5인조  #감사한인연#사랑합니다  하프셀, 생연어(할인판매중) #별농장바른식탁 @honestable__  #통영굴#석화#하프셀#반각굴#생연어#연어회#술안주#식단#집밥#홈쿡#먹스타그램#쿡스타그램#인스타푸드#온더테이블#onthetable#instafood#플레이팅#푸드스타그램#요리스타그램#jmt#foodie#foodstagram#cookstagram#쭈__매일매일이소풍
🚚택배가능합니다~#사랑수산#in통영#사랑수산인통영#통영#통영여행#통영핫플레이스#통영핫플#통영중앙시장#통영해산물#통영굴#가리비#장어#문어#전복#통영여행#통영여행선물#통영특산품#코끼리조개#키조개#꼬막#참소라#해삼#홍해삼#굴#해산물#왕가리비 🖤 왕가리비 역시 삶지마시고 쪄서 드시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육즙보이시죠?
🚚택배가능합니다~#사랑수산#in통영#사랑수산인통영#통영#통영여행#통영중앙시장#통영해산물#통영굴#가리비#장어#문어#전복#통영여행#통영여행선물#통영특산품#코끼리조개#키조개#꼬막#참소라#해삼#홍해삼#굴#해산물#거제여행#거제카페#거제핫플#거제핫플레이스#리묘#카페리묘#리묘카페 🖤#취저카페
가게 휴일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손님들에게 드릴 선물을 가내수공업하였습니다~  조만간 방문 혹은 주문주신 손님들에게 나눠드릴 자그마한 새해 선물.  좋아중식당 맛있고 정직하고 바른음식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올해도 저희 좋아중식당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좋아중식당 #장성동맛집 #포항맛집 #포항맛집추천 #탕수육 #동파육 #짬뽕 #포항짬뽕맛집 #포항짬뽕 #짜장면 #이틀전살아있던돼지 #통영굴 #채수와육수와해산물 #포항중식당 #양덕맛집 #jmt #포항중국집 #포항짜장면 #감동짬뽕백짬뽕 #백짬뽕맛집 #동파육맛집 #탕수육맛집 #국내산냉장육탕수육 #신선한재료
언니가 널위해 준비했다  #돼지수육  #굴무침  #생굴 #명란젓  #통영굴  엄마가 보내준 굴💖  #감사합니다  #사위 사랑 #장모님  히히  오늘도 늦게퇴근한길이  또 #야식 이 되었지요  올해도 행복한 돼지가 되어가고 있숩니다 🐷  #오늘도수고했어 👏
#통영제일 맛집에서 직접 공수한 #통영굴 #통영굴맛집 #충무김밥 #통영충무김밥맛집 #신천보쌈맛집 #신천닭강정 #전국에서맛집음식을모아서 #집들이 #송파반상회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