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우리누리

Posts tagged as #우리누리 on Instagram

1.155 Posts

🐶 누리의 첫 야간외출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犬
2019.02.10. ~ 2019.02.11.  21살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 #21살#생일#동기#멘토링#우리누리
사진 찍기 위한 몸부림 ㅋㅋㅋㅋㅋ (목소리 주의🗣🤭) 오랫만에 다 만났는데 너무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아쉽아쉽 ㅠ 쪼꼬미 귀여운 모델 샤샤💕🥰 카노랑 메어뤼💕 겸댕이 아가들 애신 유진 조아💕 #투테일즈 #남양주애견카페 #페키는사랑입니다 #내새꾸누리 #우리누리 #누리 #누리일상 #황페키니즈 #황페키 #페키니즈 #페키 #pekingese #peki #pekinese #pet #mypet #petstagram #dogstagram #반려견 #페키사랑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내사랑누리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페키스타그램 #누리야사랑해
누리의 깨발랄 모습 ㅋㅋㅋㅋㅋ 오늘 아주 짧고 굵게 신나게 놀아쪄🥰 중간 킬링포인트는 때찌때찌하시는 블랙 포메 견주님ㅎㅎㅎㅎ 진정해 진정해!!!!진정해야돼🤣🤣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페키천국😍 신나는 애카나들이💗 . . . #투테일즈 #남양주애견카페 #페키는사랑입니다 #내새꾸누리 #우리누리 #누리 #누리일상 #황페키니즈 #황페키 #페키니즈 #페키 #pekingese #peki #pekinese #pet #mypet #petstagram #dogstagram #반려견 #페키사랑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내사랑누리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페키스타그램 #누리야사랑해
야!누나새끼야 오늘 대머리되기전에 내공 내놔라!! #머리끄댕이#머리채잡기  #깡패#개구쟁이#심심해 #우리누리#깡누#귀욤이 #뽀실이#뽀송뽀송☁️
#이쁘고 또 #이쁘다  #누리부케 #가을 에는 요런부케도 상큼하구나  #우리누리 #잘살아야해 #사랑해💕
기상과 동시에 수영😁  #창원 #마산 #합성동 #우리누리 #실내수영장 #심폐지구력 #1도없
🐶 하산할때은 슬개골 보호 해줘야하는 우리누리 오구구구구구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犬
🐶 처음 넓은 풀밭 뛰어보는 누리 ㅋㅋ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犬
이렇게 잘어울리기 있기? 누리 만난날 1월28일💟 태어난 날은 모르지만  누리가 나에게 온날을 기념하며.... 메카이모가 사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카김 이모 감사합니다앙🥰💝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ㅋㅋㅋㅋ . . 맞는지 확인해보려고 택도 안떼고 입혔는데 너무 이쁘다💕 #페키는사랑입니다 #루이독 #루이독원피스 #내새꾸누리 #우리누리 #누리 #누리일상 #황페키니즈 #황페키 #페키니즈 #페키 #pekingese #peki #pekinese #pet #mypet #petstagram #dogstagram #반려견 #페키사랑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내사랑누리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페키스타그램 #누리야사랑해
Tôi làm đc bộ móng ưng với cô em cưng của tôi tôi mãn nguyện quá!!! Còn 1 cô em cưng nữa bị công ty giữ chân không đến được khổ thân em huhu.... 셋이 같이 했었어야 되는데... 대기업은 다 노동착취하는 애들이야.... #우리누리 #우리아영이 #사랑스러운동생들 #ㅋㅋㅋ #네일아트 #맘에들어 #가을의 #일상스타그램
어제 와줘서 고마워용, 우리누리 화이팅🎓❤
우리누리 in 부산🏖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누리 #부산
1/31 부산 마지막날😢 항상 끝나고 나면 아쉬운것이지 #광안리해수욕장 #우리누리
오늘은 통영 갔다왔당 사진은 없지만 루지도 재밌었음 #통영#동피랑마을#통영맛집#우리누리
1/29 부산1일차! 갈매기 엄청 많아ㅋㅋ #부산여행#우리누리
🐶 태어나서 처음 멀미하는 누리 ㅠㅜ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犬
#내새끼들  #다같이셀카 #이제19살 #19세시츄 #노령견 #시츄 #우리누리 #개스타그램#노견스타그램 아직도 건강한 내새끼 고맙고 정말고마워 우리찬이 다은이가 너무도 사랑하는 우리#누리 좀더 오래 엄마곁에 있을거지? 누리야~ 찬이 다은이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줘서 고마워 그리고 미안해 이제껏 너를 떳떳하게 내보이지 못해서ᆢ 다 이 엄마가 못나서야 ㅜㅜ 근데 이제 그러고 싶지않네 ᆢ사랑해♡  p.s  감정에 취했냐?  쌩얼 ? 그것도 몇컷이냐?  미쳤구먼. ㅋㅋ
2019.01.25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몸쪽에 상처인줄만 알고있었던게 사실 곰팡이균이였다... 얘는 가렵거나 아프지않지만😢 한달동안 아침저녁마다 약먹어서 뿌리를 뽑아야한다고... 그리고 사람한테 옮으면 미친듯이 가려우니깐 조심하라고했따 언니가 화장실 청소 열심히하께... 약도 열심히챙겨먹짜😭 . . . #우리누리 #누리야 #누리 #약 #열심히 #먹자 #⁉ #아프지말구 #언니가 #앞으로는 #좀더 #꼼꼼이 #보살펴주께 #미안해 #곰팡이균 #꺼져라 #😡 #😠
#이누리탄신일🎂  #개동생🐶 #생일파티  #우리누리 가#우리집 에 온게 #어제 같은데.. 니가 벌써 #5살 이냐? 시간 참 #빠르다  내가 30살 넘어서 제일 잘하건 #널우리집에데려온거 #우리에개로와줘서고마워 #이누리생일 #축하해
우리 귀염댕이들💗 엄마들은 추위에 벌벌 떨어도 너네만 행복하다면.... 콧물따위 흘려도 촌년병걸려 볼따구가 빨개져도 괜챠나.....☺️❤️ 하나같이 매력넘쳐 ㅠㅠㅠㅠㅠㅠㅠ . . . #내새꾸누리 #우리누리 #누리일상 #황페키니즈 #황페키 #페키니즈 #페키 #pekingese #peki #pekinese #pet #mypet #petstagram #dogstagram #반려견 #페키사랑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내사랑누리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페키스타그램 #누리야사랑해 #피터펫츠 #피뇨의레시피 #일산애견카페 #애견카페
딸랑딸랑 딸랑이면 다 좋아ㅋㅋㅋ . . . #딸랑이 #딸랑딸랑🔔 #다좋아함 #우리이쁘니 #냥이 #냥이그램 #우리 #양아치 #🐱 #우리누리 #배누리
#siba #몽총이#누리스타그램#시바견 #sibainu #우리누리
2019년 들어와서 크게 액땜하고 유물을 발굴했다. 아침에 일 하던중에 어머니께서 내차를 정비소로 실려보내셨지만 다치시지는 않아서 다행이었다. #창고정리 를 하면서 그동안 집이 힘들어지면서 다 버리줄만 알았던 책들 몇 박스를 발견했다. 그중에서는 #우리누리 문집도 있었다.  과거의 나는 감수성 풍부하고 #환경 을 사랑하는 학생이었던 것 같다.  왠지 올해는 재미있고 잘되는 일들이 많을거 같다
#트루바디#트루바디운동센터#댓거리운동#댓거리헬스장 여기는 저희 1년동안 다니던 헬스장에요 이제 헬스는 그만하고 수영배우고 있어요 ㅋㅋㅋ 무룦 때문에 문제가 많아요 ㅠㅠ #우리누리#우리누리수영장
귀염댕이 해피😛 누리엄마와서 신나죽겠는데 누리가 안놀아줌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혼자 신남 ㅋㅋㅋㅋ💗 (해피얼컷시급.....성게인줄.....) . . . #만사귀찮은누리엄마 #누리딸해피  #내새꾸누리 #우리누리 #누리 #누리일상 #황페키니즈 #황페키 #페키니즈 #페키 #pekingese #peki #pekinese #pet #mypet #petstagram #dogstagram #반려견 #페키사랑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내사랑누리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사랑해누리야
🐶 치킨있어도 10시되면 졸려서 자야하는 누리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犬
🐶 잘때는 조심조심 찰칵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犬
진짜 또 먹고프다... 이걸 먹기 위해서는 주말 아침 수영을 하고 먹어야하는데... 또 가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daily #crossfit #swimming #lunch #lunchtime😋 #jmt #jmtgr #monkeysquat . . #창원 #마산 #합성동 #우리누리 #수영번개 #공복수영 #점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목살짬뽕 #삼천도씨 #마산맛집 #제이엠티 #죤맛탱 #몽키스쿼트 #몽키스쿼트경남대점 #운동 #운동하는남자 #크로스핏
진짜 오늘은 배찢어지게 웃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네🤪🤪 하나같이 어쩜....귀염둥이들💗💗 호두랑 김치 까까로 몸개그 ㅋㅋㅋㅋㅋ . . . @kingkong_vely  @0903__peki  @hodu_peki  @ohbannuna #내새꾸누리 #우리누리 #누리 #누리일상 #황페키니즈 #황페키 #페키니즈 #페키 #pekingese #peki #pekinese #pet #mypet #petstagram #dogstagram #반려견 #페키사랑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내사랑누리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사랑해누리야 #페키모임 #페키스타그램 #귀염둥이들
🐶 우리가 치킨먹어도 얌전히 기다려주는 누리, 기다리다 잠든 누리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犬
RIP #우리누리 말로만듣던 #무지개다리 잘건너갔을까.? 2000년 수능 후 친구들과 같이 간 동물병원 케이지에서 처음만난 누리.  처음 우리집에 왔던 첫날밤.너무 좋아서 어쩔줄몰라 내가 안고 잠들었는데.. . 마지막으로 긴 잠에 빠질때도 그렇게 내 품에서 잠들었구나. 딱히 지병도없고 너무 건강해서 내년쯤엔 장수견으로 티비에 나오겠다고 같이 웃던게 딱 3일전인데. 이렇게 갑자기 가면 나는 어떻게 해야할까? . 아무리불러도 안 오는 성격인데. 기특하게도 내가 침대에서 혼자 울때면 어느새 내앞에 앉아 손이며 얼굴을 핥으며 낑낑대며 위로해주던.  내 비밀얘기도 들어주고. 내가 슬플때마다  내 품에 꼭 안겨서 잠들던 내 보물. . 누리가 보고싶어서 너무서러웠던 미국유학 첫날밤. 돌아온 후엔 몇년간 돌봐주지못한 미안함을 보상하고 싶어 산책을 빠지지 않았던 날들. 현관에서 왜 이제오냐는 표정으로 서있던 매일매일. 시력도 청력도 거의 없게된 후에도 내가 들어오는건 정확히 알고 어떻게든 반겨주러 나오려 애쓴. 너무고마운 누리. . 병원에 더 있는것 보다는 집에오고 싶어하는것 같아 잠시 데리고 오니.. 언제나 있던 자리에서 오후 햇살을받으며 살짝 웃어준 것 같았다. . 우리 꼭 다시만나. 꼭.
하루의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내아가. 언제나 내침대에서 기다리고있고  샤워할때도 문앞에서 기다리던 누리. 잘때 손잡고자는게  내겐 최고의힐링인데.. . 내가 너무 오래붙잡고있었나보다. 요즘 부쩍 힘들어하고..내가 안아서 재우지 않으면 잠못드는 누리. 이젠 의식도 희미하고.  오늘밤이 고비인 우리아가.  난 아직은 보내줄 준비가 안되었는데. 조금만 더 있어주면 안될까? . #내보물 #우리누리 #19세강아지 #포메라니안
2018년에는 누리의 몸개그가  사랑을 많이 받았네요❤️ 내 사진도 있어서 다행 ㅋㅋㅋㅋ🥰 2019년에는 누리랑  좋은 추억 더 많이 만들기🐾 . . . #모두새해복많이받으세요  #모든댕댕이들건강하기❤️ #2019년가즈아 #애교쟁이누리 #내새꾸누리 #우리누리 #누리 #누리일상 #황페키니즈 #황페키 #페키니즈 #페키 #pekingese #peki #pekinese #pet #mypet #petstagram #dogstagram #반려견 #페키사랑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내사랑누리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사랑해누리야
헤헤 사진 더올리구 싶었당 그치만 전부 태그는 무리😉 그래두 다들 사랑해융🙆💕 킄킄 행복한하룰룰루💖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누리 #송년회 #꿀잼 #일상 #먹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아듀2018
🐶 이불을 좋아하는 누리 ♥️♥️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별이 쏟아져 내린다. 별보러 급작스럽게 떠나는 여행 ㅎㅎ 춥다  #와우정사 #우리누리 #누리랑 #오리온자리 #별구경 #별자리 #별
안녕하세요! 우리누리입니다.  2018 우리누리 드림서포터즈의 활동이 어느덧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 학기간 열심히 활동한 드림서포터즈의 활동 소감을 이야기해보려합니다!  2019년에도 우리누리와 드림서포터즈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부탁드리겠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우리누리 #후원 #꿈 #장학 #청소년 #청년 #대학생 #도전 #응원 #노블레스오블리주 #드림서포터즈 #활동후기
우리 누리도 드라이 샤워~ 너희 둘이 온 집안을 꽉 채우며 온통 활력과 웃음을 가져다주던 지난 17년이 얼마나 행복했었는지 몰라 ~ #우리누리&아름이 #코카스파니엘 #사랑해💕 #하늘나라에서행복하길 #요즘들어부쩍생각나는구나 #네발달린천사들😇
🐶 가족과 같은 포즈로 자는 누리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ㅡ . There is a main story in the ‘Middle picture’ . . #감천문화마을 #우리누리 #공부방 #발표회 #공연스냅
ㅡ [공부방 이야기] . *공감대가 없으신 분들은 읽기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 1) 지난 토요일. 공부방의 발표회가 있었다. 시험 시작 3일 전. 그러나 나는 현재 번아웃에 걸려있다. 때문에 대학생활 중 손꼽을 정도로 공부가 진행되지 않은 상태. 하지만 내 손에는 카메라가 들린 채, 발걸음은 이미 발표회장으로 향하고 있었다. . 2) 20살의 나는, 감천문화마을에 위치한 ‘우리누리 지역아동센터’에 한 명의 교사가 되었다. 크지도 않은, 그렇다고 결코 작은 규모의 동아리도 아니었다. 활동 초기, 주변의 어른들은 내게 말하였다. “너는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있는 것이다” 처음에는 그랬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지나치게 그곳에 의존하게 되었다. 20살 21살의 나를 지켜봤던 분들이라면 아실 것이다. 얼마나 다소 한심했는지. 생활은 파탄 나고 무너져갔다. 타인으로부터 오는 스트레스 보다는 스스로에 대한 경멸감이 컸다. 그런 나를 보며, 그 칭찬이 걱정과 우려로 바뀌어갔다. 군 입대 전 극에 달했을 시점에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피폐해져가는 나 자신과 마주하였다. . 3) 이유는 간단하였다. 20대 초반의 나는, 말 주변이 없었고 소심하고 눈치를 많이 봤었다. 당시 학과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였기에, 그런 외로움을 달랠 정신적 피난처가 필요했었다. 아쉬운 자신을 부정해야 했고 평범한 대학생인 척 자위하고 싶었다. 그래서일까. 공부방이라는 곳은 검도장과 더불어 지금 내가 가진 인격과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상당한 영향을 끼친 곳이다. . 4) 하지만 싸가지 없고 냉철하게. 지금의 취준생 관점에서 본다면 자소서를 쓰기 위한 ‘도구적 수단’에 불과하다. 명목적 봉사시간은 600시간이다.
ㅡ . There is a main story in the ‘Middle picture’ . . #감천문화마을 #우리누리 #공부방 #발표회 #공연스냅
대학 장학생 모임 [우리누리 기획 15편] ⠀⠀⠀⠀⠀⠀⠀⠀⠀⠀⠀⠀⠀⠀⠀⠀⠀ 다문화 대학 장학생들의 다문화 인식개선 프로젝트! ⠀⠀⠀⠀⠀⠀⠀⠀⠀⠀⠀⠀⠀⠀⠀⠀⠀  평소 다문화에 대한 나의 '시선' 은 어떠했나요? 차이를 '차별'로, 다름을 '틀림'으로 보고있진 않나요? 다문화에 대한 새로운 시선이 필요합니다. ⠀⠀⠀⠀⠀⠀⠀⠀⠀⠀⠀⠀⠀⠀⠀⠀⠀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누리 #다문화 #다문화인식개선 #대학장학생 #대학생ucc #ucc #맞팔 #소통 #좋아요 #데일리 #대외활동 #다문화인식개선프로젝트
🐶 그러구 자니? 이쁘게 자는 누리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 냠냠 잘먹네 우리누리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 아직 눈치보던 시절 . . .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 제발칭얼거리지말구  엄마 말 좀 잘 들어줘🥺 샌드위치 두찌 챙기기 정말 힘드르다 . . . #두찌챙기기 #우리누리 #눌탱 #엄마랑누리
교사들의 흥누리공연에 찬조출연한 연우  멀리서 응원와준 삼촌 형석이랑 눈빛주고받으며 공연하는데 행복해하는 모습이 영상에 다 담겼다🥰  이번엔 미희이모랑 한무대에 올라 추억에 남을것 같앙💐  창소리도 커지고 표정에서 여유도 보인! 역시 즐기는 배움이 최고👍🏻 - 다른 학교의 무대도 너무 멋지고 감동감동  #가야금병창 #흥누리 #우리누리 #가온누리 #딸스타그앰 #연우 #여누 #단디 #가야금소녀 #국악소녀 #국악 #풍물 #지유정선생님
#우리누리 #크리스마스페스티벌 #체험놀이중 #만들기도 많이 하고 #공연도 보고 하루 잘 보냈네 #메리크리스마스
🐶 청순청순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 킁킁하고 아는 척 해주기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 쫄보아닌척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 오구구구구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 무슨생각했니 누리야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 귀여워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 그냥 내가 미안해 #서울개#블랙탄#치와와#chihuahua#우리누리#개스타그램#치와와인스타#치와와좋아#치와와짱#2019#2살#강아지그램#치와와그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