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시식

Posts tagged as #시식 on Instagram

30.626 Posts

Chicken sisig😋 4000원의 행복
오랜만에 올리는 것 같아요:) 처음 해보는 베이킹은  언제나 설레이고,  과정만으로도 즐거운것같아요🥰  이글을 보고 오신분께는  사진의 브라우니를 조금씩 드릴께용:))
#시 #시식
2019.01.24 베이비페어 시식ㅋㅋ #베이비페어 #시식
#초대#만남#일상#시식 #일상#소통#이야기#조언 #대방어장#닭발편육#명태회 #들기름두부구이#열무볶음 #손김밥#모찌리도후#순대스테이크#달래무침 #어서오이소 #해방촌우리집 #연습중#어떤가요
딸기랑 키위. 개인적으로 딸기 맛나네요. 유자도 완성. 뿌드읏~!!!! . #과일청 #수제청 #유자 #키위 #딸기 #시식 #주문 #뿌듯 #공감 #좋아요 #선팔감사
졸린데 먹긴해야겠고 뺏길까봐 무섭고ㅋㅋㅋㅋㅋ #귀염둥이 #눈감고음미중 #식탐왕 #달고나
앗 뭐 이런걸 먹이냐 애미야 차고 이상하다 응?? 맛있네 또 생각나네#태어나서처음#요거트아이스크림#시식#15개월아기#숟가락을흔들흔들
너 오늘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지만 짜고 양이 굉장히 적어서 나를 화나게 하는구나!~!~! #일상#제대로#된#한끼#햇반#낙지콩나물비빔밥#계란후라이#캐리#양#부족#시식#한입거리#냠냠#나름#야식#짜다#먹스타그램
사촌동생이 보내준 한라봉🍊 하늬가 시식 시작😋🙏 #한라봉 #시식 #딸바보 #육아 #행복한시간😘
인스타를 보다 #심슨도넛츠 사진을 보고 싱기방기 해서 다음날 갔던 #연남동 "fluffy donut" #핫플 ..아니 #인싸들이 가는 곳이라 그런지 평일치고 사람들이 붐벼서 더 신나는 맘에 주문하고 앉아서 언니랑 오순도순 각자 시킨 도넛 한입씩 먹고 조용히 커피만 들고 나옴..👉🏻👈🏻 카페가 붐비는 관계로 다른분들을 위해 후딱 인나서 나오기ㅎ 지극히 개취에유 #시식 #핑거푸드 #플러피도넛 #입맛다다름  #fluffy #연남동카페
🐰미송 시식 이벤트 종료🐴 오후 8시가 되어 이벤트 종료 해요 갑작스런 이벤트에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줄은😭😭😭 미세먼지도 심하고 날씨도 않좋은 날에도 많이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포크를 준비를 못해서.... 정말죄송하고 저녁을 급하게 먹느라 음식냄새가 났었을텐데... 그점도 죄송합니다😭😭 맛있으셧다면 다음에 방문하셧을때 맛있었다고 이야기 한번해주세요🤗  딸기 티라미수 찾으러 오신다고 하신분이 사정이 생기셧는지 못오신다고 하시네요!  한분만 오셔서 문두드려 주세요. 딸기 티마리수 한통 드립니다🤩🤩🤩 오실분은 dm주시거나 30분 안에 오셔야 맛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아! 그리고 위 사진은 티그레 라는 디저트 예요.  남편이 맛을보더니 눈이 튀어나오듯 와.... 라는 말만 남긴 디저트 입니다.  내일 맛보러 오세요~  #미송#대전#무료#시식#이벤트#신제품#티그레#티라미수#한통을#드렸어요#답례품#수제#대전과자점#수제과자점#대전디저트#cookies#탄방동카페#용문역근처
2019 새해맞이 첫 미리보기!  셰프를 꿈꾸는 자  이곳에서 경험하라! 스타셰프의 강의도 듣고 호텔조리학과 교수님께 지도받고 입학문의! 선배와 생생한 학교생활을 맛보는 날!  한호전 미리보기  다음엔 따뜻한 봄에 만나요! #한호전#미리보기#체험학습#진로체험#호텔조리학과#셰프체험#스타셰프#이연복#정호영#콜라보#강의#탄탄면#굴튀김#목란#카덴#실습#질의응답#시식#무료체험#선착순모집#다음에만나요#홈페이지신청
- 양세형~~ 극딜!! . . . . . . #히히 #퇴근 #지하철역 #지하상가 #서점 #마트 #시식 #극딜 #웃기다
#웨딩홀 #시식 다녀왔어요! 후기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시식은 총 6명 갔구요. 시댁식구들 친정식구들 같이갔어요! #맥주 가 #버드와이저 라서 신나게 먹고 왔네용ㅎㅎ #샤이닝스톤 #릴리홀 #연회장 #시식 #결혼  다이렉트 제휴 업체라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다이렉트결혼준비 까페에 가입시 #추천인 #낭키 를 기재하고 가입하면 #스드메 #계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3만점 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결혼준비#다이렉트웨딩
#목감 #유월의제인 #카페 병원갓다 바쁜하루엿당 ~~!! 동생이 만든빵😍 #디저트 #시식 #먹방 #mukbang #instagram #instagood #instadaily #instalike #food #foodporn
❣❣오픈기념 시식이벤트❣❣ 맛있는 오돌뼈 필라프를 대명계대주변 상가위주로 나눔완료 했습니다~😘 반응이 좋아서 저도 따라 기분이좋네요~! - ✔맛이 궁금하시면 배달의민족 주문!✔ - #대구 #대구맛집 #대구핫플 #대구데이트 #대구술집 #대구밥집 #대구대명동 #야식 #야식스타그램 #혼밥 #대구대명동맛집 #대명동 #대명동계대 #계명대 #대명계대 #계대후문 #대구밥집 #일상 #데일리 #밥집 #comingsoon #스윗박스 #스윗아이디어스#필라프 #오돌뼈필라프 #남산역맛집 #오픈 #시식 #이벤트
서울베지노믹스페어 제1회 비건페스타에 제이영헬스케어가 함께합니다. 3일동안 하루에 네차례, 식물성 고기로 만드는 다양한 요리의 시식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SNS팔로우 또는 #제이영헬스케어 #JYoungHealthcare 를 포함한  게시물을 올린 후 시식의 기회를 잡으세요!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26일 11시부터는 제이영헬스케어의 이탈리안 전문 셰프 Tano가 ‘이탈리아 베지터블 쿠킹 클래스’를 통해 요리를 직접 선보이오니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 . 기간 : 2019.01.25(금) - 27(일)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장소 : 서울aT센터 제2전시장 C01 제이영헬스케어 부스
미송에서 알려드립니다!! 미송 신제품 시식행사합니다! 총12분  모집합니다!! 딸기,레몬홍차,말차유자,콩가루  4종류이구요 한종류 택하셔서 dm주셔요! 찾아가시는 시간은 7시~8시이시구요! #티라미수#대전#이벤트#시식#미송#구움과자#탄방동#용문동#둔산동#신제품#딸기#말차#팥#콩가루#유자#레몬#홍차#베이킹#티라미슈#대전카페#디저트#대전디저트  딸기2개 말차유자2개 레몬홍차 3개 콩가루3개 가능하십니다(4시26분)  딸기1개 가능하십니다 (4시31분)  말차유자2 레몬홍차3 콩가루3 가능하십니다  딸기1 말차유자2  레몬홍차 3  콩가루 2  가능하십니다(5시17분)  딸기 마감입니다! (5시44분)  레몬홍차 1개 가능하십니다 (6시2분)  변경하셔서 말차유자 1개 레몬홍차 2 콩가루 1개 가능하십니다(6시8분)
제스코마트 본점 시식행사 나왔어요~~~ 제가 있을때 젓갈 구입하시면 120g 갈치속젓갈 하나씩 드립니다~😄😄#제스코마트#제일맛있는젓갈#시식#반찬#장보기#마트#서귀포제스코마트#서귀포#주부그램#저녁#제주#제주맛스타그램#jmt
방콕.쿠킹클래스 첫 요리 똠얌꿍. 대체적으로 순서는 같다.  재료를 설명해주면서 재료 설명도해주고 맛도 본다. 그리고 한국인이 많이 오나보다 한국어로 재료 이름을 자꾸 알려준다 ㅋ  사먹는 것보다 다 맛있더라. 사는것보다 재료가 충실하게 들어가서인듯.  #태국 #방콕 #쿠킹클래스 #똠얌꿍 #재료 부터 #시식 까지 #thailand #bangkok #cookingclass #tomyam from #ingredients to #tasting #cooking
설 선물 세트  22일 ~23일 2틀간  기존 고객과 지인분들께 주문 받았는데 한정 수량 초과하여 23일 24일 샵 오픈하지 않습니다 감사해요~^^♡ 작업전 당충전 좀 하고 시작할게요~  #내가만들고감탄중 #먹방#먹스타그램 #오쉐르디저트#오쉐르마카롱#유기농딸기#뚱카롱#바닐라빈크림 #영종도맘#영종도마카롱#하늘도시마카롱  #작업전#시식#나도좀먹자#야근해야해 #감사#워킹맘#일상
🐽삼산 옵스 왐마, 옥상갔다가 내려와서 시식빵 먹어보고 반해서 바로 구매했는데 크림맛이 이상해☹️ 고무맛 나다 달달한맛 나다 섞여나.. 시식이라 맛있었ㄴㅏ.. 슈크림 살까말까 했는데 안사길 잘 한 것 같기도 하고 살껄 싶기도하고; 크림 왜이루ㅓ지☹️☹️☹️☹️ . . . #옵스 #삼산빵집 #삼산핫플 #빵순이 #ops 빵추천 #빵종류 #바게트 #생크림 #바게 #크림 #데일리 #일상 #소통 #선팔맞팔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간식 #디저트 #삼산 #옥상 #시식
#첫요거트 #시식 #좋은거냐싫은거냐 . 요새 머든 잘 먹어서 좋다 . #330일아기 #생후330  #구미맘 #개띠아기
오고노미야키~  お好み焼き〜  生活習慣、立ち回り、仕草、振る舞い、家事、料理、コンピューター、梱包、時間配分などなどいろいろ修行中。  修行から早く抜け出して次のステップに行きたいけど、まずは一歩ずつ確実に。  #석촌호수 #석촌호수맛집 #방이동맛집 #핫짱 #일식 #food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한국 #서울 #맛집 #맛팔 #followme #good #까레와 #goodtaste #석촌호수 #韓国 #ソウル #たこ焼き #방이동 #카레 #까레와 #송파맞집 #석촌 #석촌맞집 #はっちゃん #かれは #ランチメニュー強化中 #料理  #いろいろ修行中 #시식
#급작스런#겨울여행#첫눈#평범한#일상#놀이터#버스#지하철경험#먹방#분식#마트#시식#산책#지금#이순간#특별한#하루  지극히 평범한 일상이 세부촌놈에겐 특별한 경험들  지금 요모습이 너무 그리울듯  애들은 금방 금방 큰다는게 맞구나ㅠ
#열매상점  집앞 #수제청가게 오픈 재료가 듬뿍 정성이 듬뿍 맛이 없을 수 없당 우래기 꼴깍꼴깍 두잔😆  9가지과일 들어있는 #열대과일청 겟 집와서 타주는데 넘나 잘먹는👍 과일도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진~하다 선물해야지🎁 . . . #수제청#열대과일#잘먹는다#디저트#명절선물#설선물#과일청#공주시#공주수제청#세살#딸#아기모델#먹스타그램#쥬스#시식#일상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의 콜라보레이션 BBQ훈제삼겹살 절찬리에 판매중입니다.🤗 시식도 듬뿍~ 맛도 시식 해보니 괜찮습니다.  이마트 천안점 즉석조리 코너에 오셔서 한번 드셔 보세요 후회없는 선택 확신 합니다.👍 #이마트#천안점#즉석조리 #시식#콜라보레이션#행사
#인덕원비빔국수  동상이몽에서 한고은이 먹는거 보고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 드뎌 가봄.  #가볼만함 #비빔국수 #비빔국수맛집  #지후도 #한젓가락 #시식 #아기랑외식
#juya  설날 선물 주문해주셔서 만드는중이에요 🍊🍊🍊 . . . 노이에서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ID JUYAstore
방학중  밤11시 친구들과 야식은 뭐니뭐니해도 사발면이지  마트에 꽃 시식하기  한겨울 등원길에 아수쿠림 먹기 ㅜㅜ 남매 미션 둘이 손잡고 미삼 걸어오기 미션 성공 점심은  뜨끈한 설렁탕 한그릇씩 아빠 저녁은 두부조림 김치콩나물국 언능오시라요  #방학중#남매#삼남매#미션#성공#설렁탕#두부조림#김치#아이스크림#등원#시식# 콩나물국#아빠저녁#다둥이#일상#엄마쉬고싶다#개학날은 언제 오는거니?
D+478 악 내귀요미 첫대게시식ㅋ #대게#첫대게#시식 #오동통 #차윤아먹방  #심쿵 . . . #셋째#2살#딸램#막둥이 #아기천사 #이쁘니 #베이비#닭띠아기#함박웃음 #볼매#졸귀탱#셋째는사랑입니다 #백옥피부#꿀피부 #이쁘다#이쁘다그램 #세젤귀#세젤예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육아맘#닭띠맘
⠀⠀⠀⠀⠀⠀⠀⠀⠀⠀⠀⠀⠀⠀⠀⠀⠀ #코스트코 나들이는 언제나 신나는일🙃 ⠀⠀⠀⠀⠀⠀⠀⠀⠀⠀⠀⠀⠀⠀⠀⠀⠀ 사온 머핀이 부족하고, 배가 불러 먹지 못했던 피자도 생각이 나고😭 ⠀⠀⠀⠀⠀⠀⠀⠀⠀⠀⠀⠀⠀⠀⠀⠀⠀ 너도 나도 좋아하는 연어도 못먹고, 초밥도 아쉬웠던 그날의 #costco 토스트+치즈 #시식 생각나는 #화요일 ⠀⠀⠀⠀⠀⠀⠀⠀⠀⠀⠀⠀⠀⠀⠀⠀⠀ #연어 #초밥 #코코 #핫도그 #피자 #치킨베이크 #배고파 #점심시간 #수영구 #망미동
아침드시러오세용 햄치즈호밀빵 ₩ 4.3 리코타마멀레이드 ₩ 3.8 . . . 저희오후한스푼은 아침8시부터 영업해요~ #일찍일어난새가 #커피를더판다 #정신이번쩍드는 #아메리카노 #모닝샌드위치  #착한가격 #굿모닝메뉴 #빵냄새풍기는 #카페 #브런치카페 #아침을여는 #카페사장 #오늘하루도화이팅 #시식 #해보세요
Reposted from @mingming_mew - 👉체험이벤트 신청방법 1. 밍밍냐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mingming_mew) 2. 이 피드를 리그램한다. 3. 밍밍냐옹 네이버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댓글을 남긴다.(인스타 프로필 상단 또는 네이버에서 #밍밍냐옹 검색하시면 바로 블로그가 나와요😍) - 💕본 체험 이벤트는 후기 작성 및 이웃나눔 인증샷 을 동의 하시는 분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총 20분께 퀘이커 오트밀크 플레인 1box, 24팩(10명) + 오트밀크 스위트 1box, 24팩(10명) (랜덤발송)을 제공해 드립니다. ​ 💕모집기간: 1월 21일 ~ 1월 30일 오전 11시까지 - 💕당첨자 발표: 2019년 2월 1일 저녁 블로그 공지 (당첨자 발표에 대한 개별 공지는 하지 않으며 수령정보 기입 기한을 넘길시 다른 분께 상품이 제공됩니다! ) #퀘이커오트밀크#퀘이커오트앤밀크#오트밀크#시식#시음#이벤트#밍밍냐옹블로그체험단#밍밍냐옹의말랑한순간들#밍밍냐옹체험단#퀘이커
Reposted from @mingming_mew - 👉체험이벤트 신청방법 1. 밍밍냐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mingming_mew) 2. 이 피드를 리그램한다. 3. 밍밍냐옹 네이버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댓글을 남긴다.(인스타 프로필 상단 또는 네이버에서 #밍밍냐옹 검색하시면 바로 블로그가 나와요😍) - 💕본 체험 이벤트는 후기 작성을 동의 하시는 분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 💕총 20분께 비젼푸드 고퀄리티 사골 꼬리곰탕 3팩 + 한우사골곰탕 2팩을 제공해 드립니다. ​ - 💕모집기간: 1월 18일 ~ 1월 22일 오전 11시까지- 💕당첨자 발표: 2019년 1월 22일 저녁 블로그 공지 (당첨자 발표에 대한 개별 공지는 하지 않으며 수령정보 기입 기한을 넘길시 다른 분께 상품이 제공됩니다! )  #비젼푸드사골꼬리곰탕#한우사골곰탕#사골곰탕#비젼푸드#국반찬#사골국#시식#이벤트#밍밍냐옹블로그체험단#밍밍냐옹블로그이벤트#밍밍냐옹의체험단#밍밍냐옹의말랑한순간들#꼬리곰탕#사골#고퀼리티#고퀼리티한우곰탕#고퀼리티사골꼬리곰탕#비젼푸드고퀄리티사골꼬리곰탕
#도라지정과 #도라지양갱 수업 모든과정을 마치고 나온 뿌듯한  결과물들~  너무좋아해 주시니  뿌듯하고 감사한마음 감추질 못하겠네요. 그동안의 노하우 모두 아낌없이 드렸습니다. #육포만들기 시간에 만나요~~~♡♡ #군산공방갤러리 #군산수송동  #군산한라비발디1차정문앞  #콩고물도라지정과 #양갱 #쫀득 #쫀쫀 #군산명절선물 #도라지 #선물스타그램 #전통디저트 #맛있다 #시식 #수강 #강의 #인스타푸드 #일상 #특강
이마트#e플루언서 #1월추천상품 #food#fresh#시식#신선#싱그러운 #파격가 #품절#인기 #선물#설날#gift#사랑#마음#국민가격 #맛있어#대박#baam#hot#item#맛#최고#한리봉#레드향#만남#향기  한라봉과 레드향의 만남 온세계에 퍼질것 같은 한라봉의 향기는 과일중 대표적인 향기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젊음이 있는곳에 새콤달콤한 맛에 향기까지 갖추니 이보다 진한 향기나는 과일이 없을정도 입니다. 레드향은 감귤류 중 가장 맛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죠. 적당한 산도와 당도는 온가족 모두를 만족시키는 과일인것 같아요. 지금이 한라봉과 레드향의 제철과일 입니다. 아쉽게도 e마트에서는 23일까지 행사가격 이네요.ㅈ
#트레이더스  요기만 오면 정신못차리는 막듕이  #미운5살#시식#마트데리고다니기힘든나이 #막둥이#남매#린남매🐨#동생
・・・ 👉체험이벤트 신청방법 1. 밍밍냐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mingming_mew) 2. 이 피드를 리그램한다. 3. 밍밍냐옹 네이버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댓글을 남긴다.(인스타 프로필 상단 또는 네이버에서 #밍밍냐옹 검색하시면 바로 블로그가 나와요😍) 💕본 체험 이벤트는 후기 작성을 동의 하시는 분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총 20분께 비젼푸드 고퀄리티 사골 꼬리곰탕 3팩 + 한우사골곰탕 2팩을 제공해 드립니다. ​ 💕모집기간: 1월 18일 ~ 1월 22일 오전 11시까지 💕당첨자 발표: 2019년 1월 22일 저녁 블로그 공지 (당첨자 발표에 대한 개별 공지는 하지 않으며 수령정보 기입 기한을 넘길시 다른 분께 상품이 제공됩니다! )  #비젼푸드사골꼬리곰탕#한우사골곰탕#사골곰탕#비젼푸드#국반찬#사골국#시식#이벤트#밍밍냐옹블로그체험단#밍밍냐옹블로그이벤트#밍밍냐옹의체험단#밍밍냐옹의말랑한순간들#꼬리곰탕#사골#고퀼리티#고퀼리티한우곰탕#고퀼리티사골꼬리곰탕#비젼푸드고퀄리티사골꼬리곰탕
진심 미친 오랜만에 야식먹음 😱 난 항상 공복에 과일을 먹지 ..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점점 과일식을 할수있게된다.. 후후후  아침: 사과, 바나나 (한약도) 진짜아침: 토스트, 커피 간식: lactation choco drink 간식: 코스코 시식 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바나나 저녁: 잠발라야 (맛있어서 또 만듬) 식후: 한약, 커피 ... 그리고 배는 안고팠는데 서방님이 만든 야식 ㅡㅡ 참기름냄새에 무너졌다 ㅠㅠ 야식: 메밀 비빔 국수 🥰 정말 이렇게 국수를 맛나게 먹어본게 얼마만인지 모른당 .. 지금 국수먹은지 2시간 됐는데 벌써 배가 붓기시작함 더부룩하고.. ㅎㅎㅎ  ㅠㅠ  #야식 #식단일기 #다이어트 #메밀국수 #참기름 #jambalaya #잠발라야 #산후조리 #한약 #코스코 #시식 #운동은언제할거니 ㅋㅋㅋ
Reposted from @mingming_mew - 👉체험이벤트 신청방법 1. 밍밍냐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mingming_mew) 2. 이 피드를 리그램한다. 3. 밍밍냐옹 네이버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댓글을 남긴다.(인스타 프로필 상단 또는 네이버에서 #밍밍냐옹 검색하시면 바로 블로그가 나와요😍) - 💕본 체험 이벤트는 후기 작성 및 이웃나눔 인증샷 을 동의 하시는 분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총 20분께 퀘이커 오트밀크 플레인 1box, 24팩(10명) + 오트밀크 스위트 1box, 24팩(10명) (랜덤발송)을 제공해 드립니다. ​ 💕모집기간: 1월 21일 ~ 1월 30일 오전 11시까지 - 💕당첨자 발표: 2019년 2월 1일 저녁 블로그 공지 (당첨자 발표에 대한 개별 공지는 하지 않으며 수령정보 기입 기한을 넘길시 다른 분께 상품이 제공됩니다! ) #퀘이커오트밀크#퀘이커오트앤밀크#오트밀크#시식#시음#이벤트#밍밍냐옹블로그체험단#밍밍냐옹의말랑한순간들#밍밍냐옹체험단#퀘이커 - #regrann
제주시로 이사 와서 이마트로 장 보러 왔네요  시식하는 느낌이 예전 서울 이마트에서 했던  그 느낌이 다시 ~~~~^♡^ #이마트 #이마트제주점 #뿌잉뿌잉 #제주바다 #제주하늘 #이마트 #시인강전영  #시식  #신상품 #비오는바다를사랑해도아픔이다 #시인 #시집 #소주 #희망 #강전영시인
. 웨딩홀 투어 중 시식🍝🍰🥩 . . @direct.wedding 👉🏻결혼준비는 다이렉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준비👌🏻 .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홀투어 #시식 #결혼준비
침 맞으러 한의원 갔다가 스벅들려 #테이크아웃  햇는데 반가운 얼굴 만나서 합석 햇더니 직원이 슥~ 오더니만 잔을 다시 바꿔야 한다며ㅎㅎ 무서버라🙀🙀 . . . #젊줌마#육아맘#아들맘#침맞고#커피마시러#별다방#스타벅스#달달구리#돌체라떼#얼그레이#시식#잠깐#여유#좋아요#주부스타그램#주부일상
#생후9개월#첫국수 맛이 어떠니 떠아야😏 멸치육수 냈다가 육수안주고 면만 줘봄🙂 #국수#시식#촉감놀이
. 2019 겨울공주 군밤축제가 막을 내렸습니다! 축제에 와 주신 많은 분들 감사드려요🙏 . 많은 분들께 저희 #심청식품 #수제조청 을 소개해드리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 추운데도 불구하고 함께 #군밤축제 를 준비하신 판매자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내년 군밤축제도 흥하길 기원하며, 저희 심청식품도 그 때 또 볼수 있길 바랍니다❤ . . #겨울공주군밤축제 #공주군밤축제 #공주밤 #공주알밤 #군밤 #구절초조청 #생강조청 #율피조청 #수제 #시식 #바쁘다 #공주한옥마을 #일상 #daily #명절선물 #선물세트 #답례품 #선물용 #어른들선물 #부모님선물 #선물스타그램
이마트 먹거리 베스트! 먹어야해ㅠㅠㅠ
2019.01.19 유럽여행 9일차👀  세번째 나라 스위스🇨🇭인터라켄🙋🏻‍♀️ . . #유럽여행#sbb#타고#스위스#인터라켄 으로#열차안에서#아침먹기#샐러드맛집#스위스가는길#배경보소#캐리어#지키기#기여엉#스위스의#흔한저녁모습#보름달 되기전#스위스의#흔한#시식#연어#한식당#강촌#김치찌개#오징어볶음#삼겹살볶음#ㅋㅋㅋㅋㅋㅋㅋ#한국온제가쥬?#여행스타그램#친구스타그램#👩🏻🧑🏻👩🏻#❤️🧡💛
🔊 블로그 시식단 발표합니당!  달커 시식단으로 선정되신분들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축하드립니당!🙏 ⠀⠀⠀⠀⠀⠀⠀⠀⠀⠀⠀⠀⠀⠀ ➖➖➖➖➖➖➖➖➖➖➖➖➖ @8_s***** @fly******* @yee**** ➖➖➖➖➖➖➖➖➖➖➖➖➖ ⠀⠀⠀⠀⠀⠀⠀⠀⠀⠀⠀⠀⠀ 맛있게 드시고 적극적인 후기 부탁드립니당🤩  #시식 #시식체험단 #시식단 #인스틴체험단 #sns체험단 #이벤트 #리뷰이벤트 #먹스타그램 #먹방 #달커 #달리는커피양산범어점 #양산샌드위치 #양산맛집 #배달의민족 #양산맘 #증산맘 #범어맘 #단체주문환영 #데일리 #일상
#repost @mingming_mew (@get_repost) ・・・ 👉체험이벤트 신청방법 1. 밍밍냐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mingming_mew) 2. 이 피드를 리그램한다. 3. 밍밍냐옹 네이버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댓글을 남긴다.(인스타 프로필 상단 또는 네이버에서 #밍밍냐옹 검색하시면 바로 블로그가 나와요😍) - 💕본 체험 이벤트는 후기 작성 및 이웃나눔 인증샷 을 동의 하시는 분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총 20분께 퀘이커 오트밀크 플레인 1box, 24팩(10명) + 오트밀크 스위트 1box, 24팩(10명) (랜덤발송)을 제공해 드립니다. ​ 💕모집기간: 1월 21일 ~ 1월 30일 오전 11시까지 - 💕당첨자 발표: 2019년 2월 1일 저녁 블로그 공지 (당첨자 발표에 대한 개별 공지는 하지 않으며 수령정보 기입 기한을 넘길시 다른 분께 상품이 제공됩니다! ) #퀘이커오트밀크#퀘이커오트앤밀크#오트밀크#시식#시음#이벤트#밍밍냐옹블로그체험단#밍밍냐옹의말랑한순간들#밍밍냐옹체험단#퀘이커#밍밍냐옹
👉체험이벤트 신청방법 1. 밍밍냐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mingming_mew) 2. 이 피드를 리그램한다. 3. 밍밍냐옹 네이버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댓글을 남긴다.(인스타 프로필 상단 또는 네이버에서 #밍밍냐옹 검색하시면 바로 블로그가 나와요😍) - 💕본 체험 이벤트는 후기 작성 및 이웃나눔 인증샷 을 동의 하시는 분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총 20분께 퀘이커 오트밀크 플레인 1box, 24팩(10명) + 오트밀크 스위트 1box, 24팩(10명) (랜덤발송)을 제공해 드립니다. ​ 💕모집기간: 1월 21일 ~ 1월 30일 오전 11시까지 - 💕당첨자 발표: 2019년 2월 1일 저녁 블로그 공지 (당첨자 발표에 대한 개별 공지는 하지 않으며 수령정보 기입 기한을 넘길시 다른 분께 상품이 제공됩니다! ) #퀘이커오트밀크#퀘이커오트앤밀크#오트밀크#시식#시음#이벤트#밍밍냐옹블로그체험단#밍밍냐옹의말랑한순간들#밍밍냐옹체험단#퀘이커
핫짱에서 쓰려고 만들었는데  타코야키(문어빵)줄  알까요~???ㅋㅋ  はっちゃんの宣伝用に作ったんですけど、たこ焼きってわかりますかね笑  どうしていこうか…いろいろ模索中。  #석촌호수 #석촌호수맛집 #방이동맛집 #핫짱 #일식 #food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한국 #서울 #맛집 #맛팔 #followme #good #까레와 #goodtaste #석촌호수 #韓国 #ソウル #たこ焼き #방이동 #카레 #까레와 #송파맞집 #석촌 #석촌맞집 #はっちゃん #かれは #ランチだったらもっとカレーを押した方がいいのかな #めっちゃ難しい #切り口がわからない  #시식
내가 운전하고갔징 아직 미숙하지만 잘해봐야짓ㅋㅋ  분위기좋다! 바다는 구경은 단 일분! 추워도 너무추움 따뜻한 봄에 또가자 #네식구👨‍👩‍👦‍👦 #영흥도 #영흥도나들이 #영흥도카페  #빠세꼼뽀제  사장님 친절하심! #드라이브🚗 #운전하는여자 #운전#잘하고싶어 #마트데이트 까지 #시식 을좋아하는#아들#연상연하커플 #연년생 #연년생맘
#마트시식  귤에 빠진 호야 ㅋㅋㅋ 엄마가 딴데로 가던말던 왜안따라오나했더니 귤 먹는중 ㅋㅋㅋ  귤한박스 샀다... 집에가서 먹자 ㅋㅋㅋ  #귤스타그램 #시식 #시식코너  #홈플러스 #먹스타그램 . . #청양띠#아들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40개월#5세 #육아#셀카#아들#훈남 #키즈모델#육아스타그램  #독박육아 #소통#일상 #데일리#사랑해 #좋반 #좋아요
겁쟁이ㅋㅋ 할머니가 손톱 깍아 주는데 눈을 못뗌ㅋㅋㅋㅋ 마트가서. 나우유좀 마시고 올게 하더니 당당히 시식우유 마시고 컵정리하고 오는.. 시식왕ㅋㅋㅋ . . #할머니집#손톱깍이#발톱깍기#소중한내발톱 ㅋㅋㅋ#마트 #시식 #일요일오전
❤️ 마트는 시식잼🥰 #쌍커풀이생겼다사라졌다
집순이가 나간 오늘🏠 - - - #20190120 #🕐부터#다이소#노래방#핫트랙스#다꾸#시식 #오늘#나간거#만족쓰#아주#좋았당 #주원아#오늘#캐리감사😘 #05년생##다꾸좋아하는#15살
Reposted from @mingming_mew - 👉체험이벤트 신청방법 1. 밍밍냐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mingming_mew) 2. 이 피드를 리그램한다. 3. 밍밍냐옹 네이버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댓글을 남긴다.(인스타 프로필 상단 또는 네이버에서 #밍밍냐옹 검색하시면 바로 블로그가 나와요😍) - - 💕본 체험 이벤트는 후기 작성을 동의 하시는 분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 💕총 25분께 맛잇는 스포츠 밸런스바 + 에너지바 (135g, 각 2박스씩, 총 4박스)을 제공해 드립니다. ​- 💕모집기간: 1월 13일 ~ 1월 22일 23시까지- 💕당첨자 발표: 2019년 1월 24일 저녁 블로그 공지 (당첨자 발표에 대한 개별 공지는 하지 않으며 수령정보 기입 기한을 넘길시 다른 분께 상품이 제공됩니다! ) #맛있는스포츠에너지바#맛있는스포츠밸런스바#프로틴바#다이어트초코바#초코바#단백질바#시식#이벤트#밍밍냐옹블로그체험단#밍밍냐옹의말랑한순간들  #밍밍냐옹체험단#다이어트식품 - #regrann
#첫줄  메가마트 구경하고 글라스데코 겟! 4살땐 글라스데코는 안되겠다고 절대 사주지않겠다 했는데 이젠 바깥에 흘리는거 하나없이 넘 잘하고 재밌어하네~~ 우리 아기 최고네~~~~ 사진찍었더니 놀라서 째려봄ㅋㅋ 그러더니 바로 브이!! #메가마트 #시식 #글라스데코 #울산맘 #육아일상 #주말일상 #5살 #도치맘 #딸바보
#repost @mingming_mew • • • • • 👉체험이벤트 신청방법 1. 밍밍냐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mingming_mew) 2. 이 피드를 리그램한다. 3. 밍밍냐옹 네이버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댓글을 남긴다.(인스타 프로필 상단 또는 네이버에서 #밍밍냐옹 검색하시면 바로 블로그가 나와요😍) - - 💕본 체험 이벤트는 후기 작성을 동의 하시는 분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 💕총 25분께 맛잇는 스포츠 밸런스바 + 에너지바 (135g, 각 2박스씩, 총 4박스)을 제공해 드립니다. ​- 💕모집기간: 1월 13일 ~ 1월 22일 23시까지- 💕당첨자 발표: 2019년 1월 24일 저녁 블로그 공지 (당첨자 발표에 대한 개별 공지는 하지 않으며 수령정보 기입 기한을 넘길시 다른 분께 상품이 제공됩니다! ) #맛있는스포츠에너지바#맛있는스포츠밸런스바#프로틴바#다이어트초코바#초코바#단백질바#시식#이벤트#밍밍냐옹블로그체험단#밍밍냐옹의말랑한순간들  #밍밍냐옹체험단#다이어트식품
#바다의우유#🍼#굴#통영#에서 바로올라온 넘나#싱싱한 굴#이웃주민 찬스#잘먹을께#연어#못지않게 조아라하는#굴#굴#굴#넘나 싱싱해 냉동실 넣기#아까워#일단 레몬와사비장에 찍어 #시식#ㅋ#요런거 먹을때 젤로행복하당#굴안먹는 아들 먹이고싶은맘에#아주작게다져다져 참치랑섞어볶아주니~#넘 잘먹는당 #😋#히힛#성공성공#다먹고남 굴들어갔다고 얘기해줘야징 #ㅎㅎㅎ#같이넣어준 정정~~!!#받은그자리에서 두개 #클리어#통영#굴#겨울에는#생굴
#마트 #주말 #시식 #육아 #딸램 #자매 #양띠 #닭띠 #41개월 #16개월 공연보고 돌아오는길 마트 장보기~ 둘째따님 ‘뀰’’꿀’달라며~시식코너를 못벗어나고 있었다지?~귤 빨리 안준다고 저래 인상쓰고 계심~ㅋㅋㅋ 울집 귀요미들~~~
. 시식으로 먹어본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매콤한 맛 덕분에 느끼한 맛은 없었어요 헌데 데워 먹어서 그런가 식빵이 딱딱  잇몸 까지는줄~ ㅋㅋ . . #foodstagram #food #daily #starbucks #porkcutletsandwich #sandwich #latte #일상 #스타벅스 #이천햅쌀라떼 #라떼 #포크커틀릿샌드위치 #샌드위치 #시식 #푸드스타그램
#어제사진 어제 서준이 돌잔치장소가서 시식하고 돌잔치때 입을 한복이랑 정장이랑 골라놓고 왔지요ㅋㅋㅋ 준비 할꺼는 많은데 돌잔치 장소만 예약해놓고 암껏도 안하고있는중😐 누가 대신 좀 해줬으면😑😑
#코스트코코리아 엄빠카드 찬스 2번째 #씐나씐나🎶 요고죠고 겟겟~ 가방 터져 나가겠네 ㅎㅎ - 2019.01.16(수) #런치 는 #코스트코부산점 #핫도그 #다진양파 #머스타드 #양송이버섯크림스프 #피클 은 킵 #사이다 #costco in Busan #시식 시작 🤣 #벨지안초콜릿 2개 #고기비빔덮밥 #오리고기 #뮤즐리  #우유 간식으로 #그릭요거트 #블루베리 #초코파우더 솔솔 #입터진 #다잇어터 #삼시세끼 #데일리 #식단기록 🌭🍄🥣🥤🍪🍫🍧🍇
#더베일리하우스 #시식 #너무맛이쏘👍👍👍 모두 #만족👍⠀⠀⠀⠀⠀⠀⠀⠀⠀⠀⠀⠀⠀ ⠀⠀⠀⠀⠀⠀⠀⠀⠀⠀⠀⠀⠀⠀⠀⠀ #다이렉트결혼준비 로 스트레스안받고 결혼 준비 착착되네요~ 스드메부터 예복, 예물까지 한번에 해결할수있어서 너무 좋아용 ㅋㅋㅋ
#주말#이마트#29개월#시식#먹방 이마트 아기 시식 먹방 😬 흰떡볶이베이컨꼬치🥓 청정원 까르보나라 🤭 블루베리 그래놀라 😋 “대게대게다~ “대게 대게크다!!!”🤣 집에와서 굴비에 밥을 드셨다고합니다😊 . . #주말#이마트#카트에서#시식중#시식먹방  #서원#폭풍흡입#주말엔#먹방#ㅋㅋㅋ #일주일#먹거리#쇼핑#호주산소고기#득템 #대게#대게크다#드립#원숭이띠아기#육아 #워킹맘#ootd#아기옷#자라키즈#데일리룩 #❤️#맞팔#팔로우
결혼식 일주일 남기고 웨스턴빌리프 부페시식하러 다녀왔습니다 분위기 있는 식장도 마음에 쏙 들었지만 깔끔하고 정성가득한 음식들을 보니 선택을 잘 했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웨스턴빌리프 #시식 #일산웨딩홀 #웨스턴빌리프웨딩홀
여보게🦀 ~  홍게🦀올린죽 한번 먹어보게🦀 ~!! . #본죽 에서 신메뉴로 나온 홍게올린죽(특)으로 먹어보았다. 😊 . . (홍) #홍게올린죽 은 홍게 몸통살을 넣고 끓인 죽에, 홍게 다리살을 '통째로' 토핑으로 올려놓은 비쥬얼이다🍲. . (게) 게맛살이 아니다. 진짜 #홍게_다리살 만으로 통.째.로. 들어간 프리미엄 비쥬얼 토핑이었다!!! 🦀 그야말로 죽 위에 가득한 홍게 다리살을 보고 있자니, 아~~~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 . . (올) 올 겨울에 수확한 특히, 속이 꽉 차고 맛이 진품인 동해산 #홍게 를 넣고 끓여서 그런지, 홍게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홍게살만의 부드럽고 감칠 맛이 제대로 나는 죽이었다🍲. . (린) 인삼 들어간 삼계죽이나. 보양식으로 자주 먹었던 전복죽... 이런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  리얼 #홍게살 🦀이어서 그랬을까? 😅  홍게살을 얹은 부드러운 죽~ 🥄 한 숟가락을 입에 넣어보면, 씹을 때마다 부드러운 홍게 다리살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 😍  홍게 다리살을 통째로 넣어서 그런지 식감도 쫄깃하며, 홍게 다리살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진짜 본죽 #시그니처 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  밖은 엄동설한의 추운 날씨인데, 테이크아웃 해온 막~ 따끈따끈한 홍게올린죽 🍲 한 그릇을 비우니... 그야말로 "한 겨울 동해의 푸른 바다가 잘 보이는 바닷가 근처의 실내에서. 유리창 밖으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을 만끽하는~~" 그런 느낌이 들었다💖. . (죽) #죽 이다. 분명 홍게올린죽은 '죽'이었다!! . 그러나, '요리' 그 이상 이었다👍. . #바다 를 느끼게 하는 죽.요.리~!! 🐳 🦀🦐 . . 주변 지인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다😄 . .
웨딩홀에서 시식하고왔어용🤗 ❣다이렉트웨딩에서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결혼 준비하기 @direct.wedding #다이렉트결혼준비 #시식 #웨딩홀 #투어 #일상소통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