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스피츠

Posts tagged as #스피츠 on Instagram

748.129 Posts

#강쥐#사랑해#행복#스피츠#이마#뽀뽀#강쥐#asmr#과일#배#좋아요#이쁘니#사랑해 💕💕
#사료후원 #감사합니다#아직은살만한세상 #유기견보호 #유기견구조 #유기견돕기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며칠 전, 지인으로부터 사료지원을 부탁받았습니다. 쉼터에 소장님께서 아이들 사료는 떨어져 가는데, 부탁할 데가 없어서 하루 두 번 먹여야하는 밥.. 한번으로 줄이고 버티고 계셨다합니다. 미안해서 연락도 못하고 계셨다고.. 그 소식을 듣고 제 지인은 급한 마음에 저희에게 사료지원을 요청하셨습니다.  제 지인은 거제에 있는 “바니짱쉼터”의 봉사자입니다. 저희는 스피츠와 폼피츠(포메+스피츠)를 키우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강사모에서 인연이 되어, 톡방에서 연락을 주고받으며 지내고 있구요,  당장 쉼터에 있는 아이들이 먹을 사료가 없다는 소식에 톡방에 있는 멤버들이 사료를 주문해서 보냈습니다. 하지만 인원은 적고, 쉼터에 있는 아이들은 많았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싶어 인스타에도 글을 올려보고, 강사모에도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 . . 감사합니다. 어디에 사시는지도, 성함도, 전화번호도 모르지만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 아이들이 추운겨울 굶주리지 않고 버틸 수 있는 힘이 되었습니다. 사료로, 간식으로, 담요로, 배변패드로.. 큰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들이 이렇게 많이 계시다는걸 알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쉼터의 소장님께서도 너무 감사하다고, 인스타를 안 해서 감사하다는 글 쓸수가 없다며 봉사자님을 통해서 대신 감사하다는 말 전해달라고 하셨어요.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감사합니다. . . . . . 바니짱쉼터 “경남 거제시 사등면 두동로 98-14” 봉사자 백설맘 010-45칠칠-98칠1 ※쉼터 소장님께서는 아이들
우리 우유 노란패딩입고 산책가요🐶🏃‍♂️(기대에 찬 눈빛) 엘레베이터에서 앉아 하는 것 쯤은 개껌이지요 . . #주말 #산책 #산책스타그램 #주말스타그램 #앉아
쳣줄 @dalgongbang #달공방인식표 너므 좋아요!!! 달랑 달랑 거리는 인식표들은 착용하고 나가면 잃어버리기 쉬운데 달공방 #인식표 는 벨크로우로 목줄이나 하네스에 촥 감는 방식이라서 너무 간편해오!!!!🤦‍♀️ 그리고 무엇보다 이름이 너무 잘 보여서 #반려견운동장에 가도 사람들이 이름을 한눈에 보고 "홍시야", "릴리야", "까미야"하고 불러준다는거~~~!!!! 목줄이랑 하네스 그리고 리드줄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성도 굿!!!👍👍 겉에는 이름만 딱 들어가고 안쪽으로 등록번호랑 보호자이름과 연락처까지 넣을 수 있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건 달랑 달랑 거리는게 아니라 애들한테도 큰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세로형으로 구매해서 리드줄에도 딱! 부착해야겠어오😀😀😀 . . #달공방 #달공방펫자수 #누구tag #인싸템
뭔가 사고친 눈빛인데...🤔🤔🤔 . . #폼피츠 #무무 #스피츠 #포메라니안 #강아지 #멍멍이 #주말저녁 #dog #dogstagram #doglover
사람인지 멍멍이인지 다양한 매력의 실😍  #반려견 #반려스타그램 #멍멍이 #멍스타그램 #스피츠
오늘 찍은 웃는 박하 모음😊 집에서도 웃어줘 제발.. 산책 할 때만 웃지 말고.. 😭 #스피츠#강아지#멍스타그램#산책#미소#사랑스럽개#spitz#puppy#dog#smile#socute#adorable#takeawalk#dailyroutine#happydog
. 언제씻기냐.........(스트레스) . #왜벌써일요일 #목욕다짐한지일주일 #다음주엔꼭씻긴다
단골견 금백이와 햇반이!! 경치를 즐길 줄 아는 견!! 오늘도 알콩달콩!! 왕복 이용 늘 감사합니닷!^^ . #스피츠#빠삐용#반려견#댕댕이#부산#연산동#양정#부산펫택시#부산애견택시#부산강아지택시#양정펫택시#연산동펫택시#펫택시#애견택시#런닝펫#독스타그램 #부산애견카페#부산애견호텔#일상#소통 . ♥반려동물 안심 이동 서비스 런닝펫♥ . -반려동물 유치원 및 호텔로의 픽업 -반령동물 단독 및 보호자 탑승 모두가능 . -24시간 운영합니다. -당일예약 가능하오나 사전예약을 우선시합니다. -현금 카드 계좌이체 모두 가능합니다. . -인원 마리 수 제한없음(태울수있는만큼) _추가 요금 없음! . ◆이벤트◆ . 1.쿠폰 7장 모으실 때마다 기본료 면제해드려요 2.sns 후기 작성해주시면 기본료 면제 해드려요 . @카카오톡 ID : runningpet @전화번호 : 010-4861-1112 @홈페이지 : 네이버 검색창에 '런닝펫
안겨있다..잠들어버림ㅠㅠ❤💙❤💙
6개월, 이시루 표정이 너무 다양해서 #개생네컷 사진 고르기 어려웠던 씨루🐾 . . #심바스튜디오 #개생네컷스튜디오
#뽀꼬아뽀꼬
나 삐져또
6개월, 이시루 분홍 코, 하얀 속눈썹까지 매력적이였던 시루 . . #심바스튜디오 #강아지스타그램
⠀⠀⠀⠀⠀⠀⠀⠀⠀⠀⠀⠀⠀⠀⠀⠀⠀ 오늘은 몇시에잘까낭ᵔᴥᵔ
열일🤥
모. 치킨 ? 안돼.
아이링컨맨 충전중⚡️ . . . 내일은 월요일이니까..
6개월, 이시루 입 꾹...! 진지한 시루ㅠㅠㅋㅋㅋㅋ🐾 . . #심바스튜디오 #강아지스타그램
유치원 가쟈 배코야💕 저러고 잔다는데ㅜ 넘 보고싶당 #백호 #스피츠
Reposted from @tjsdud3627 -  베이비파우더향이 나는 친환경 배변봉투❗ . . 2019년 친환경 똥츄 패키지 💩 선물 받았어여~ㅎ 외출,산책 나갈때펫티켓의 필수템!! 케이스는 블랙&화이트 두가지.그 중 구름이는 화이트 선택♥️ 리필도 4롤로 총 60매✅1일1산책1똥하면 두달은 거뜬!!ㅎ 하네스,줄에 연결할수있는 카라비너가 장착되어있어서 따로 손에 들고 다닐필요도 없고,무엇보다 배변봉투가 대형견아이들까지 사용할수있는 넉넉한사이즈,두께라서 좋아요ㅎ 향도 베이비파우더향이 솔솔~👶 스멀스멀 올라오는 응가냄새를 잡아줄 향기 너무 좋당😍 구름아 내일 바로 산책나갈때 들고나가자~💕 @air_and_ocean 똥츄선물 감사합니당!잘사용하겠습니당~ㅎ . . #펫굿즈 #똥츄 #배변봉투 #펫티켓 #애견용품 #독스타그램 #폼피츠 #반려견 #스피츠 #spitz #좋아요반사 #애견스타그램 #강아지 #애견 #펫스타그램 #포메라니안 #인스타펫 #멍스타그램 #dog #puppy #instadog #좋아요 #선팔 #맞팔 #dogstagram #인스타독 #강아지그램 #견스타그램 #犬 #愛犬
야🤨문닫고 싸😠😠 #동거인#노매너#정말#불편하네요#미안해😥😥#스피츠#개스타그램
#공덕개아름 #폼피츠 #포메라니안 #스피츠 #멍스타그램 #puppy 친히 닭고기를 가지러 문래동까지 왔다가신 아름님. 아름아 부르고 카메라 들이대면 찰떡 같이 카메라 봐줘서 고마워.
웨건구매 후 첫 나들이#웨건#스피츠#가족#나들이#칸순#사랑#봄이
Reposted from @_tto.tto_jungyeon -  ㆍ ㆍ ㆍ 우리 동네  유기견 복덩이 ㆍ 작년  겨울쯤 우리 아파트 단지를 돌아다니던 아이 ㆍ 잡으려고 했지만 너무 빨라 놓쳤었는데 ㆍ 열흘 쯤 전인가  여름이랑 산책가다  복덩이를 만났어요 ㆍ 할머니가  유기견 아가를 맞아 빌라 앞 마당에서  키워주고  계셨는데 ㆍ 칼바람 피할  집도 생기고 밥도 물도 잔뜩 있는데 마음이  안쓰럽고 짠하네요 ㆍ 아무도 없는 주차장 입구 복덩이는  매일 찬 바닥에  누워 멍하니 오고 가는 사람들을 보고  있거든요 ㆍ 처음 만난날 사람이 반가워 달려오는  복덩이 목줄에서는 드르르륵~~~ 무거운 쇳소리가 들렸어요 ㆍ 저날 당장 가벼운 목줄로 바꿔주고 앉아있을 방석이랑 두꺼운 패딩도 하나 선물했더니 ㆍ 다음날 복덩이는 제가  선물한 패딩을 입고 바닥에 누워있었어요 ㆍ 물론 열흘째 똑같은 옷이구요  ㆍ 계속 복덩이가 눈에 밟혀  하루 한두번씩 얼굴을 보러갑니다 ㆍ 며칠전 비가온 다음 날  고무 대야로 만든  깜깜한 집 안을 들여다보니 꿉꿉한 헌 이불위에 앉아있길래 ㆍ 폭신한 패딩들을 가져다 깔아주고 간식도 이것저것  한봉지  사다놓았더니 ㆍ 제법  없어진걸보니 맛있게 먹고 있는중인가봅니다 ㆍ 목줄을 질근 질근 씹어놨길래  여름ㆍ설탕이 터그 장난감이랑 삑삑이 가져다 놨더니 집안에 쏙~들여다 놨네요 ㆍ 똑똑하고 순하지만 겁이 많이 복덩이  ㆍ 매일 저 껌껌한 집 안에 혼자 있기 싫어서 차가운 바닥에 앉아 지나는 사람들을 구경하고 있는거겠죠  마음이 너무 안좋아요 ㆍ 오늘은 복덩아~ 하고  다가갔더니 ㆍ 열흘만에 처음으로 배를 뒤집고  누워서 애교를 보여줬어요 ㆍ 우리 복덩이 눈빛이  너무 외롭고  너무
. 오늘자정까지만! -10%프리오더 할인+ 추가" 증정행사" ♥️ 서두르세오 Go GO✔️✔️✔️✔️ - - - 🎁 ~ 1/20(일) -10% 프리오더 기간 동안">> 조끼(메인상품) 귀도리 or 조끼(메인상품) +머플러 세트 구매시, 귀도리 혹은 머플러 1개를 하나 더! 추가로 선물 해드립니다 🎁 . . . 👉🏼👉🏼Reversible Corduroy Fur Vest_ 양면 코듀로이 퍼 조끼 & 머플러 & 귀도리> . . . 2가지 형태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로 한면은 컬러감 있는 세련된 골덴소재로  등 끝부분에 스티치를 주어 예쁜 핏을 살렸으며,  다른 한면은 보온성 좋은 부드러운 양털 소재로  골덴 포켓에 포인트를 주어 더욱 깜찍하게 착용 가능! . - 여밈 부분은 똑딱! 스냅단추로 되어 있어  입고 벗기가 편하도록 실용성 높게 제작하였습니다:) . - 세트 상품인 귀도리&머플러와 함께 매치하면  귀욤뽀짝 + 무지 따뜻하답니다😌 . 사이즈는 S SM M L XL 2XL 6가지 사이즈" 컬러는 그린 블루 핑크 베이지 4컬러, 착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오! .
포획 실패
이랴이랴🦄
- 코코의 하루. - 금요일날 삑삑이 인형으로 놀다가 아또랑 사탕이 놀러와서 신나게 놀고 ㅋㅋㅋㅋ 진짜 새벽까지 놀앗음.. 챙이이모의 손길에 녹아바린코코.. - 다음날 친구들 만나러 #루즈독 놀러가서 또 세상 행복한 코코 ㅋㅋㅋㅋ 운동장가면 거의 날 찾지않는댜.. 신나게 놀고, 코코랑 정말정말 닮은 스피츠 만남!! 코코랑 동배인가 ..😆😆 둘이 너무 잘놀아서 이쁘고 ㅋㅋㅋ  너무 놀아서 나중엔 코코가 땅파고 자리만들어서 앉아서 쉼.. 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개실신함 ㅋㅋㅋㅋ . - 오늘도 행복햇니? 코코❤️ 앞으로 더 행복하자❤️❤️
간만에 하늘색 하늘💙 #하중도#비온뒤맑음#파란하늘#주말#산책#마스크충#스피츠#인스타독#댕댕이#흰둥이#개돼지#bluesky#sunnyday#weekend#daily
. 오늘자정까지만 -10%프리오더 할인+ 증정행사" 진행해요💙💛 서두르세오 ✔️✔️✔️✔️✔️ - - Reversible Corduroy Fur Vest_ 양면 코듀로이 퍼 조끼 & 머플러 & 귀도리> . . . - 2가지 형태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로 한면은 컬러감 있는 세련된 골덴소재로  등 끝부분에 스티치를 주어 예쁜 핏을 살렸으며,  다른 한면은 보온성 좋은 부드러운 양털 소재로  골덴 포켓에 포인트를 주어 더욱 깜찍하게 착용 가능! . - 여밈 부분은 똑딱! 스냅단추로 되어 있어  입고 벗기가 편하도록 실용성 높게 제작하였습니다:) . - 세트 상품인 귀도리&머플러와 함께 매치하면  귀욤뽀짝 + 무지 따뜻하답니다😌 . 사이즈는 S SM M L XL 2XL 6가지 사이즈" 컬러는 그린 블루 핑크 베이지 4컬러, 착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오! . . 🎁 🎁 🎁 ~ 1/20(일) -10% 프리오더 기간 동안">> 조끼(메인상품) 귀도리 or 조끼(메인상품) +머플러 세트 구매시,  귀도리 혹은 머플러 1개를 하나 더! 추가로 선물 해드립니다 ✔️✔️
. 아빠가없어도 잘지내는 아이와 아빠가보고싶어 슬퍼우는 아이 #아빠빨리와  #일상 #강아지 #반려견 #반려동물 #푸들 #스피츠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크림이 #콜라
늠름한 롱이 🐕🐕 #개늠름 #의젓하개 #강아지 #반려견 #스피츠 #멍스타그램 #강아지일기
아 씨크해,,기여워,,머싯어,,,
인형이 제일 좋은 몽실 🐶  #반려견 #반려스타그램 #멍멍이 #멍스타그램 #스피츠
#우행시 우렁이의 행복한 시간  애견동반카페로 애견들을 위한 간식,음료,식사까지 애견전용자리두 있다  커피값도 일반 커피숍수준이당 짱좋💙 - #강우렁 #폼피츠 #스피츠 #포메 #멍스타그램 #애견동반카페 #석촌호수 #비스트로마인
내 사룽 개딸과 🥰❤️ 주말 마무리 잘하세오  내일 월요일 실화자냐 ❓🤦‍♀️ #셀카 #셀스타그램
이게 없었는데 뭘까요? . . . . . #하츠#하쿠#산책#일상 #댕댕이#반려견#멍스타그램 #스피츠#spitz#눈에#이거#뭐야 #표정은#행복
#superstar #탑모델 #연예견 #은하 이렇게 예쁘기 있어?😎 . #milkyway #celebrity #life
우래기 목줄 하는 것 좀 보소 ㅋㅋㅋ . . 🐶빨리 나가야한다긔!! . . . . #아치보리#스피츠#보더콜리#독스타그램#멍스타그램#인스타독#dogstagram
. 이놈아, 동상이잖아! 정신 좀 차려!!! . #dooboo #스피츠_두부 #두부 #spitz #스피츠 #반려견 #멍멍이 #댕댕이 #멍스타그램  #공원에서만난 #동상아줌니에게 #열심히목청을높여 #멍멍멍 #짖기는짖는데뒤로가면서짖는 #뚜부뚜부뚜_두부 #멍멍멍멍너는누구냐부
고기먹고왔지? 내눈을보고 얘기해 담영상👉고기탐색견 콩돌이 . 와 눈치보임,,🤣 . #멍스타그램🐶🐾
🐶 #막방이라니 나 오늘 밤 산책도 안갔다 #우족도입에안들어온다 . . #본방사수 #열혈시청견 #알함브라궁전의추억 . . #스피츠 #엄자몽 #현빈 #박신혜
자라제발 댕댕이들이여 . . . . . #하츠#하쿠#산책#일상 #스피츠#댕댕이#반려견#멍스타그램  #spitz#제발자라#공뭔데#자는거훼이크 #자는척잼#예민덩어리들
군인아찌
. 힝 우래기 #퇴원 아파도 쉬는 패드에..ㅋㅋㅋ 기특해~~ #내새끼 아푸디말자~ 언능 #깁스 풀구 뛰댕기자😭❤ . #펫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강아지 #개 #잘자요 #선팔 #맞팔 #포메 #포메라니안 #폼피츠 #스피츠 #반려견 #사랑해
늑대인줄😨#스피츠#강아지
우리 두리 미용해서 더 기여워 #스피츠 #강아지그램 #털의중요성 #케켘ㅋ #기여워💕
얼음땡 . . . . #하츠#하쿠#산책#일상 #스피츠#댕댕이#반려견 #멍스타그램#spitz #굳음#왜얼었니#땡해줬자나  #freeze#얼음땡
yxxgrapefruit
엄마랑 언니 사이가 뎨일 도하❣
. 무슨 사연많은 개처럼 앉아있니.  밥도 다 먹고 간식도 다 먹고, 혼자 연기연습 중. . #dooboo #스피츠_두부 #두부 #spitz #스피츠 #반려견 #멍멍이 #댕댕이 #멍스타그램  #한숨잘쉬는우리두부 #가끔보면개인지사람인지 #영혼을끌어모아연기중인 #뚜부뚜부뚜_두부 #감정선방해되니저리가라부
프로산책러
육아에 지쳤개 😂
털복숭이 친구들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에 언제부터 이런기능잌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브 가는 행복한 댕댕스.. . . . . #하츠#하쿠#산책#일상 #스피츠#댕댕이#반려견 #멍스타그램#spitz#행복 #얼굴에너무티나#네가행복하다면
노는중?#5개월#48개월#누나니까#참아주는#천방지축해피#착한구름#이름처럼#해피한#꼬맹이#꿀잠자겠네#노느라욕봤어#스피츠#말티푸#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인스타독 #인스타펫 #spitz #maltipoo#daily
#사촌동생환영 #손님맞이애교
- 귀염뽀짝 그녀의 그림자 - #강우렁 #폼피츠 #스피츠 #포메 #멍스타그램 #석촌호수 #삼전동
삼겹살 다 훔쳐먹고 기름통까지 엎은 주제에 반성 1도 안하쥬 #재패니즈스피츠 #스피츠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