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사랑둥이

Posts tagged as #사랑둥이 on Instagram

1.409.353 Posts

D+159 #공부가가장쉬웠어요 🤭 스튜디오 촬영처럼 ❤ 집에서 예쁘게 찍어주기✌ 안경씌워주고싶었으나 맞는안경이없어 스노우로 살짝 대체 ㅋㅋㅋㅋ #엉아처럼똑돌이되거라 . . . ღ"ᴗ"ღ  #집스타그램 #스튜디오 #엄마표사진관  #럽스타그램 #둘째 #둘째맘 #아기맘 #형제맘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세젤귀 #도치맘 #황금개띠아기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사랑둥이 #뽀시래기 #귀염뽀짝 #인스타베이비 #베이비그램 #육아소통 #육아맞팔 #예쁜아기 #5개월아기 #아들바보 #둘째는사랑
이상한거 주워먹고 알레르기 나서 깔때기 뽀❤ 도대체 뭘 주워먹은건지 알 수가 없어ㅜ ㅜ 아프지마  엄마가 더 잘할게 😭 ٩(๑꒦ິȏ꒦ິ๑)۶  ฅ•ω•ฅ - - - #뽀 #뽀블리 #냥스타그램 #페르시안 #페르시안화이트 #냥이스타그램 #고양이 #집사 #뽀집사 #사랑둥이 #만세냥 #꾹꾹이 #고양이꾹꾹이 #🐾 #고양이젤리 #눈부셔 #털_떡짐 #빗어줄게_일어나면ㅎㅎ #뽀냥
사랑이 아가때♡♡ 많이 컸넹~~ #말티즈그램#아가#사랑둥이#멍스타그램 #내새끼
도도 왜 앉아서 자?ㅋㅋ 일광욕하면서 낮잠 즐기는 중이여요😁 둘이 같이 있으니까 너무 이뻐😘 . #뚜부#뚜양이#뙁이#말티즈#사랑둥이#애교쟁이#말티#말티즈그램#일상#maltese#dogstagram#instadog#dog#mylover#ddooboo♥️#도도#푸들#크림푸들#일상#내사랑#poodle#poodlestagram#poodlepuppy#dogstagraming#instadogs#creampoodle#dodoismylove♥️
할무니,왜그러케쳐다봐요....?#넌#큰일낫다#버니
안녕하세요. 아지트샵 명실언니 입니다.  6개월만에 3OOO만원 달성 !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무려 7O명의 후배님이 생겼습니다 :-) . 저보다 제 후배님들을 더 생각하며 공부하고 자료 만들고 교육하다보니 제 열정을 모두 알아봐 주셨나봐요 ☺  저를 믿고 가입해주신 후배님들께 보답하는 방법은 밖에 없기에 !  기초부터 탄탄히 쌓아서 롱런 할 수 있도록 재가입 절대 없는 명불허전 명품노하우 명실언니의 노하우 12O% 전수해드립니다.  요즘 속상한 재가입 문의가 너무 많아요 T_T 말만 번지르르, 하지만 속은 텅텅 노하우 없는 멘토가 너무 많다는 거겠죠,  수익, 돈다발, 명품만 보지마시고 멘토와 멘티 사이가 어떤지를 보셔요.  이렇게 꾸준히 수익을 내고,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 ✨ 나보다 후배를 더 생각하는 멘토 ✨ 24시간 소통 & 무제한 멘토링 ✨ 88OOO원~99만원 초기비용 있지만 ✨ 등급차별 없이 교육해용 . #라이프톡 #아지트샵 #아지트샵명실언니#부업 #맛스타 #먹방투어 #데일리인스타#신혼 #육아맘 #일상코디 #아들바보#사랑둥이 #인생샷 #베이비스타그램 #예비신부#등원죽 #30살 #육아그램#옷스타그램 #등원룩 #도치맘 #원숭이띠맘
먹잇감을노리는맹수의눈빛🤩 #장난감 #꼬꼬 #죽어요 #무서운호랑이
내새끼 윤찬👼🏻🧡 두어달전부터 방향전환도 했고 한달쯤전부터는 이리저리 구르며 앞으로 갔지만, 배밀이라고 하기엔 이상해서 건너뛰려나~? 했는데 어제부터 갑자기 폭풍질주를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예뿌게 웃으면 엄마 심장 아포🥰💕 . #럽스타그램#황금개띠#아들맘#생후211일 #수원댁#아들바보#도치맘#사랑둥이#배밀이#천천히자라줘 . #윤찬성장기록
널 어쩌면좋아💕 #오늘4살졸업축하해 #너의5살을응원해 #담주얼집안가는데모하지🤔🤔
♡ 넘귀여워 미쳐부러~ #도치맘 모자쓰는거 싫어하는 까까머리 아가씨💢 조르고달래고 사정사정해서 겨우 사진찍음 ㅋㅋ . . . #이른둥이 #사랑둥이 #생후191일 #교정110일 #28주생 #신생아 #딸바보 #딸맘 #황금개띠맘 #육아일상 #육아전쟁 #독박육아 #육아육묘 #고양이 #반려묘
#등원전쟁  매일 아침마다 전쟁이다 얼집 안간다고 난리~ 겨우 달래서 나가면 빠방 타자고 난리 😭  어린이집이 엎어지면 코 닿을 곳인데 차량 등원 시키고싶다 진심..... 엄마가 더 사랑해줄게 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둘맘  #세젤귀 #세젤예 #아들바보 #도치맘 #아들맘 #원숭이띠아기  #사랑둥이 #애교쟁이 #귀염둥이 #고집불통 #삐지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자세무엇ㅋㅋㅋㅋ 틈만나면 일어서려고 난리난리😔 잠 좀 깨지말고 푹자줄래,, 엄마아빠 피고내피고내😭 #생후240일 #전로아 #로아일기
#❤ 지난주 촬영한거 이제서야 사진 골랐네😭 뭐 이렇게 바쁘고 정신이 없는지.,.. 지아기랑 우정사진도 해주신다고 하셨으니  예쁘게 웃는사진으로🥰 . 엄마랑 한시도 안떨어지려고 하는 우래기 덕분에 엄마는 힘든촬영이였지만..... 다 널 위한거니🙏 예쁘게 촬영해주시느냐고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엄마가최고 #못난이촬영 #최필스튜디오 #사랑둥이 #인스타그램#인친#친스타그램#baby#맘스타그램#럽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daily#일상#육아#독박육아#selfie#셀카#소통#육아소통#맞팔#선팔#팔로우#좋아요#남매맘#딸맘#love#lovely#생후312일#사랑해
안녕하세요. 아지트샵 명실언니 입니다.  6개월만에 3OOO만원 달성 !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무려 7O명의 후배님이 생겼습니다 :-) . 저보다 제 후배님들을 더 생각하며 공부하고 자료 만들고 교육하다보니 제 열정을 모두 알아봐 주셨나봐요 ☺  저를 믿고 가입해주신 후배님들께 보답하는 방법은 밖에 없기에 !  기초부터 탄탄히 쌓아서 롱런 할 수 있도록 재가입 절대 없는 명불허전 명품노하우 명실언니의 노하우 12O% 전수해드립니다.  요즘 속상한 재가입 문의가 너무 많아요 T_T 말만 번지르르, 하지만 속은 텅텅 노하우 없는 멘토가 너무 많다는 거겠죠,  수익, 돈다발, 명품만 보지마시고 멘토와 멘티 사이가 어떤지를 보셔요.  이렇게 꾸준히 수익을 내고,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 ✨ 나보다 후배를 더 생각하는 멘토 ✨ 24시간 소통 & 무제한 멘토링 ✨ 88OOO원~99만원 초기비용 있지만 ✨ 등급차별 없이 교육해용 . #라이프톡 #아지트샵 #아지트샵명실언니#부업 #아들바보 #인스타일상 #데일리스타그램#달달 #새댁일상 #코덕 #맞팔댓글#사랑둥이 #송도맛집 #줌마룩 #두근두근#29살 #문화센터 #소통해요#아들바보 #육아맘일상 #집순이 #울애기
CHOCO&COOKIE 엄마없는밤은 상상도시러유!!!! . . #개스타그램#반려견#말티푸#실버푸들#말티즈#사랑둥이#김포#장기동#애완견#럽스타그램#puppy#dog#dogstagram#daily#f4f#follow#데일리#일상#맞팔#팔로우#강아지#귀염둥이#가족#family#초코#쿠키#죠스#cute#lovely#견스타그램
:: 일어나면 맘마 많이 먹게 해주세요 . . #아멘🙏🏻 . . #leo서진🌳✨+148 . .
- 언제 이만큼  커버린거야 우리찌우😢 .
어제 겨울학기문센 마지막날~~ 첨에잘놀다가 끝나갈때쯤 졸린지 짜증대박ㅋㅋㅋ 뒤로 3번넘어가심ㅋㅋ 😤  담달부턴 어린이집 가니까  가서도 적응잘하자 태으나😆  #생후509일#닭띠아가🐔#16개월20일째 #이마트#겨울학기#문센수업#도레미팡팡#마지막수업😭#귀요미딸래미❤️#사랑둥이#토실토실이#찡찡이대마왕#아가스타그램#태자매스타그램👭#태으니스타그램#딸래미스타그램#딸둘맘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소통해요#좋아요그램👍
ㅋㅋㅋㅋㅋ 귤 현관에자꾸 던졌다 주웠다하길래 혼냈더니 입 삐죽삐죽🤣 - 자꾸울리면안되는데 아직도 헤어나오지못하는중🤣 울때가 젤귀욥😂 - - #남매#등원전쟁#누가청소좀해주면좋겠다#하아💨#사랑둥이#귀염둥이#애교쟁이#내천사#세젤귀#세젤예#육아스타그램#아기스타그램#럽스타그램#맘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남매스타그램#애둘맘#남매맘#도치도치맘#해남매#내사랑해오니🧒#내사랑해다미👶#사랑해💕
❤️피드가밀려나서 재게시합니다❤️신청하신분들은 재신청안해도되세요:) . . . .  안녕하세요 베비후 입니다👧🏻✨ 2019s/s시즌이쁜제품 너~~~무많네요😚 아기모델모집 이번달도 서둘러시작할게요! ⠀⠀⠀⠀⠀⠀⠀⠀⠀⠀⠀⠀⠀⠀⠀⠀⠀ ⠀⠀⠀⠀⠀⠀⠀⠀⠀⠀⠀⠀⠀⠀⠀⠀⠀ 🐻질좋고예쁜옷만드리는건 더✨잘아시죠 🐻베비후 21기👦🏻아기모델 모집👧🏻 사랑스런아가들의 많은관심부탁드려요💕 ⠀⠀⠀⠀⠀⠀⠀⠀⠀⠀⠀⠀⠀⠀⠀⠀⠀ ⠀⠀⠀⠀⠀⠀⠀⠀⠀⠀⠀⠀⠀⠀⠀⠀⠀ 🏷모집기간 : 2/15~2/28 🏷모집인원 : 2명 🏷모집조건: 신생아~7세 🏷활동기간 : 4주(2주에 1제품) 🏷활동내용 : 베비후 베스트제품을 무료로받아 예쁜착용샷올리기✨⠀⠀⠀⠀⠀⠀⠀⠀⠀⠀⠀⠀⠀⠀⠀⠀⠀ 🐻당첨자발표 3월 3일 ⠀⠀⠀⠀⠀⠀⠀⠀⠀⠀⠀⠀⠀⠀⠀⠀⠀ ⠀⠀⠀⠀⠀⠀⠀⠀⠀⠀⠀⠀⠀⠀⠀⠀⠀ ❤️참여방법 간단해요! ⠀⠀⠀⠀⠀⠀⠀⠀⠀⠀⠀⠀⠀⠀⠀⠀⠀ 🐻참여방법 1. 베비후 @hoovely712 팔로잉 2. 서포터즈모집글 좋아요 및 리그램(본문그대로) 3. 완료댓글 성별 ,개월수만 (ex.남아 ,6개월 미누네완료! 🤗) ⠀⠀⠀⠀⠀⠀⠀⠀⠀⠀⠀⠀⠀⠀⠀⠀⠀ ⠀⠀⠀⠀⠀⠀⠀⠀⠀⠀⠀⠀⠀⠀⠀⠀⠀ ⠀⠀⠀⠀⠀⠀⠀⠀⠀⠀⠀⠀⠀⠀⠀⠀⠀ 🌸서포터즈활동 열심히 해주실분만 신청:) 🌸베비후다른이벤트와 중복참여가능해요 🌸사랑스런아이들과 행복한추억만들어보세요📷 ⠀⠀⠀⠀⠀⠀⠀⠀⠀⠀⠀⠀⠀⠀⠀⠀⠀ ⠀⠀⠀⠀⠀⠀⠀⠀⠀⠀⠀⠀⠀⠀⠀⠀⠀⠀⠀⠀⠀⠀⠀⠀⠀⠀⠀⠀⠀⠀⠀⠀⠀⠀ ⠀⠀⠀⠀⠀⠀⠀⠀⠀⠀⠀⠀⠀⠀⠀⠀⠀⠀⠀⠀⠀⠀⠀⠀⠀⠀⠀⠀⠀⠀⠀⠀⠀⠀ ⠀⠀⠀⠀⠀⠀⠀⠀⠀⠀⠀⠀⠀⠀⠀⠀⠀ #세젤귀
2019.2.22 #데이트 #첫줄👋 . 미세먼지가 뭐죠? 미세먼지 따위😎 . 미세먼지 심해도 우린 데이트해요💕 역시 바다는 힐링입니다.. 언젠간 바닷가에 별장을 지을 생각이에요😍 . 훗.. 열심히 벌자 여보야💋 오늘도 차곡차곡 추억만들기💕설아얌 엄빠 데이트 잘 하고올게유😍 . #거제도 #거가대교 #매미성 . #우래기💕 . #23개월아기 #닭띠아기 #러블리딸 #사랑둥이 #인스타베이비 #사랑해💋 . #럽스타그램 #베베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 #육아맘일상 #육아소통 #육아 #소통 #맞팔 #육아스타그램 . #대구맘 #닭띠맘 #도치맘 #딸맘 #칠곡맘 #워킹맘
애벌레친구 붕붕이에 태우고 오디가려구~🤣 아무리 닫아도 안닫힘ㅋㅋ🐛 아침부터 엄마 배꼽잡는다 지호야  ㅎㅎ 붕붕이 앉는곳에 빈공간이  있어서 제가 블록같은건 청소할때 넣었거든요😁 애앞에서 보여주면 똑같이 따라하는걸 이걸보고 알았네요  그걸보게된 지호는  가끔씩  생각하지도 못한 물건을 넣어놔요😸 ㅋㅋ 본인이 마시던 빨대컵부터 장난감은 기본이고 제 선크림까지.. ㅋㅋ  이제 지호 앞에서 청소열심히하는 모습을 보여줘야겠어요 ㅋㅋ 엄마랑 같이 청소하자 지호야👀❤❤ . . . #아기자동차 #붕붕이 #청소하자  #아들램  #세젤귀😘  #아들랑구 #왕자님  #재밌어요  #숨기기놀이  #아기일상기록  #아침부터빵터짐  #귀여워그램  #육아시작 #베이비그램  #아기스타그램  #내새끼 #아들이랑 #엄마랑  #사랑둥이  #육아소통해요 #젊줌마육아
#육아 #육아는어려워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닭의해 #닭띠딸 #김주아 #주아공주 #귀염둥이 #사랑둥이 #미소천사 #베이비 #베이비인스타그램 #딸 #딸스타그램 #아기천사 #일상 #baby #daughter #사랑해 #daily #애교쟁이 #내사랑 #내보물 #도치맘  이제 곧 주아는 3월부터 어린이집에 간다. 그래서 오늘 원장님 오리엔테이션 있어서  아빠 출장으로 엄마가 참석하기! 그러면서 아침부터 꽃단장하기 위해 일찍 일어난 덕에 주아공주도 일찍 일어나서 애교를 부리고 있구나!  어린이집에 가면 또 다른 느낌이겠지! 암튼 주아에게 또 다른 생활을 기대하며.. 어린이집 적응도 잘하길 바라며.. 잠시 엄마만의 혼자 시간 보내고.. 주아야 어여 엄마가 갈게! 주아야 오늘도 사랑해💕
간식 먹고 뻗을때가 세상 행복 ㅇㅈ?  #내사랑  #간식  #요즘은 #먹고살기힘들다  #간식을위한길  #아자아자  #댕댕이 들 #힘내자
2019.1.27 패션과 포즈 무엇?? 🙊🧡 . 🆂🆄🅰 1077d .
동생이랑놀아주기🤗 번개파워옷에 꽂힌 겁많은아이ㅋㅋ 역시 큰딸은 사랑이쥬♡ . . . #사랑둥이#큰딸은사랑 #동생사랑❤️ #마니커따 #둥이들아#어서어서 #자라서#셋이서 #꽁냥꽁냥 #놀아라  #☺😊🤗❤😘🤩😁
난 우리아들 울려고할때가 너무 귀엽더라ㅠㅠㅋ 요즘 수유텀 늘리고 있는데 밥달라고 어찌나 우는지ㅜㅜ 힘든데 너무 귀여워♥ . . . #뽁뽁이 #신생아 #귀여워 #사랑둥이 #아들맘 #황금돼지띠 #으앙
. #짠한뒷태 오늘#미세먼지 심하데..아기야 문못열어  낼 날씨보구 나가놀자🥰 #찡찡하지마라진짜👊🏻 #미끼로구운계란중
2019.1.27 이 귀여움 뭐지? ㅋ ㅋㅋㅋ ㅋ 정말 갑자기 혼자 잠들었...💤 . 🅳🅾🅷🅰 606d .
- 오늘은 찌우랑 뭐하고  놀지🧐 .
#첫줄  #불금🔥  어디한번 즐겨 볼까나ㅋㅋ
2019.1.26 👩‍👧🙌🏻💓 . 🆂🆄🅰 1076d .
#문센 #스토리팡팡 #아기돌보기 #어부바놀이  포대기한 뒷모습,남편이랑 빵터짐👶💋 #사랑둥이 #오늘더사랑해 #육아 #아들육아그램  #부산맘
혼자 집에 있어! 하니깐 째려보는중 #전요미하고싶은거다해
2019.1.26 주말일상😇 . 🆂🆄🅰 1076d 🅳🅾🅷🅰 605d .
달팽이인줄 알았다가 벌이라고 하는 표정 왜케기여웡🥰 넘 웃겨ㅋㅋ #16개월아기#생후495일#말넘잘해#귀여워죽겠다#쫌있으면말대꾸할듯#앵무새#귀요미#사랑둥이#도치맘#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일상#아들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육아기록#세젤귀#울애기#사랑해#우떠누♥️
생후 236일차 최우주😍 울 우주 경기도와서 너무너무 많이컸다 ,, 아빠 거의 한달째 안보는중인데 아빠 까먹는거 아닌가몰라 !! 최우듀 장기가 점점 늘어가는중ㅋㅋㅋㅋㅋㅋ 짝짜꿍에 잼잼에 입으로 똑딱 소리내기 이제 엄마아빠도 잘하고 😭 떡뻥도 잇몸으로 뜯어먹구 첫니도 나구 ,, 내 우주 넘모 많이 컸잖아😭😭 근데 엄마보단 아빠를 더 많이하눈데 아빠 보고싶지? 엄마도 아빠 보고싶땨 😍 우주야 우리 이번주까지 잘 놀다 가자아아 ~~~ 우주애비야 조굼만 기다려라 !! 한달동안 행복했지 !!! 이제 헬게이트가 열릴것이여 ~~~~🤭🤭🤭 . . . #생후236일차 #최우주 #instagram #황금개띠 #황금개띠아들 #아들맘 #개띠아들 #daily #내새끼 #잼잼 #짝짜꿍 #도치맘 #생후7개월 #인생7개월차 #2018년생 #개띠맘 #우는척연기 #연기대상 #우는연기대상 #눈물한방울안나옴 #사랑해아들 #럽스타그램 #사랑둥이 #민지스타그램 #🥰
굠둥아 왜 아프고 그러냐ㅠ 튼튼하게생긴게 고열이라니.. 40.3도찍으니 맘찢ㅠ 그래도 해열제빨잘받아서 다행 . . . #아기고열#아기편도염#돌치레중 #20180116 #닭띠아가 #막내둥이 #육아스타그램 #사랑둥이 #굠둥이둥이 #쌍둥이들 #쌍둥이일상그램
우리 차헌동~ 오늘은 여자여자해🤭 . . . #차헌동이#허니베이비#문센데이#문센룩#인스타베이비#토끼같은아들#베이비룩#gap#아기모델#개띠아기#개띠아들#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아들맘#모자지간#도치맘#허니맘#사랑둥이#243
감사합니다~ 😍  #repost @heavenly_ever with @get_repost ・・・ . 우리 아가는 밥먹고 나면 손이 얼음장처럼 차갑다. . . . #아이주도이유식 #12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육아 #츄미스푼
♥+907일째.💕 . . 항상 웃을수 있게 노력할께❤️🧡💛💚💙💜🖤 . . #지유일상기록하기 #이제다시사회생활 #응원할께너의모든것 #사랑해우리딸💋
엄마는 맘마담당 나머진 아빠가... 항상 잠결에 아빠가 엄마손 잡아줬는데, 집에가면 각방이야😂 #레피리움 #조리원 #행복 #사랑둥이 #꽃길만걷는아기
- 아기천사 유빈이👶🏻🧡 나중에 우리 딸들은 속눈썹연장 안해도 되겠어 . . #셋째#딸스타그램#황금개띠아기#육아#생후61일 #쑥쑥크는구나#내새끼#사랑둥이#다둥이맘#딸셋맘
#작은딸 #점점#사람#되어가는중 #너무귀여운요즘 #사랑둥이#감자#고구마 #깨물고싶닦👩‍❤️‍💋‍👩 #육아소통#육아정보#딸스타그램 #딸둘맘#연년생 #7개월아기
. 💫 샤* 캐비어 공효진백 풀박스 구성 . . . - 사이즈 : 19 x 13 x 5cm(미세오차허용) . - 구성 : 본품 + 더스트 + 박스 + 게런티 + 영수증 + 인보이스등 . 수입고퀄 . . . 🔖주문,가격문의는 (  오픈카톡👆🏻클릭) . . . #줌마그램  #인친 #주부스타그램 #홈카페  #남매맘 #사랑둥이 #남매그램 #도치맘 #닭띠 #원숭이띠아기 #세젤귀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문센데이 #life #워킹맘 #육아소통 #패밀리그램 #형제맘  #인스타코디 #style #육아일상 #ootd #옷스타그램 #연년생남매 #데일리룩 #애엄마스타그램 #좋아요 #오오티디 #훈이베베샵
⠀⠀⠀⠀⠀⠀⠀⠀⠀⠀⠀⠀⠀⠀⠀ 청바지 입은 게 귀여워서 찍어주고 싶었는데🙄 호락호락 하지 않네 ∵⃝ 그래도 귀여워 #내새끼 ⠀⠀⠀⠀⠀⠀⠀⠀⠀⠀⠀⠀⠀⠀⠀ ⠀⠀⠀⠀⠀⠀⠀⠀⠀⠀⠀⠀⠀⠀⠀ 오늘도 10시40분 등원완료 🙌🏻 #프로지각러 등원해준 게 어디니 휴 ⠀⠀⠀⠀⠀⠀⠀⠀⠀⠀⠀⠀⠀⠀⠀ ⠀⠀⠀⠀⠀⠀⠀⠀⠀⠀⠀⠀⠀⠀⠀ #빛의속도#사진거부#장난꾸러기
오늘도 난 야매미용을..;; 바리깡도 못하게하고..오직가위로만ㅠㅠㅠ 숯치는방법도모르고...걍......무턱대고 자르기..............어쩔스없다...미용실가면난리나는 너때문에...휴..미용실가서 파마시키고싶다ㅠㅠㅠㅠㅠ7살때는갈수있겠지...? #미용#야매미용#파마#시키고싶다#육아#개육아#육아맘#아들맘#26개월#아기천사#반려견과아기#말티즈#메롱혀#매력포인트#멍스타그램#인스타독#멍멍#원숭이띠아가#럽스타그램#육아일상#선팔#맞팔#베이비#세젤귀#사랑둥이
빨리 봄이 왔으면🤗 ⠀⠀⠀⠀⠀⠀⠀⠀⠀⠀⠀⠀⠀⠀⠀⠀⠀⠀⠀⠀⠀ #14 #07 #97 #남매 #6살 #공주님 #사랑둥이 #세콩이
키즈노트에 사랑스럽다고 종종 적어주셔서 늘 감사하다고 인사드렸는데 이번엔 나두 도치맘😍 우리 땡글이 귀엽다 귀여워💛 ☆ #키즈노트 #어린이집생활 #어린이집일상 #도치맘 #우리집땡글이 #귀요미아들 #사랑둥이 #사랑스럽다 #35개월아기#네살아기#맘스타그램#애스타그램#아들맘#원숭이띠아기#원숭이띠맘
20190222 날이갈수록 진짜 잘웃는다 😆 밤에도 낮에도 잘때도 놀때도 😚 너 근데 눈졈 그만비벼 😩 . . . #육아일기#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애스타그램 #딸바보그램#황금개띠아기#12월생아기#예쁜딸#❤️ #뚜띠#은둥이#도치맘#사랑스러워#예뻐#귀여워 #내새끼#딸랑구#사랑둥이#귀염둥이#이쁜딸#아기 #재롱둥이#뽀시래기#baby#babyvideo#babygirl  #배냇짓 #웃는아이 #아기미소 #천사
#세상_빛_본지_204일  뭐든 잘 먹는 너란 남자 너무 매력적이야! 너에겐 1초의 기다림도 참을 수 없지? 이유식 한사발 하시고 입가심으로 떡뻥 과자에 물까지 드시는 너란 남자 참 좋으다 ㅎㅎ 뭐든 잘먹으면 좋지 ㅎㅎ . . . #박주완 #제주아이 #황금개띠 #매력남 #바둥바둥 #빨리주세요 #뭐든잘먹는아기 #입가심으로떡뻥한봉 #귀염둥이 #사랑둥이 #엄마는육아중 #제주맘 #삼양댁
왕예민한두부누나가 상진이너한테 마음열려면 아직멀었지만 그래도 조금은가까워졌네❣ 두부누나는 조심스럽고 까칠해.. 부드럽게다가가야되 아빠는거칠게다가가서 두부누나가 으르렁 입질하려고할때가 많았엉🤣 천천히 천천히 친해지자😊  #육아#개육아#육아맘#아들맘#26개월#아기천사#반려견과아기#말티즈#메롱혀#매력포인트#멍스타그램#인스타독#멍멍#원숭이띠아가#럽스타그램#육아일상#선팔#맞팔#베이비#세젤귀#사랑둥이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소리없이 울먹이며 눈물을 뚝뚝😢 왜그래 우리강아지 엄마 맘 철렁하게 . . #우리집장남#사랑둥이#마이호야#사랑해#아들그램#4살#29개월도막바지#육아소통#원숭이띠#맘스타그램#쉬고싶다그램#내눈엔#니가#공유🌷
- 먹은티내는 이 엉아 어쩌지ㅋㅋㅋ  엄마눈에는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스러움♡ - #유기농요거트 #딸기요거트 #먹은티내기 #오리엉아 #계속손이가는오리옷
⠀⠀⠀⠀⠀⠀⠀⠀⠀⠀⠀⠀⠀⠀⠀ 뛰어가다 사진 찍으라며 포즈 취하는 너💕 ⠀⠀⠀⠀⠀⠀⠀⠀⠀⠀⠀⠀⠀⠀⠀ 사랑둥이😍 #4살아들#애교쟁이#사랑둥이#문센데이#용산아이파크몰#아이조이쿡#신났다#사진찍어주세요#찰칵#브이#집에와서#낮잠중#육아소통#인친해요#선팔맞팔
#도깨비 의 #도 . 요즘 한글공부에 빠진  #5살공주 한글익히면서 색칠도 하고^^ . 얼집갔다와서 씻지도않고 엎드려서  #한글과친해지는중😍 엄마 지은이 잘하지??하며 눈찡끗❤❤ . . . . #엄마눈에너무나예쁜딸#귀염둥이#사랑둥이
. 엄마등에서 땀뻘뻘 흘리고 자고 일어나 이유식타임🍚 제발 잘 먹자😤 분유라떼마시고 다시 등딱지에 업힘 . . #엄마껌딱지#우리막둥이#딸그램#황금개띠#사랑둥이#남매그램#육아소통#저녁자유시간#2시간을위해#청소#찌개#바쁘단#목욕은언제해😭
딸램 코낸내~아침부터 병원행ㅠ 코감기..콧물줄줄ㅠㅠ안쓰러워죽긋넹...감기야 훠이훠이!!!!! . .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사랑둥이  #코감기 #콧물줄줄 #ㅠㅠㅠ  #감기야물러가랏 #훠이훠이
오똔 이뿐아가가 나올까 ~~60일후가 넘 기대 된다♡♡♡ #말티#교배#꼬물이#60일후#몇마리?#사랑둥이#임신중♡#다산#홧팅#내강쥐 #댕댕이
#서지호성장기록 2019.02.22🌫생후699일 8시에 일어나 🥛우유 100ml 먹고 다른 건 아무것도 안먹—— :( 아침엔 왜이리 안먹는지.. #속상해 이틀째 눈이 부어서 소아과가니 다래끼 생기려고 한다고 안약 받아왔다. 더 심해지지말고 빨리 낫자 🙏🏻 오늘도 10시전에 #어린이집 등원. 잘 다녀와 우리 애기 ε #22개월 #아들 #사랑해 #육아일상 #사랑둥이 #세젤귀
. 굿모닝 ♡ 지유는 아기체육관에서  놀다가 잠들어버리고 준호는 얼집 가고 잠깐의 커피타임중 ㅡ ♡ . . . #아기체육관 #브이텍 #생후123일 #아기장난감 #딸맘 #황금개띠 #도치맘 #베이비그램 #쪼꼬미 #사랑둥이 #순딩이 #넘예뻐
#팔복 복아, , , 엄마 술은 편히 먹게해주라 제발🙏💜
+572dayѕold ⠀⠀⠀⠀⠀⠀⠀⠀⠀⠀⠀⠀⠀⠀⠀⠀⠀ 물놀이 좋아하는 수인 ◡̈ 함께 스파를 즐길수있어 더 좋았던 곳  너무 좋아하는 그녀 ღ #오빠사진이없네쏘링 ⠀⠀⠀⠀⠀⠀⠀⠀⠀⠀⠀⠀⠀⠀⠀⠀⠀ ⠀⠀⠀⠀⠀⠀⠀⠀⠀⠀⠀⠀⠀⠀⠀⠀⠀ #와우펜션 🏷 @wowpension #거제도펜션#거제도여행
일주일 전, 졸업여행 다녀온 뀨뀨💕 러닝맨 컨셉으로 롯데월드 다녀오심~ 키도 등치도 1등이네 우리애기ㅋㅋㅋㅋ - #뀨뀨💕 #자이언트설 #자이언트베이비 #빅베이비 #엄마한테는아직애기 #크다 #키도등치도 #잘커주니고맙다 #귀요미 #애교쟁이 #사랑둥이 #엄마꺼 #사랑해 #졸업여행 #곧초등 #예비초등
20190221 D+701  #무거운아령도번쩍드니다키웠다는외할비 #손자사랑은외할비  낮에는 쮸쮸안찾는데 배가 고픈지 친정에서도 집에와서도 대성통곡하며 찾는구나 그래도 달래서 먹을거주니 안정이 되었는지 더이상 찾지는 않네  #생애첫두유 #머든지잘먹는아들  @kihyeon_nimbus  #박하랑 #튼튼이 #22개월아기 #닭띠아기 #닭띠아들 #사랑둥이 #긔염둥이 #육아소통환영 #육아스타그램 #일상 #도치맘
:)#하리니그램 ෆ⃛ . . 요즘은  혼자 이것저것 다 만지고 꺼내고 하느라 바쁜  우리딸😅 덤으로 옹알이로 쫑알쫑알:) 요즘 넘 귀요운고  아냐?😍😍 . . . . #귀여운사고뭉치 #옆에서_종이_찢고있는_딸
오빠가사다준모닝커피를마시고 으누랑둘이👶🏻 . #시간엄청잘가네#뒹굴뒹굴#나른하다#설거지는#밀렷는데#귀찮#사랑둥이#귀염둥이#육아일상#육아소통#소통#일상#데일리#원숭이띠맘#육아맘#딸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바보#딸바보#도치맘#남매맘#율#으누
그날도 #스노우 _는 #성공적 ✌🏻 스노우는 사랑이얌💕 #엄마랑아들#5년째연애중#럽스타그램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애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바보#아들사랑#5살#비글아들#비글미#뿜뿜 #귀염뽀짝 #도치맘 #38개월아기#청양띠아기#늦둥이#사랑둥이#애교작렬#매력터짐 #인스타#인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일상#육아#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좋아요#❤️
내 옷인데...😂😂 포장 뜯자마자 내놓으라고 난리... 봉구스타일인가 보다... #반려견 #사랑둥이 #치와와 #블랙탄 #단모치와와 . . #일상 #일상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 #독스타그램 #daily #chihuahua #dog #pet
190222 출근한 아빠한테 사진찍어 보내주자니 동영상찍겠다는 딸 미소가득한 너희아빠 상상간다🤣 - #세젤귀#세젤예#생후782일#25개월#도치맘#럽스타그램#사랑해#축복#보물#내새끼#딸#딸맘#딸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육아맘#아기스타그램#아기그램#인스타베이비#베이비인스타#귀요미#사랑둥이#1월생#3살#소중한하루#딸#사랑뿜뿜#아빠미소#미소
자 이제 시작이야 봄방학~👶🏻👧🏻 살려주십셔
밤 사이에 벌이 왔다 갔냐고... 눈이 왜 이모양이야🤣 벌에 쏘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아기 #사랑둥이 #내새끼 #사랑해 #개띠아기
사자아님주의🐾😂❤️ 감자&구름이 일상 . . . . . . . . . #cat#감자#구름이#반려동물#일상#pet#potato#cloud#daily#집사#집사스타그램#사랑둥이#love#고양이스타그램#cutecat #persiancat #catsofinstagram #petstagram#러시안블루#catstagram#catlover#catoftheday#world#cute#lovely#페르시안#고양이#kitten#exoticshorthair#fluffy  냥이들 더 많은 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해보세요 링크는 제 프로필에있어요~
라현이랑 8개월차이 첫째조카 연준이 ㅋㅋㅋㅋㅋ 나보고 화장안하면 아저씨같다하더니  언니한테는 라현이 이모가 제일 이쁘다했다네요ㅋㅋㅋ 애기때부터 그러더니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엄마가 삐진다해도 이모가 이뻐 이랬대요 너무 웃겨가지고🤣🤣🤣🤣 이모 기분 좋아졌응ㅋㅋ 오늘 오면 맛있는거 해줄께 💕💕 세자매가 닮은듯 달라서 개인의취향 인듯ㅋㅋㅋ . . . #인스타베이비그램#육아맘#육아스타그램#라현그램#육아소통#사랑둥이# 비글미#일상#일상소통#청양띠#인친환영#육아고충#아들그램#어린이그램#양띠그램#2015년생#12월생#세젤잘#어린이#젊줌마 #가족스타그램#도치맘#금요일#서로사랑하는사이#조카스타그램#양띠친구
웃을때보면 역시 내 딸이구나 싶은^^ 그래...웃는모습이라도 애미를 좀 닮은게 있어야지😍😍 . . #빙구웃음 #하회탈 #이빨반전 #딸내미 #일상  #엔돌핀 #미소천사 #베이비그램 #눈웃음  #대구 #대구맘 #칠곡맘 #도치맘 #돌끝맘 #매덩 #사랑둥이 #사진 #생일 #예뻐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