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반미

Posts tagged as #반미 on Instagram

90.122 Posts

, , , ♈큐피드오피 ⌚ ✒남성전용출장안마샵 ☀500%실사 인증 마인드 대박⚓ ♣국내 동종업계 No.1➿ #매운닭발 #딱새우 #장어맛집 #불닭 #곱창 #붕어 #닭강정 #라면 #게장정식 #아구찜 #굽네치킨 #닭다리 #스테이크 #사과쥬스 #딱새우장 #조림 #오징어숙회 #후라이드 #반미 #곱창볶음
, , , ↩저렴한 가격 화끈한 서비스 ⚠ ⛲큐피드출장오피 ♥ ☔500%실사 인증 마인드 대박⏳ #똥집튀김 #반미 #술안주그램 #홍어전 #오돌뼈양꼬치 #매운족발 #도루묵  #송어회 #갈치회 #족발 #피자 #모듬초밥 #장어구이 #사과파이 #갈치속젓 #쌈 #게장정식 #참다랑어 #주꾸미볶음 #굴짬뽕
어제부터 먹은 음식들! 진짜 너무 싸고 맛있다😋 콩카페도 다녀오고(에어컨없어서 별루) 여기도 한리버가 있어서 서울이랑 느낌비슷한거아니냐고 ㅋㅋ 촌사람다되서 서울은 모루디만 한강이란 공통점 ㅋㅋㅋ _ 난 느끼하고 고소하고 그런거 잘먹는데 기름진 음식들이 많은편인 것 같다 마늘도 많이 들어가구! _ 베트남음식 내입맛과 찰떡..❤️ 돼지가 될듯🐷🐷 (지금도...?)ㅋㅋㅋㅋㅋ 너모 맛있엉 모닝글로리에 빠지다🥰 . . . #코바포보 #쩌비엣 #파라운지 #콩카페 #반미 #배터져그램 #먹다죽은귀신이때깔도곱다 #많이고울듯 #ㅋㅋㅋ #다낭맛집 #다낭카페
드디어 가봐따 반미프엉🥖🥙 사람도 많고 개더워서 짜증났는데 맛있어서 봐준다👏 #daily#여행#여행스타그램#여행에미치다#베트남#다낭#호이안여행#호이안올드타운#acienttown #호이안맛집#반미#반미프엉#존맛👍
#불목🔥  #곱창먹고 #시장가는길에 #광장시장.#찹쌀호떡 🥞 #내코스 #오늘낮 #민보리 #더운지#베란다 뛰나가고 #덥냐 ?...🤪#나두 덥다 #오늘 커피. 나 #두잔 #사먹고#손님들 지나다  방가운 지인도 더워보여서 커피 사다드리고 어쩌다보니10잔 샀음 쿠폰 하루만에 꽉찬날 #그나저나 #베트남쌀국수집 #반미 오늘도 포장 #넘 #맛있다 😏😏😏😏😏😏😏😏😏😏😏😏😏😏😏
베트남 덥잖아
, , , ⬛큐피드출장오피 ♒ ⛪500%실사 인증 마인드 대박↕ ♻큐피드만남 ☠ ✒큐피드안마 ❎ ❗20대초중반 언니들만채용⚫ #라면 #장어덮밥 #낚지볶음 #막창 #우럭조림 #똥집튀김 #반미 #술안주그램 #홍어전 #오돌뼈양꼬치 #매운족발 #도루묵  #송어회 #갈치회 #족발 #피자 #모듬초밥 #장어구이 #사과파이 #갈치속젓
최소애인......?❤ ......? . . . . . . . #대전#유성#베트남#호이안#다낭#바나힐#미케해변#만딜라비치호텔#반미#코코넛배#여행#여름#selfie#selca#snow#fff#인친#선팔#맞팔#팔로우#daily#dailylook#여행스타그램#selfigram#dailygram
⠀⠀⠀ 19.05.20 반미25 애정한다 랑 토이 쇼 하노이 또 가면 또 볼거임 에그커피 내 스탈 ⠀⠀⠀ #반미 #반미25 #랑토이쇼 #카페지앙 #에그커피 #하노이
반미먹음. . . . #반미#하루#drawing
꼬깔뽀뽀🔺❤️ 날씨가 너무 좋아서☀️
, , , ☎큐피드출장오피 ⚾ ✏500%실사 인증 마인드 대박❌ ❕큐피드만남 ♣ ➿큐피드안마 Ⓜ ♋20대초중반 언니들만채용⏲ #곱창볶음 #굴국밥 #마늘보 #송어 #멍게비빔밥 #라면 #장어덮밥 #낚지볶음 #막창 #우럭조림 #똥집튀김 #반미 #술안주그램 #홍어전 #오돌뼈양꼬치 #매운족발 #도루묵  #송어회 #갈치회 #족발
어느 화창한 날에 #반미 . . . . #일상 #연남동 #반미프엉 #몰아서올리기
• 이 시간을 위한 얼른 먹고 싶은거 참았다😆 쌀 반미 너무 맛있다  #쌀 #반미 #시원한맥주
🇻🇳베트남 4일차👉🏻2019.05.23🇻🇳 . Fivitel Boutique Hotel-반미 AA 해피 브레드-한시장-코바쌀국수-한강 구경-콩스파-스타벅스 한강점-마담 란-다낭 국제공항 . Fivitel Boutique Hotel : 눈 뜨자 마자 먹은 조식 성공적! 하지만 반미 먹기위해 조금만 먹고 체크아웃 . 반미 AA 해피 브레드 : 반미 JJ 계란 반숙  존맛탱,,,칠리소스 더 뿌려먹으니 더 존맛,,,❤️ . 코바 쌀국수 : 한시장 빠르게 돌고 먹으러간 코바 쌀국수. 손님들 전부 한국 사람뿐ㅎ 한국 에머이랑 맛도 접시들도 비슷했음. 아직까지 쌀국수는 '포슈아' . 한강 : 날씨가 너무 좋아서 택시 안타고 걸어다니기로 함. 하지만 길거리 의자가 너무 뜨거워서 앉을수가 없음 히융( •́ ̯•̀ ) . 콩스파 : 지금까지 받은 나치스파, 수남스파보다 훨씬 체계적으로 잘 관리되는 스파라 생각이 들었음.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마사지 받는 내내 추울정도로 에어컨 빵빵해서 언니 콧물 훌쩍거림 . 스타벅스 : 아메리카노를 시킬때 이름을 물어보길래 찬희!했더니 점원이 아메리카노를 들고 산희 산희,,,,,,, . 마담 란 : 어제 먹은 점심이 너무 맛있어서 언니가 한번 더 가자고해서 다녀옴. 오늘은 분짜, 반쎄오, 스프링롤, 파인애플 쥬스, 망고스무디, 패션후르츠민트 쥬스 먹구옴 히히 화장실 시원하고 깨끗해서 넘뮤 죠음 . 돈이 너무 많이 남아서 어쩌나했는데 립스틱 사자마자 탕진잼
#베트남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왔었대!!!👏👏 여기는 반미가 유명함 ㅇㅇ  베트남 현지스타일 그대로에다가 +한국인입맛에 맞게 나옴🌮🍜 . .  주의! 고수 싫으면 미리 말하센!! 베트남 남매가 운영하는 현지스타일 베트남맛집 #플러스84  안국역쪽 인사동점 이태원역-녹사평역사이 이태원점 두군데 있으니 가기 편한곳으로 ㄱㄱ🏃‍♂️🏃‍♀️ #쌀국수#분짜#반미#베트남음식 #인사동맛집#인사동쌀국수#인사동데이트#이태원맛집#이태원쌀국수#이태원데이트#로컬스타일#맛집#맛집그램
#베트남음식 #맛집 이라길래 점심시간 한참전에 갔는데도 간신히 자리잡고😅  #소고기후추볶음밥 #반미 #쌀국수 #촙촙면 #쳐묵쳐묵😋 #맛나당 #이집잘하네👍 #jmt #chopchop  #살은언제빼누🙈  #옆에피드민망
반미😋 넘모 맛이짜나🤣
반미 , , , #날씨좋코#미세먼지나쁨이고#퍼퓰러#반미#맛집
단무지 무한리필👍 . 먹은만큼 운동하기 . . . #는불가능😬 #부경대#라파스#짜장떡볶이#반미#존맛탱#을숙도#노을맛집
🍲🍲🍲 요즘 몸 키우냐고 들었어....3️⃣ . . . . . . #메오메오 #쌀국수맛집
아침을 시작하는 반미랑 사탕수수 그리고 북한식당 냉면 비벼주시는 강송화 동무 #반미 #사탕수수 #평양냉면 #소꼬리찜 #고려식당 #하노이여행
. . 그동안 수업도 못깔아두고 간식으로만 소개드려서 마음이 급했었어요 😢 . 기본 프레첼 with 버터, 소시지 프레첼 클래스는 프로필에 기재된 블로그에서  내일 오픈할게요!
#대전맛집#둔산동맛집#비에뜨반미#반미 고수파티🌿
#하노이별문래점  #목요일 #저녁 . . . 야채듬뿍❤ 고기듬뿍❤ 손님이 저희 월남쌈이짱이래욧☺ 아보카도도 들어가고 야채가지수도 많다고😆😆😆 힘들겠다고 위로까지😭 오늘도 맛있게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닷🤗 . . . . #곱창쌀국수 #곱창팟타이 #타임스퀘어 #똠양꿍 #분위기깡패 🤗 #문래맛집 #영등포 #영등포맛집 #다이어트 #먹방 #먹부림 #반미 😍 #문래쌀국수 #당산쌀국수 #영등포쌀국수 #반쎄오 #아보카도 #월남쌈 😏 #인스타 #먹스타 #맛스타 #일상 #jmt #혼밥 #혼맥 #데이트 #좋아요 ❤
#퇴근길 #반미 #잠수교 시원한 물줄기~ . . 한참을 멍하니 바라보다 다시출발~
. 🥖 . . #미스터반포 #반미
#반미 #마담콴 #너흰 다음에 또보자
어제랑 오늘의 일상 *어제는 이동상담 라스트 팡🎈내가 제일 좋아하는❣️ #예비군훈련장 으루! ❣️왜냐하면#px 를 갈 수 있기 때문이지요🤘🏻담다보니 어느새 XL봉투 2봉을 다 채웠네욤..이럴수가 🙊#와사비아몬드짱맛 #한입자색찐고구마 짱맛 #몽쉘통통은오늘도먹는다  #px때문에 #입대하고싶지말입니다 *상담을 하고나면...너무나도 배가고프지 말입니다.#부청시청역 #분보싸오 #반미 #범벅이 맛집은 #이마트지말입니다. *오늘은~ 그냥 했어요.#일을하네 #일을하자 4시가 되면 이상하게 배가 너무 고프네요. 앞자리 예쁜 빵수니가 준 #사과망개떡💕 정말 꿀맛이네요 ㅎㅎ 어제 산 #한입자색찐고구마 도 역맛이네용 ㅎㅎ  오늘은 그냥 엄청나게 맛있는 뚱카롱이 먹고 싶은 날이다~하고 생각했어요
반미먹고 반쎄오먹고 새우스프링롤먹고 분짜먹고. day6. 미케비치 쭈글이.. #mykhebeach #미케비치
하지만 역시 사먹는게 최고됨👍 #명란치즈돈가스 #냉짬뽕 #폴라멘 #크림소스오믈렛 #반미 #연유커피 #홍루이젠 #물회 생각나는대로~~🍽
궁물이 궁물이~찌인해.  #베트남요리#초이스굿  #수요미식회#나올만했어#플러스84 #쌀국수#분짜#반미#베트남맥주 #독특하게뽑는#연유커피#드립같은#베트남커피#목넘김이부드러운#맥주#술술 #또가야지#noodlestargram#고수 #국수그램#빵스타그램#맛있다그램 #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foodstargram #asianfood#itstargram#또먹자그램
스톡을 쓰지 않고 직접 육수를 내는 쌀국수 맛집이 카페거리에 있습니다. Pho Mai에서 베트남 현지의 맛을 즐겨보세요. 🍜🥙 (월남쌈도 맛있어요!) . #phomai #용인 #성남 #분당 #보정동 #죽전 #보정동카페거리 #죽전카페거리 #카트가 #매거진 #catga #쌀국수 #포마이 #월남쌈 #반미
천안맛집 유튜브 동티비 . . . #천안#맛집#천안맛집#신불당맛집#신불당#불당동맛집#불당동#분짜라임#반미#분짜#해물볶음밥#천안베트남음식점#베트남음식점#동티비#천안맛집추천
#반미 #만들기 #반죽 #발효 #굽기 #아침 #점심 #저녁 #정성으로 #만들기  #오늘도 #방문해주신분들_감사합니다💓
베트남 남매가 운영하는 #베트남맛집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곳이에요 인사동이나 이태원가면 생각나는곳  반미 럽럽  #인사동맛집 #이태원맛집 #이태원쌀국수 #인사동쌀국수#이태원데이트 #인사동데이트 #베트남음식 #쌀국수 #반미
#하노이별문래점  #목요일 #점심#저녁 . . . 매운비빔국수좋아하시는분들!! 이리함드셔보세욧😆😆😆 그릇에 땡초 조금 넣고 칠리소스 넣고 비벼드세용😋 진짜맛있어요...대박😭 요새 이거에 푹-빠져서 매일점심에 먹네요😂 얼음까지 넣어드시면??? 위 안좋으신분들은 노노해욧(책임안질거예용😤) . . . #곱창쌀국수 #곱창팟타이 #매운맛중독 #타임스퀘어 #이색맛집 🤗 #문래맛집 #영등포 #영등포맛집 #해장 #먹방 #먹부림 #반미 😍 #문래쌀국수 #당산쌀국수 #영등포쌀국수 #반쎄오 #똠양꿍 #월남쌈 😏 #인스타 #먹스타 #맛스타 #일상 #jmt #혼밥 #데이트 #좋아요 ❤
석쇠불고기단체주문🤘🏻 감사합니다 오늘 석쇠불고기품절🙇🏻‍♂️내일 더 준비할게요 🥖다른 반미는 가능합니다. . . ✔️🥖매일 아침 4시간 동안 정성들어 직접 반죽  발효하고 굽는 바게트 반미 입니다 ✔️🇻🇳베트남 기술과 재료사용 현지의 바삭함을 그대로 느껴보세요. . . #순천#광양#비에뜨반미#신대지구#연향동#조례동#순천만 #오천지구#순천고#순천여고 #매산고 #순천간식#순천단체간식#순천호수공원맛집 #순천샌드위치#순천웰빙간식#반미#순천맛집#순천여행#순천내일로#순천신대지구맛집#순천비에뜨반미#순광맘 #연향동맛집 #조례동맛집#신대지구카페#신대지구맛집#순천여행#순천대맛집
#김포공항 #강서구맛집 #등촌역맛집 #등촌맛집 #증미역맛집 #증미맛집 #가양역맛집 #가양맛집 #쌀국수 #반미 #분짜 #껌승 #짜조 #띠아낭 #베트남음식 #고객님은왕 #항상감사 #사랑해요 #포장가능 #등촌cgv맛집 #cgv등촌맛집 #등촌cgv #cgv등촌 #주말 #데이트장소 #저녁식사 #혼밥 #대한항공근처맛집 #솔드아웃 . 띠아낭!  오늘 준비한 ‘현지인이 인정한 띠아낭 반미’가 품절되었습니다♡ . 많이 준비했는데 단체건과 그외에도 많이 찾아주셔서요~^^ . 내일은 더 많이 준비할께요~~^^ . * 단체 주문시 하루전에는 예약 주문해주세요~^^ .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정직한 띠아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요즘 즐겨보는 유튜브에서 반미먹는거보고  넘~~나 먹어보고 싶었는데! . 드디어 먹어봄! 분짜 반미ㅋㅋ미쳤네🤤 수요미식회랑 연예인들도 온 베트남식당! 굳👍 . #서울#노량진#saigon #반미#분짜#쌀국수 . 가격도 너무 착하다! . #먹스타그램 #일상행복
[또이또이 베트남] 반미 Beef (8000원) (돼지고기는 7500원) 고수 빼고 냠! (๑❛ڡ❛๑) . . . . . 내가 간 또이또이는 강남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여기는 반미만 팔고 있다. 반미가 언제부터 이렇게 비싼 음식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있다. 소스가 약간 매콤한데 맛있다. 먹을 때는 몰랐는데 다 먹으니까 입 주변에 매운 느낌이 올라왔다. 반으로 잘라달라고 하면 잘라주신다. 반으로 잘라도 먹기는 힘들었다😥
#toocute Mini Vietnamese roll at work. . . #vietnameseroll #bahnmi #work #반미
🌞🌞🌞 오랜만에 -  반미반미! 마이러브반미! 인생반미는 레호이지만 거긴 말고.. 부산에서는 사먹고싶지만 맛있는게 없고 리얼 비엣나미반미는 입맛에 안 맞고.. 고수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맛있었당 😋 빵이 참.. 맛나. 고기는 항상 옳구!
안녕하세요 빛남입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플리마켓 위크로 제주에 있는 모든 플리마켓이 모여서 참석해요 산지천광장에서 120팀 넘게 함께 한다고 하니 구경오세요~ 빛남도 함께합니다 ㅎㅎ 토요일 4-8시에 봐요~ #탐라예술시장#벨롱장 #멘도롱장 #골목시장 #마당바당장 #마켓글라 #소랑장 #신신촌장 #야몬딱털장 #크리스마스마켓 #토마스마켓 #퍼시픽랜드마켓 #서귀포예술시장 #수목원길야시장 #아라올레지꺼진장 #청춘플프마켓 #파더스가든 #피어가든마켓 #왓마켓 #가름돌장 #애월한담장 #제제마켓 #제주도 #제주도민 #제주맛집 #도민맛집 #빛남 #빛남제주 #반미 #분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