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물질

Posts tagged as #물질 on Instagram

22.192 Posts

#미트로프리다이빙 #로이강사 . 저희 교육생이 주문한 #더블케이맞춤슈트 진짜 간지나네여!!! . . ➡️매일 영상 피드백 자세교정 ➡️수영장 트레이닝 영상촬영 . ➡️소그룹 꼼꼼한 강습 ➡️수영 못해도 상관없어요 ➡️창원에서만 강습합니다 .  #더블케이 #더블케이슈트 #다이빙슈트 #프렌젤 . . ✔교육및 강습 문의&장비구매문의 ✔로이강사 010.3345.4486 ✔카카오톡 : pkm4486 ✔카톡이나 문자주시면 전화드려요  #창원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교육 #프리다이빙강사 #프리다이빙강습 #로이박강사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freediver #mitrofreediving  #수중사진  #숨참기 #underwaterphoto #창원상남동 #freediving #창원프리다이빙강사 #로이강사  #아쿠아리움다이빙  #underwater  #더블케이 #더블케이슈트  #물질 #아쿠아리움 #제주아쿠아리움 #프리다이빙크루
다이빙 하다보면 모르는 분들과 친해져서 재밌게 놀다오기도 해요💜 빨리 다이빙하러 가고싶다앙 . . . #다이빙#스쿠버#다이버#물질#여행#필리핀#세부#소통#맞팔
여기 수영장 물은 너무 차갑다. 미셸은 90분동안 쉬지않고 움직이니 추울 겨를이 없는데 발차기가 전부인 유미는 25분쯤 지나면 입술이 파래지고 덜덜 떨다 수업시간을 못채우고 나온다 그래서 구입한 네오프렌재질 수영복. 오늘은 잘 마치고 나오길! . 수심이 무려 4m . #멋있을줄 #알았는데 #유미가 #입고보니 #해녀룩 #물질 #열심히 #하고 #와 #ㅋㅋㅋ #귀염주의 #네오프렌 #neoprene #wetsuit #수영레슨 #swimming
. 한눈에 #해녀 어머니들을 알아보고, 한분 한분에 대해 소중함을 느낀다. 물질을 끝내고 오시면,  #바람에머문다 #돌담 위에  #잠수복 을 턱하니 올려 놓으시고, “야, 이거 먹으라” 어렵게 잡아오신 #소라 #미역 #해삼 등등을 나눠 주신다. 도란도란 수다를 나눌땐, “넌, 언제 나올거냐?” 하시며, 물질에 대한 자부심도 차근차근 설명 해주신다. 사랑스럽고, 강인한 해녀 어머니들 .  #제주해녀의얼굴  #제주도 #동복리  #동복리해녀촌 #해녀마을  #물질 #테왁 #빗장 #잠수 #숨비소리
#부자언니부자연습 #유수진 #물질 #마음 #부자 부자에게 '그냥'은 없다 분명한 이유가 있다  주어진 범위 내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재테크가 뭐가 있을지 생각해본다 >.
"돈은 따라오는 놈이다, 내가 따라가는게 아니라" "그리고 돈 욕심 있는건 좋은데 절제!" "그리고 욕심은 좋은데다가 사용하면 좋지만, 나쁜 곳에 사용하는건 좋지 않아요" "그리고 돈 권력 명예를 보고 따라오는 사람은 알아서 걸러서 연애 결혼 하세유~"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명언 #시 #돈 #방황 #년 #놈 #여자 #남자 #다 #봐 #어린 #아이 #초딩 #중딩 #고딩 #대딩 #대학생 #성인 #어르신 #물질 #직장 #사회 #학생 #백수 #얘기 #어린이  #인생 #을 #갑
물에서 제일 신나요❤️ 물개마냥 신나게 돌아다닐 수 있어요! 그리고 사진찍을땐 빨간수영복이나 래쉬가드가 짱이예요!! . . . #물질#호핑#수영#필리핀#여행#여행스타그램#선팔#맞팔#물개
이러려고 다이빙하는 거잖아요~🧜🏻‍♀️🧜‍♂️ #물질 후 #먹방 하려고~🤩 . #체험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체험 . . 다이브고수와 함께 물질 가실 분?! . @inst_danny 물과 여행을 좋아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것이 일이 되니까 꿈이 현실로.. 말처럼 좋아하는 일이 되었네요~💕 . 지금이 아니면 다음이 있을까요?🤔 . #다이브고수 #다이브go水 #divegosu  #padi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프리다이빙교육 #프리다이빙강습  #프리다이빙자격증 #프리다이빙동호회  #프리다이빙강사 #스쿠버강사 #스노클링 #물놀이 #물장난 #잠수풀 #릴랙스 #잠수 #취미  #인천프리다이빙 #송도프리다이빙 #수원프리다이빙 #성남프리다이빙 #freediving #freediver . 다이브고수와 함께 다이브고수가 되세요~ . 카톡 hoya755  폰번 010.7611.8775 홈피 https://divegosu.modoo.at/ 네이버블로그 별과호수
. @g.h_mun 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블랙팁샤크⚠️⚠️ . #프리다이빙 #freediving #freedive #거북이 #흑동고래 #돌고래 #만타 #상어 #고래상어 #학꽁치 #고프로 #gopro #goprohero7 #goprokr #사진 #수중사진 #photo #guam #괌 #guamlife #괌프리다이빙 #피쉬아이 #바다 #물질 #스노쿨링 #취미 _ 피쉬아이에서 즐기는 다이빙 해중전망대 건물..마치 스폰지밥 집.. 또다른 바닷속 세계 구경해보세요! 다양한 물고기와 거북이 상어까지...🐠🐟🐬🐋🦈🐢
시댁. 버스 안. 참  좋다. 나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어서.  네번째 형님. 그러니까 막내시누이 대선형님과  통화를 했다. 그녀는 미국 이란 나라에 계셔서 통화가 쉽지 않다. 얼굴을 못 뵌지도 훌쩍 20여년이 지나간다.  어머니의 병세ㅡ를 접하면서 주위에서의 반응들은 열이면 열 아이고 니가 고생이겠다. 수고해. 너무 애쓰지마. 니가 아프면 안되잖아. 적당히 해. 니가 해야할 일이지 . 였는데  대선형님은 은영이가 있어서 참 좋고 다행이네 였다. 그 누구도  내게 해주지 않은 말. 너무나 듣고싶었던말  그녀는 그런 분이다.  그리고 그녀는 우리 민영이와 제일 닮았다.  나는  그 민영이에 엄마이고 시어머니는 그런 시누이의 엄마이다.  나는 그 시어머니의 하나뿐인 외며느리이다.  이 자리. 였구나. 외며느리에 자리를 압박과 부담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고 오는 인정. 기대. 바램이였구나.  #시어머니#외며느리#남편#외아들#딸#시누이#홀시어머니#돈#재산#유산#물질#보상#인정#기대#바램#일상그램#제주타로#제주타로샵#가이아#gaia #tarot #shop #관계#고부사이#올케  관계에서 오는 이슈들을 만근에 무게에서 백근에 무게로 줄여가고 있다.
#한겨울 #물질  #무리겠쥬
• 미역 따러 간 그녀 ❤️ 첫 물질 축하해요 🎀😉 • #repost @pyeongdaetraum 아침도 못드시고 와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 경주패밀리 최고 👍🏻😄 • #제주소품샵 #감각인네 #해녀인형 #메리해녀마스 #크리스마스한정판 #크리스마스해녀 #구제주 #제주공항근처 #안전인증 #정식수입 #kc인증 #디자인 #저작권 #촬영 #촬영소품 #물질 #여행기념 #선물 #여행선물 #평대라움 #장식소품 #소장각 #여행선물 #제주도기념 #제주해녀인형 #바다에서더아름다운이름해녀 • 👉🏻 #메리해녀마스 #크리스마스한정판 👈🏻 👉🏻 매장내 수량 1개 남았어요 👈🏻 ©️감각인네
종고산님 개체 알비노풀레드 빅도살 폭번 준비 중. 소소한 물생활이 주는 행복 #구사#구피#소수행#힐링#취미#알풀#길음#일산#상봉#물생활그램#물생활소통#물질#홈다리#구피사랑
#제주 #제주도 #해루질 #물질 오랜만에 사부와 즐거운 해루질~! #문어 4+찬조 2수 #홍해삼 3마리 ㅋ 같은시간 같은 장소에서 해도 사부는 얼핏봐도 4~50수 ㅋ 내일은 스킨으로 고고~! #octopus
#미트로프리다이빙 #로이강사 . 미트로 프리다이빙에서 제주 아쿠아리움 다이빙을 간다구욥ㅋ  2월23(토)~2월25(월)  고고고!! . . ➡️매일 영상 피드백 자세교정 ➡️수영장 트레이닝 영상촬영 . ➡️소그룹 꼼꼼한 강습 ➡️수영 못해도 상관없어요 ➡️창원에서만 강습합니다 .  #물공포증치료  #자세교정 #피닝교정 #프렌젤 . . ✔교육및 강습 문의&장비구매문의 ✔로이강사 010.3345.4486 ✔카카오톡 : pkm4486 ✔카톡이나 문자주시면 전화드려요  #창원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교육 #프리다이빙강사 #프리다이빙강습 #로이박강사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freediver #mitrofreediving  #수중사진  #숨참기 #underwaterphoto #창원상남동 #freediving #창원프리다이빙강사 #로이강사  #아쿠아리움다이빙  #underwater  #더블케이 #더블케이슈트  #물질 #아쿠아리움 #제주아쿠아리움 #프리다이빙크루
2019.1.21 점심한끼로 세끼 몰아먹기 특별한 날이니깐 괜찮다고 우겨봄.. 저녁까지 패쑤하나 싶었는데 야밤에 맥주먹고, 제제 윗몸일으키기. 낼이면 제제가 떠나고, 모레면 내가 떠난다고 우동이 슬퍼하며 막걸리도 꺼내듬~ 그러고보니 그러넴.. 제제 안녕~ 나니 안녕~ 우동 안녕~ 가족이 뿔뿔이 흩어지네~~~ ⠀⠀⠀⠀⠀⠀⠀⠀⠀⠀⠀⠀⠀⠀⠀⠀ #nani_3meals 점심 #삼다정 야식 #맥주 #꼬북칩 ⠀⠀⠀⠀⠀⠀⠀⠀⠀⠀ #하루세끼 #3meals #삼시세끼 #meal #밥 #소식 #제주 #smallmeal #koreanfood #simplemeal #koreanmeals #유기농 #자연요리 #minimalmeals #미니멀식단 #organiccooking #해루질 #낚시 #물질
2019.1.20 점심으로 첫끼니를 준비했는데 안주가 나옴. ⠀⠀⠀⠀⠀⠀⠀⠀⠀⠀⠀⠀⠀⠀⠀⠀⠀ 점심 #훈제닭볶음 저녁 #한치먹물파스타 ⠀⠀⠀⠀⠀⠀⠀⠀⠀⠀ #하루세끼 #3meals #삼시세끼 #meal #밥 #소식 #제주 #smallmeal #koreanfood #simplemeal #koreanmeals #유기농 #자연요리 #minimalmeals #미니멀식단 #organiccooking #해루질 #낚시 #물질
루쏘 타고 물질하러~~💙 그동안 왜 안하고 살았나 싶을 정도로 잼난 #스쿠버다이빙 . 빨리 🇵🇼 가고싶다ㅠㅠ D-5? . #ferrari #gtc4lusso #scubapro #scubadiving #페라리 #스쿠버프로 #물질
#20190121 . #뜀질 5 #물질 3 #바퀴질 3 #등산질 1 . #유앤아이센터수영장#새천년수영장#광교산 #수원종합운동장#광교호수공원 #휴먼레이스#쏠라#로라 #밥친구#황티#수티#❤️
#덕다이빙 자세교정중 . . #프리다이빙#수중무호흡#aida#덕다이빙연습#덕다이빙자세교정#부드럽게하고싶다#하고또하고#연습중#물질#물뽕#송도잠수풀 . . 그동안 물이 익숙치않아서 만세자세로 덕다이빙 해왔는데...몸에익기전에 교정해보았다.저항력이 덜생기고 좀더편했다는...익숙해지길^^ 다음은 물잡기연습해야징~🤗재미날때 흠뻑 즐기기! #쏘~옹~
. 드디어 받았드앙 물질하러 가고싶다😭 . . . . #사진무엇 #스쿠버다이빙 #프리다이빙 #물질 #advancedopenwater #padi #suunto
월요일 힘내세요🌊👍🏻
. 구름이 너무 이쁜 날입니다  해녀분들은 물질하고 계시고  바람이 조금 불다만 사계에는 평화로운 따뜻함이 온종일 될것만 같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많은 사진과 실시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Rest&gourmet  #더머뭄#제주더머뭄#더머뭄펜션#사계더머뭄#절을이#코지#바굼지#빌레#오소록#겨울#유채꽃#해녀#제주#물질#바다
첫줄 문어대가리 장갑 팔아요~~ㅋ 나는 참 주변에 좋은사람이많다 잘먹겠습니다~~🐙 @spearo_eum 😍😍 #타우린 #과다복용 #블루문 #forever  #대왕문어 #외계생명체 #어시장 #피문어 #문어  #가즈아 #즐거운인생 #bravomylife #인생은즐거워 #긍정 . . . .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spearo #물질 #소통 #일상 #daily  #f4f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월요일 #드라이브 #해녀 #물질 #하시네 #거가대교 #여보랑 #고동 #미역 #채취 #맛있네 #파도소리 #바다 #참좋다 #일주일에 #한번 #두번 #꼭 #바다 #온다 #자유시간  #낚시스타그램 #생활낚시 #바다낚시 #거제도 #여유있는삶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9.1.21 출근길~😎👍 아는사람만..가본사람만 안다는 그곳~ 이스트베이🐠🐬 아침출근길이 픽업뒤에타구 오프로드를 간다.ㅋㅋ 햇살도 조쿠~바람도 시원하구 물속도 조~쿠👍 ..암튼 상쾌한 #출근길~ ..#이스트베이..#맑은공기 #빨간픽업 . #사이판라이프  #사이판 #여행 #사이판자유여행🏄🛫 #사이판선택관광 #프리다이빙 #사이판액티비티#스킨스쿠버 #사이판옵션투어 #사이판남부투어 #클릭가라판 #사이판한인숙소 #클릭사이판 #만타사이판 #관광 #이스트베이투어 #padi #saipan #물질#다이빙
고열인데도 열정적이게 물놀이 중이신 따님.. 이제 혼자서도 물장구치고 방향전환가능ㅋㅋ 엄마 힘들었다., 오늘은 병원행, 가정보육의날 ㅠ . . . #원숭이띠아기 #억울한#4살#24개월30일차 #데일리 #육아소통#주말나들이 #웅진플레이도시 #열정#수영#물질#물놀이#최강자#6시간#내리수영#낮잠#패스#고열아기 #아픈거맞니  #오늘은#병원#가자#가정보육#벌써#지친다
간만의 #물질  #덕다이빙 오랜만에 해서 허리가 뒤로 좀 휜 것 같지만 그래도 잘내려가네  #다이나믹 카메라 들고 하려니까 힘들어서 중간에 올라옴.. 그래도 1회 왕복은 했으니 50미터는 했다  #발바닥퍼스트 #스님자세 로 5미터까지 내려간 후 풀업 3회까지 실시  #올림픽잠수풀 #총체적난국 성남풀 상태가 안좋다는 소문 때문이지 올림픽 풀 사람 개많음... 거기다가 한쪽에는 레스큐 강습팀이 (인원수 대비)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해서 인구밀도가 넘 높았다. 이정도면 거의 워터파크 수준..
#미트로프리다이빙 #로이강사 . 교육생님의 철저한 가치관 #선장비후실력 ㅎㅎㅎㅎㅎ . . ➡️매일 영상 피드백 자세교정 ➡️수영장 트레이닝 영상촬영 . ➡️소그룹 꼼꼼한 강습 ➡️수영 못해도 상관없어요 ➡️창원에서만 강습합니다 .  #물공포증치료  #자세교정 #피닝교정 #프렌젤 . . ✔교육및 강습 문의&장비구매문의 ✔로이강사 010.3345.4486 ✔카카오톡 : pkm4486 ✔카톡이나 문자주시면 전화드려요  #창원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교육 #프리다이빙강사 #프리다이빙강습 #로이박강사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freediver #mitrofreediving  #수중사진  #숨참기 #underwaterphoto #창원상남동 #freediving #창원프리다이빙강사 #로이강사  #경남프리다이빙  #underwater  #더블케이 #더블케이슈트 #물질 #해루질 #수중세상 #프리다이빙크루
#아픔
#노핀 시작한 잘하고싶은 1인ㅋㅋㅋㅋ . . . #프리다이빙#무호흡잠수#노핀#송도풀#으쌰으쌰#연습벌레#물겁쟁이#상승재미#쏘~옹#물질#못해도된다#노력하면될끄야#수중영상#출수전#마지막#노핀연습#잼잼#평형킥#물도잡고 ㅋㅋㅋㅋ#형편없음#난리났네 ㅋㅋㅋㅋ#그래도잼잼 . 낮잠자서 잠이안와...이 새벽😂
푸켓,기대이상🏝🍹 ㆍ ㆍ ㆍ #푸켓#빠통비치#오늘은#워밍업#비치보면서#밥먹고 #살짝발만담그기#낼#카이섬투어#본격적으로#물질 #근데 인간적으로 푸켓너무좋네 #제작년#하와이#비치#삐까쒜리#동양인별로엄씀 #여행#가족여행#여행스타그램
#dailyssoorii🌹 . . #과학실험 #물질 #쌀과모래분리하기 . 실험하자고 노래를 불러서 쉬운 걸로 하나 꺼내봄😁 엄청 집중해서 했는데 #타임랩스 로 보니 표정변화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결국 무표정처럼 보이네 ㅋㅋㅋ . . #다음엔엄마가더잘찍을게 #동영상어렵다 #편집은무슨 #berry1145 (01/19/2019) . . 🧂
@eek_yo 쌤과❤️ . . . #프리다이빙#무호흡잠수#송도풀#물질#노핀#강사님의코칭#셀캠#수중영상#일요일#운동#aida#송도풀시야..어째ㅜ . 얼마만의 @eek_yo 쌤과 다이빙인지...이것저것 교정도 받고 코칭도 받고~역시나 강사님의 코칭이 필요함을 느낀오늘~셀캠중 나타나신..ㅋㅋ다 지켜보고있다!🙀 앞으로 자주자주 다이빙해용^^인스타좀 하시지말입니다? ㅋㅋㅋㅋ
. 송도풀 벽은 누가 깨트렸을까?  연출샷으로 시작했다가  성격이 나온것만 같은사진.  #프리다이빙#송도스포츠파크#lng잠수풀#잠수풀#트레이닝#번개#운동하는여자#취미스타그램 #물질 #freediving
💦💦 어설픔 모음집 됨
갓 잡아올린 신선한 해삼과 소라! 아.. 먹고프네~ #제주#일상#제주도민#제주여행#해녀#바다#해삼#소라#고둥#물질#겨울#바다#삶#건강#맛이쪙#싱싱
우리집 새식구  #블루가재 #물질 #물생활 #가재키우기 #레드가재도있음
오랫만에 간 물질에 신난 서방님과 나에게주어진 독박육아-_- 그래도 제수용 문어 건져오심.  #이사오면안갈줄알았더니 #물질 #문어 #지긋지긋문어 #신난딸램 #아빠취미
#reactant  #반응 #물질, #반응물  The amount of reactant, measured in cubic meters.  입방 미터 단위로 측정한 반응 물질의 용량입니다.  #동의어 : #impetus #motivation #incentive #stimulant  #반의어 : #block #hindrance
⠀⠀⠀⠀⠀⠀⠀⠀⠀⠀⠀⠀⠀⠀ 손가락장갑은 바다에서만 열심히 쓰고 운동할때 안 들고 다녔더니 운동메이트가 그걸 왜 샀냐고 타박이다. 맞다 원래 운동할때 쓰라고 나온거지.....
제일 좋아하는 2자 나나가 종류별로 모여있는 어항입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 . . #waterplant #plant #plantedtank #plantlife #나나 #나나항 #2자어항 #어항레이아웃 . #물생활 #물멍 #취미생활 #물질
#미트로프리다이빙 #로이강사 . 오늘 오후 신나게 강습하자구엽!! 그거아세요? #프리다이빙크루 강사님들이 오늘 창원수영장에 1시30분에  모두 강습이있답니다!! . . ➡️매일 영상 피드백 자세교정 ➡️수영장 트레이닝 영상촬영 . ➡️소그룹 꼼꼼한 강습 ➡️수영 못해도 상관없어요 ➡️창원에서만 강습합니다 .  #물공포증치료  #자세교정 #피닝교정 #프렌젤 . . ✔교육및 강습 문의&장비구매문의 ✔로이강사 010.3345.4486 ✔카카오톡 : pkm4486 ✔카톡이나 문자주시면 전화드려요  #창원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교육 #프리다이빙강사 #프리다이빙강습 #로이박강사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freediver #mitrofreediving  #수중사진  #숨참기 #underwaterphoto #창원상남동 #freediving #창원프리다이빙강사 #로이강사  #경남프리다이빙  #underwater  #underwaterworld #물질 #해루질 #수중세상 #프리다이빙크루
이젠 내가 물질을 하는건지  가끔 의심이 든다.  역시 취미는 장비빨인가.... 거대 분무기에 가습기 있으니까  손가락 쥐날때 까지 분무질 안하니 좋네ㅋㅋㅋ  그나저나 빈어항은 뭐로 채우나~~ #퇴근후 #물멍 #물질 #물질스타그램 #물스타그램 #수조 #자반 #2개 #세팅 #어케하지 #아피스토그라마 #구하기 #힘드네
#물질#수족관#88수족관#생선#열대어 #베타#채오정
샴쌍둥이 구피가 태어났어요 한 몸, 세 눈 #물질 #구피 #어항 #수족관
2019.1.19 당근쥬스는 거들뿐, 잘먹으니 하루 한끼로 족한 봉쏘네 식탁. ⠀⠀⠀⠀⠀⠀⠀⠀⠀⠀⠀⠀⠀⠀⠀⠀⠀ 아침 #당근쥬스 점심 #홍게 #초코케익 저녁 #당근쥬스 #당근스콘 ⠀⠀⠀⠀⠀⠀⠀⠀⠀⠀ #하루세끼 #3meals #삼시세끼 #meal #밥 #소식 #제주 #smallmeal #koreanfood #simplemeal #koreanmeals #유기농 #자연요리 #minimalmeals #미니멀식단 #organiccooking #해루질 #낚시 #물질
🙏
ㅋㅋㅋㅋㅋㅋㅋ운동하다가 택배받고 신났움😍 📦📦택배들이 하나씩 도착하는구낭ㅎㅎㅎ ✨✨프리다이버 꿈나무 🧜🏼‍♀️🐳🐬 #프리다이빙#입문#취미 #아쿠아렁#마스크
#미트로프리다이빙 #로이강사 . 열일하는 로이강사님!! . . ➡️매일 영상 피드백 자세교정 ➡️수영장 트레이닝 영상촬영 ➡️소그룹 꼼꼼한 강습 ➡️수영 못해도 상관없어요 ➡️창원에서만 강습합니다 .  #물공포증치료  #자세교정 #피닝교정 #프렌젤 ✔교육및 강습 문의&장비구매문의 ✔로이강사 010.3345.4486 ✔카카오톡 : pkm4486 ✔카톡이나 문자주시면 전화드려요  #창원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교육 #프리다이빙강사 #프리다이빙강습 #로이박강사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freediver #mitrofreediving  #수중사진  #숨참기 #underwaterphoto #창원상남동 #freediving #창원프리다이빙강사 #로이강사  #경남프리다이빙  #underwater  #underwaterworld #물질 #해루질 #수중세상
#모벤픽 비치에도 횟감이랑 소라가 좀 있네요ㅎㅎ 모벤픽 #물질 #보라카이 #boracay
💙 D-7 #물질 #가즈아 너무오랫만이야...😭 #떨림 #설렘설렘
남해에도 물질하시는 해녀분이 계신다... . . . #운동중 #남해 #남해펜션 #물질 #해녀  #날씨가추운뎅 #퐁당퐁당 #남해바다 #남해에서물질하시는해녀어머님
#나트랑 #뷰가다했다👍 먹고 노는거정신팔려서 사진없음😎
#미트로프리다이빙 #로이강사 . 1월26일 #k26 투어 갑시다🚘🚘🚘 장거리  소풍 간다고 생각하시구욥ㅎ 로이강사에게 신청!! . . ➡️매일 영상 피드백 자세교정 ➡️수영장 트레이닝 영상촬영 . ➡️소그룹 꼼꼼한 강습 ➡️수영 못해도 상관없어요 ➡️창원에서만 강습합니다 .  #물공포증치료  #자세교정 #피닝교정 #프렌젤 . . ✔교육및 강습 문의&장비구매문의 ✔로이강사 010.3345.4486 ✔카카오톡 : pkm4486 ✔카톡이나 문자주시면 전화드려요  #창원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교육 #프리다이빙강사 #프리다이빙강습 #로이박강사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freediver #mitrofreediving  #수중사진  #숨참기 #underwaterphoto #창원상남동 #freediving #창원프리다이빙강사 #로이강사  #경남프리다이빙  #underwater  #underwaterworld #물질 #해루질 #수중세상 #프리다이빙크루
#우도#우도해녀 언니들의 #물질 촬영갔다가 손바닥만한 소라를 주셨어요 #우도뿔소라 는 쵝오 맛있는 ...제가 좋아하는 먹거리인데ㅡ완전 쒼ㅡ나요 삶아서 썰어보니 접시가득 합니다 #비양동 #우도여행 코스 빠질수없는 #비양도 #우도는사랑입니다  감사히 잘 먹었어요^^♡ #첫줄안녕 #사랑해 #홍예 #캠핑하기좋은날  #제주여행코스 #제주도여행 #안녕우도 #우도애 #우도 #우도해녀
초보 구피 키우기  수초 셋팅 . . . . . . . . . . . . . #구피 #초보 #어항 #물질 #물질초보 #어항
. 물반조개반 . . #심해잠수사  #물질
이 모든 놀라운 것들, #밤 , #빛 , #물질, #중력 , #시간 ,#집 (지구), #경이(호기심) .... 몹시 지겨운 집안일을 하는 동안에도 이처럼 놀라운 것들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좋은글 #좋은책 #힐링
#다이빙강사#스쿠버다이빙#scubadiving#scuba#물질  날풀렷다 다이빙가쟈  #교육문의#모집  바뻐지면 교육못한댜ㅋ
#미트로프리다이빙 #로이강사 . 1월 20일(일) AIDA 초급교육개설 자율트레이닝 오실분 참석참석ㅋ . . ➡️매일 영상 피드백 자세교정 ➡️수영장 트레이닝 영상촬영 ➡️소그룹 꼼꼼한 강습 ➡️수영 못해도 상관없어요 ➡️창원에서만 강습합니다 .  #물공포증치료  #자세교정 #피닝교정 #프렌젤 ✔교육및 강습 문의&장비구매문의 ✔로이강사 010.3345.4486 ✔카카오톡 : pkm4486 ✔카톡이나 문자주시면 전화드려요  #창원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교육 #프리다이빙강사 #프리다이빙강습 #로이박강사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freediver #mitrofreediving  #수중사진  #숨참기 #underwaterphoto #창원상남동 #freediving #창원프리다이빙강사 #로이강사  #경남프리다이빙  #underwater  #underwaterworld #물질 #해루질 #프리다이빙크루
물질하는 해녀들:) 그녀들에게서 생명력을 느낍니다 엄지척!👍 #숨비소리 #해녀 #물질 #새연교  #제주여행 #inspiration
공놀이 시절..🐳 그립다 염주우...💦 #일상 #daliy #광주 #운동스타그램 #취미스타그램 #물질 #freediving #프리다이빙 #youngfreediving #영프리다이빙 #freediver #수중촬영 #수중사진 #고프로#광주프리다이빙#전남프리다이빙
예상도 못했는데 이건 사랑이지 ❤️ . . . #우정 #물질 #욕정 #다버리고 #우정 #고1일상
#해녀#에덴벨리#물질#문어#한마리#전복#두마리#만선의꿈#음파음파#푱창#동계올림픽#데페#양반보드#지미집#록감독#재능기부#미록이집#도찐개찐#테니스#포핸드#백핸드#tennis#forehand#backhand
2019.1.18 어제의 무공장에 이어 오늘은 당근가동.  떨군 에깅 건지러 갔다가 잡아온 대왕전복과 함께.  nani_3meals  점심 #당근쥬스 #당근볶음밥 #전복회 간식 #당근스콘 #구아바티 저녁 #당근전 ⠀⠀⠀⠀⠀⠀⠀⠀⠀⠀ #하루세끼 #3meals #삼시세끼 #meal #밥 #소식 #제주 #smallmeal #koreanfood #simplemeal #koreanmeals #유기농 #자연요리 #minimalmeals #미니멀식단 #organiccooking #해루질 #낚시 #물질
11_3408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오늘 엄마가 물질해서 잡은 성게랑 뿔소라~🖒🖒🖒 성게는 올해 첨으로 물올라서 잡아본거랍니다  한동안 성게가 여문게 없어서 못하셨는데 어제부터 잡아보고  오늘 날씨가 완전 봄날이라 물질가셔서 해 오셨네용 짱짱짱!!!ㅎ🤩 오늘 잡은 성게는 다 손질해서 500g인데 판매하면 5만원이라네용 우와~ 근데 안팔고 먹기로 ㅋㅋㅋㅋ 감솨감솨😘😘😘 #성게#뿔소라#물질#해녀맘#요양스타그램#할량스타그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