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도치개엄마

Posts tagged as #도치개엄마 on Instagram

12 Posts

#구름이의하루🐶  보면 볼수록 진짜 귀여운 생명체다💕 . . . #도치개엄마 함무니네집 4박5일, 즐거워또요💕 할아버지가 맨날 몰래 상추 주고, 수박 주고, 딸기 주고, 이 집에 있으면 비만으로 가는 길은 시간문제😱 . . . . . #포메 #귀염둥이 #여름시작 #열사병주의 #열사병 #강아지산책 #1일산책 #강아지산책 #반려견 #댕댕이 #개린이 #멍스타그램 #폼스타그램 #크림포메 #포메라니안 #댕댕이그램 #포메미용 #강아지미용 #곰돌이컷 #pomeranian #pet
야너왜이렇게 귀엽냐🙊 이 삐뚤빼뚤한것도 귀여웡 미용빨좀 받으시네요 #오늘따라더애기애기  #도치개엄마 #이쁜내새끼💛 #와따태어나면더하겠지
. . . . 자는 모습이  꼭 웃는거  같다 😍😍 내눈에만 그런가??ㅋㅋㅋ 이래서 도치맘이 되나봄 ㅋㅋ #강쥐그램 #개스타그램🐶 #개엄마일상 #도치개엄마 #이쁜내새낑💕 #웃는입모양 #쿨쿨💤 #개꿈🐶 #개어멈그램🐾
#20180913  쪼꼬미 아기아기 댕댕이.. 이젠 엄마배침대가 좁지?? ㅎㅎ  변한건 덩치뿐 .. 하는짓은 똑같구용ㅋㅋㅋㅋㅋ  여전히 애교덩어리  뽀뽀쟁이😘 엄마바라기껌딱지  이러니 너를 사랑할수밖에 없쟈나 ❤ . . #쪼꼬미시절 #과거와현재 #여전히아기아기해 #도치개엄마  #댕댕홀릭 . . . . #반려견#반려인#구미#pet#dog#우리집막내#개아들#775일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italiangreyhound#ig #애엄마#개엄마#육견일기#개밥주는여자#daily #멍스타그램#반려스타그램#댕댕이그램#댕댕이 #petstargram#dogstagram#instapet#instadog
오늘 오전에 마지막 송곳니까지 모두 잘 빠졌다ㅋ 아 #속시원해😆 #이제 #더더더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하렴😚 #개딸 #이빨빠졌다고 열심히 #줍줍 #도치개엄마 #이갈이끝 #건치녀 #6개월18일 #개린이
2017.09.05  뭔가...이쁨폭발이네😍 근데 목욕해야겟떠 냄시나는거 같오_  #시바견 #시바이누 #개또리 #반려견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인스타펫  #우리집댕댕이 #개일상 #개의하루 #개이쁨 #이쁨폭발 #도치개엄마
병원에서는 날뛰어 다니느라 ㅋㅋㅋ혼을쏙빼놈 ㅋㅋ울초코병원가서도 귀엽다고 ㅋㅋㅋㅋㅋㅋ엄청이쁨받음♥#도치개엄마#ㅋㅋ우리집이쁘나#닥스훈트#반려견#개딸
. . 원동이의 늦은 중성화 수술. 걱정했는데 바로 회복해줘서 어찌나 고마운지. 자궁에 수종이 발견됐는데 계속 뒀으면 자궁 축농증 걸렸을거라고ㅜㅜ  몸에 칼대는거  미안했는데 수술 하길잘함ㅜㅜ 그나저나 안테나 쓰더니 귀여움 폭팔이구만용 😍 #도치개엄마 . #원동나나그램 #멍스타그램 #멍스타 #인스타멍 #펫스타그램 #bichon #dogstagram #bichonfrise #petstagram #instadog #bichonfrise #dogs #pets #bichonstagram #비숑은사랑입니다 #비숑스타그램 #숑스타그램 #비숑 #인스타독 #bichonstagram #인스타비숑 #instabich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