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다이어트식

Posts tagged as #다이어트식 on Instagram

105.758 Posts

#다이어트 #다이어트중 #다이어트식 #다이어트식단 #아침밥  아침 : 계란 4개, 토마토, 단호박, 하루견과, MCT오일
#마리365식단  아침식단 주말 먹방하러 가니까 가볍게 묵어야되는데 맛있어서 다묵🤣🤣🤣 . .  와 귀리가 이리 꼬숩다니 한동안 다른귀리 계속 먹었는데 그것도 꼬숩다생각했는데 이건 먹고나서 진짜 다시 한번 쳐다보게되는👀 요거트에 꾸덕하게 먹으니 더 맛나당  #다담떡방 @dadamdduck  요거트에 카카오닙스추가 치아씨드 한꼬집추가 꾸덕꾸덕 오독오독 신선하니 귀리가 진짜 넘죠타 아침은 당분간 이거당😋😋😋 . . . . #운동하는남자 #운동#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다이어트식 #다이어터그램 #다이어터#다이어터맞팔 #귀리#workout #exercise #morning#goodmorning #breakfast#주말#먹방
20190420_  주말 출근하는 남편을 위한 주말 자유식 :) 🙈👍😭 영양사 아내의 마법식단😍😍😍 . .  #instadaily#instalike#onmaway #그릇스타그램#instapic #today#온더테이블#홈파티 #집밥#오늘뭐먹지#소통#일상#기록 #신혼일상#샐러드#다이어트식 #다이어트레시피#아리타1616#큐티폴고아 #아침식단#육전#소고기육전🍖 #낙지샐러드 #영양사아내#영란쏭마법식단🙈#존맛탱👍 #너와함께하는모든곳에행복이가득하길💕  #푸드스타일링#다이어터모집#강제다욧트😱
나지금좀 유지어터🙊
새로운 운동 해보고픈뎅,, 추천받아봄돠아앙,, #입어터 #아가리어터 #365일째  #다이어트 #😅
[ 발리 출장 / 여행 중 ] ⠀⠀⠀ 파파야 득템☺️✨ ⠀⠀⠀ 매일 새벽부터 일어나 뭔가 열심히 하는게 기특하셨는지 ⠀⠀⠀ 숙소 주인장님이 아침마다 과일을 하사해주십니다🌝 ⠀⠀⠀ 숙소 내 정원에서 용과, 리찌, 파파야를 조금씩 다 기르고 계셨어요! 🌴 ⠀⠀⠀ ⠀⠀⠀ 이곳에 머물면서 미래의 리트릿 호텔의 구상이 더 구체화가 되고있어요💫 ⠀⠀⠀ ⠀⠀⠀ ⠀⠀⠀ ▪️⠀⠀⠀ 새벽 4시 기상 6일차🌗 ⠀⠀⠀ 두시간정도 집중하다보면 만물이 깨어나는 장관이 펼쳐져요 ⠀⠀⠀ 조용하다가 약속한듯이 새, 풀벌레, 닭, 개들이 합창하는게 참 신기해요 ⠀⠀⠀ ⠀⠀⠀ 지금까지 이 장면들을 놓치고 있었다니. ⠀⠀⠀ 매일 아침마다 감동이고 기적이라는 느낌이  들기 시작했어요🌔 ⠀⠀⠀ ⠀⠀⠀ ⠀⠀⠀ ▪️ 새벽4시쯤 홀썸이가 알람시계처럼 깨워줘서 기상이 너무 수월해요🐱🤣 ⠀⠀⠀ ⠀⠀⠀ 눈뜨자마자 홀썸이 맘마먹이고 같이 마당을 걸어요🌱 ⠀⠀⠀ 막 보채다가도 자연에 두면 잠잠해지는게 사람도 동물도 자연이 보약인가봐요 ⠀⠀⠀ ⠀⠀⠀ ⠀⠀⠀
190420 아침:옥돔구이1/2마리.오이3조각 아침간식:스타벅스 소이라떼(150kcal?) /예정 점심:단호박.그릭요거트.닭가슴살1팩.계란1개.토마토2개.오이4조각 (간식:요거트볼) 저녁:두유.콩가루.계란or크래미.토마토 - 어제 알바다녀왔는데 저녁 11시?쯤에 엄마랑 동생이 치킨+피자+맥주 마시는데 진짜 허니콤보 냄새 오졌었다..ㅋㅋㅋㅋㅋㅋ참은 내가 대단해ㅠㅜ진짜 먹을까 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먹고나면 분명 아침되서 후회할거같고 그런 생각때문에 그냥 잤다.  원래 다이어트하면 아메를 마셔야하지만..난 요새 라떼에 빠졌기에 양심상 소이라떼로 픽🙆🏻‍♀️ 공부하다가 집가서 운동해야지 . . #폭식증극복  #대학생다이어터#다시어터 #쏭이식단 #대학생다이어터 #다이어터그램💪 #다이어터일기 #다이어터식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터 #다이어트 #다이어트중 #다이어트식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소통
#식단일기 🍽 #그린스무디 #구운계란 2개  토요일 아침은 누구보다 가볍게!! 근데 배가 너무 뷰르다..ㅋㅋ 구운 계란을 먹고싶어서 그린스무디에 우유 대신 물을 넣었는데 나름 맛이 괜찮았다^^ #즐토
190420 #아침식단 #아침밥  07:40  매일두유 + 시리얼  시리얼 바꿨는데 얘는 58그램이나 먹으래서 행복ㅎㅅㅎ . #식단기록 #식단일기 #식단조절 #클린식단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 #잇클린 #건강식단 #다이어터 #dietfood
190419 #저녁식단 #저녁밥  18:50  삼겹 + 볶음밥 간식 미니 트윅스 1개  시험기간엔 고기로 기력보충 해야하는 것 아닙니까..,, #식단기록 #식단일기 #식단조절 #클린식단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 #잇클린 #건강식단 #다이어터 #dietfood
저탄고지 다이어트 11일차 . . . 공복몸무게! 54.2kg(어제보다 -0.3kg) ..다이어트 처음시작(3월7일)보다 6.8kg빠짐 . . . 뺄것을 빼니 내살이빠지는구나 . . 🚫지금 철저히 금지하고있는음식🚫 ㅡ탄수화물은 당연히 조절중이고 ㅡ우유 ㅡ치즈 ㅡ요거트 ㅡ버섯 ㅡ과일 ㅡ견과류 . . 이거지키고부터 매일 살이빠지고있다 . 2~3주간은 꼭지키라고해서 그렇게할예정 . . . 이번주는 제대로 운동도못했는데 그래도 식단관리잘해서그런지 살은빠지네.. 이번주말 신랑없어서 절호의 찬스! 술안먹고 주말보내서 53키로대로 진입해보자^^ 중학생이후로 되본적이 없었던것같은데...ㅋ . . 토요일스케줄 더 많은듯 4개월둘째델꼬 첫째 발레갔다와야하고 밖에서놀려야하고 독박주말ㅜㅜ . . . . . . . #저탄고지식단 #저탄고지다이어트 #키토제닉 #키토제닉식단 #키토제닉다이어트#lchf#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식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 #다이어트계정 #아줌마다이어트 #줌마다이어터 #현실다이어트#산후다이어트#39개월아기#4개월아기#육아맘다이어트#출산후다이어트#독박육아#육아중#두딸맘
4월19일 저탄고지 다이어트 10일차 기록 . . . . 아무리먹어도 칼로리가 여전히 낮다... 휴.. . . .그래도 탄단지 비율은 잘맞추고있는중 ㅈ. . . . #저탄고지식단 #저탄고지다이어트 #키토제닉 #키토제닉식단 #키토제닉다이어트#lchf#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식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 #다이어트계정 #아줌마다이어트 #줌마다이어터 #현실다이어트#산후다이어트#39개월아기#4개월아기#육아맘다이어트#출산후다이어트#비포에프터#뱃살#다이어트자극
🎈4월 20일 #아침 🎈 . ✔#요거트볼 (요거트 바나나 딸기 귀리) . . . 바나나 다 어디갔음?😒 . . #다이어터 #클린식단 #다이어트 #다이어트식 #다이어트식단 #테이블웨어 #홈쿡 #토요일 #식단일기 #식단기록 #건강식 #일상 #요리하는여자 #요리
:19.04.20 ❤️오늘의 아침 . . 어제 운동끝나고 야식먹고싶어서 너-무 힘들었어서 빨리 일어나서 아침먹기! 오늘은 놀러가는 날이라 점,저가 속세지만 컨트롤하며 먹고 올거라는 사실! . . ☑️ 현미밥 90g, 쌈야채, 해초, 잇츠베러 참깨드레싱, 전자렌지물계란, 오리고기 . . ➡️ ᴛɪᴍ ᴛɪᴍᴇ 계란은 전자렌지용기에 물을 그득 담고 계란을 탁! 완전 물에 잠겨야해요! 안잠기면 터짐위험 🚫 전자렌지에서 1분 돌려주고 한번씩 봐줘요! 원하는 노른자 익혀주면  초간단 수란&계란후라이 완성! . . . #전자렌지요리 #전자렌지수란 #전자렌지계란후라이 #잇츠베러드레싱 #잇츠베러 #잇츠베러참깨된장드레싱 #dieter #dietfood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터일기 #식습관개선 #다이어트식사 #다이어터식단 #다이어터일상 #다이어트계정 #습관성형 #다이어트기록 #클린식단 #입맛성형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레시피 #평생다이어트 #블리식단4월
❤마진보다 사람이 남는 장사를 하자❤ ▪이유있는 재구매율과 후기들🙈 ▪없는 상품도 친절히 공수해드려요 ▪언니들 덕분에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정기후원중💕 ▪️카톡검색창 👉🏻 청담맘더럭스 . . . 신상,점퍼,샤넬플랩백,육아맘그램,딸바보맘,일산맘,딸스타그램,신혼집,예신스타그램,6살그램,신혼그램,본식스냅추천,5살아들램,거실 #예신이 #내딸들 #패피 #명품레플리카 #20개월아들 #아빠육아 #선반 #서울맘 #도트원피스 #결혼사진 #퇴근 #말띠맘 #육아소통해요 #양띠딸램 #다이어트식 #강남구청 #신림동 #직장인다이어터 #서강대 #마포 #상수역
❤마진보다 사람이 남는 장사를 하자❤ ▪이유있는 재구매율과 많은 단골언니들!🙈 ▪없는 상품도 친절히 공수해드리옵나이다!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정기후원중💕 ▪️카톡검색창 -> 청담맘더럭스 . . . 데이트,꽃무늬,구찌청바지,육아맘그램,키즈카페,딸과함께,35개월아들,살림하는여자,양띠,6살그램,새댁,예신스타그램,2살딸램,집안일 #딸바보엄마 #아들바보아빠 #30개월아들 #마이홈 #두딸맘 #경산맘 #예비맘스타그램 #4살 #데일리패션 #트니트니 #디자이너브랜드 #수공예 #신혼밥상 #딸이랑 #동행플래너 #집스타그램 #노원 #낙성대 #아크네 #연남 #다이어트식 #다이어터식단 #건강식 #연남동데이트
❤마진보다 사람이 남는 장사를 하자❤ ▪저렴이부터 정품급까지 다양한 선택!🙈 ▪없는 상품도 문의 가능하세용~^^ ▪한국어린이난치병 협회 정기후원중💕 ▪️카톡검색창 👉🏻 청담맘더럭스 . . . 코디룩,패션스타일,예비맘소통,육아맘스타그램,두아들맘,23개월아들,육아맘,신혼집,31개월아들,5살딸,예신,예비신부,작업,프리마켓 #오버핏 #원숭이띠딸 #집들이선물 #아쿠아리움 #육아소통 #초보맘 #직장인코디 #두딸 #육아일상 #살림템 #여자옷 #문센 #살림하는여자 #직장맘 #남자반바지 #걸음마보조기 #돔페 #다이어트식 #후암동 #홍대입구역 #요가 #봉천동 #탄수화물 #사당역
. . 💕 인스타그램 홍보가 어려우신가요? ☀ 인스타로 돈벌기가 힘드신가요? 🐤 인스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에게 ✔ 제품판매 ✔ 주문예약 ✔ 맛집홍보 ✔ 할인행사 ✔ 이벤트홍보등 ❁불루문포스터❁ 프로그램을 통해 ❢❣ 포스팅을 최근게시물 상단에 노출시키세요 ★검색에 나오면 매츨이 올라갑니다.★ (네이버 연관검색어처럼 인스타 연관태그를 만듭니다) - ✭✭✭✭✭ 또한 실제 운영중인 한국인 팔로워를 모집하는 막강한 ❁불루문❁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 ✇ 경력 15년 프로그램 개발전문가와 ♔온라인홍보 전문가가 의견을 모아서 국내최고의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부담이 없는 국내 최저가로 최고의 홍보효과를 누리십시요✴✴ - ❦언제든 문의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상담문의 : 010 - 9988 - 2395("상담원해요"문자요망) 🐤🐤 카톡 : muniis . . #콜레스테롤#아파트리모델링#혼수준비#극건성크림#아이폰케이스#먹는다이어트#며느리룩#셀룰라이트#건강다이어트#출장산후마사지#닭가슴살소세지#공복유산소#디톡스쥬스#상체비만#다이어트식#몸매관리#리프팅팩#홈메이드쿡#곤약국수#결혼준비
. . 💕 인스타그램 홍보가 어려우신가요? ☀ 인스타로 돈벌기가 힘드신가요? 🐤 인스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에게 ✔ 제품판매 ✔ 주문예약 ✔ 맛집홍보 ✔ 할인행사 ✔ 이벤트홍보등 ❁불루문포스터❁ 프로그램을 통해 ❢❣ 포스팅을 최근게시물 상단에 노출시키세요 ★검색에 나오면 매츨이 올라갑니다.★ (네이버 연관검색어처럼 인스타 연관태그를 만듭니다) - ✭✭✭✭✭ 또한 실제 운영중인 한국인 팔로워를 모집하는 막강한 ❁불루문❁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 ✇ 경력 15년 프로그램 개발전문가와 ♔온라인홍보 전문가가 의견을 모아서 국내최고의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부담이 없는 국내 최저가로 최고의 홍보효과를 누리십시요✴✴ - ❦언제든 문의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상담문의 : 010 - 9988 - 2395("상담원해요"문자요망) 🐤🐤 카톡 : muniis . . #콜레스테롤#아파트리모델링#혼수준비#극건성크림#아이폰케이스#먹는다이어트#며느리룩#셀룰라이트#건강다이어트#출장산후마사지#닭가슴살소세지#공복유산소#디톡스쥬스#상체비만#다이어트식#몸매관리#리프팅팩#홈메이드쿡#곤약국수#결혼준비
🥯 스마트베이글 시금치계란 샌듸치! Spinach Omellete Smartbagel Sandwich for lunch! . ▪️스마트베이글(통밀) : 100칼로리 ▪️시금치계란오믈렛 : 100칼로리 ▪️토마토 2/3개 : 24칼로리 ▪️소스 : 머쓱타드, 스리라차 . ✂️덜어내기 치즈랑 캐첩을 덜어냈쥬? 아 마싯서유! . 와씨... 너무 마싯서 5분 순삭 😘 여러분덜? 토욜이죠? 즐거운 토욜 되세요? . 저는 아직 불금 🥳 내일은 캠핑가요? 남편이 바베큐 해준다는데? 근데 왜 내가 고생할거 같은 기분이 들죠? 아 기분 탓인가? 헿 내일은 아기다리고아기다리던 핵불닭보끔면을 먹을거에요? 맵부심 쩌는 저는 너무나 행복해요? . . #클린식단#건강식#다이어트#식단일기#식단관리#유지어터#맛있다#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인스타푸드#푸드스타그램#다이어트소통#유지어터식단#푸드스타일링#샌드위치#다이어트식#다이어트그램#건강식단 . #sandwich#eatclean#diet#dietfood#healthy#healthyeating#healthyfood#foodstagram#instafood#yummy#delicious#fit
아밍 덴마크다이어트 •ܫ•❤ ⠀⠀⠀ ❣4일차 아침 ⠀⠀⠀ 🥚 달걀 1개 🍊 자몽 1개 🍵 녹차 1잔⠀ ⠀⠀⠀ #다이어트#다이어트일기#다이어트식단#식단일기 #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식#다이어트식단공유#다이어터 #덴마크식단 #덴마크다이어트#덴마크다이어트4일차 #소통#선팔하면맞팔#선팔#맞팔#환영#선맞팔환영 🙆‍♀️
양배추가 건강에 좋기에 조리하지않고, 생으로 먹는다. 맛좋은 양배추를 더 맛있게 먹기위해 반찬으로 비빔면을 곁들였다. 역시 건강식이다...♡♡♡ #팔도비빔면 #양배추요리 #다이어트식 #나란여자 #배운여자#팔도사랑
모야 이거 왜 맛있어...? 간단히 식사대용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맛있짜냐ㅠㅠㅠ 항상 기내에서 소화 안됬는데 앙뜨레 대신 먹구 쇼업 전에 간단히 먹으니 넘나 든든하구 편한것!!👍🏻
- 저녁피드 또한 늑장인 금요일 저녁 오늘은 늑장 부리고 싶으니까 헤헬 야근하고 와서 먹는 닭가슴살 다네요 내일부터 있을 경주먹부림을 위해 오늘은 좀 참아줄겡 ❤️ - 0419 #저녁식단 #닭가슴살 1.5덩이 #쌈채소 양많이 -
36일째 👉🏻점심; 다이어트 샌드위치..? (모닝빵+상추+닭가슴살햄+달걀) 👉🏻저녁; 차돌박이 샐러드 . . .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산 모닝빵 알차게 잘 먹기 위해 다이어트용 샌드위치 만들어서 먹었다 따로 빵에 바를게 없어서 그냥 마요네즈 발랐다...양심의 가책...얼른 다이어트용 마요네즈 사야겠따! 오늘 수영과 필라테스를 등록했다!#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다이어트식 #차돌박이샐러드
제대로 된 #망고 을 처음 먹어보는 👦🏻를 위해...🥭 피자집에서 먹을 수 있는 유일한 식사 #샐러드 🥗단골메뉴
진짜진짜 다이어트 일차 🎈73.9kg . ◽점심 바나나3 ◾간식 #더반한 쑥 쌀스콘💚 ◽저녁 두부, 쌈채소, 고추, 된장 ◾간식 몬스터칙촉, 약고ㅏ . 아직은 잘 안되는 식단ㅋㅋㅋㅋㅋㅋ . .  #다이어트#diet#다이어트식단일기#다이어트식단#다이어터#다이어트식#다이어트스타그램#식단#다이어트기록#다이어트소통#식단조절#다이어트계정#식단일기#instafood#올때메롱#고도비만#83kg#클린식단
#띵이다이어트  운동 처음시작할때 인바디와 이번에 새로 진행한 인바디 비교표예요~ 97kg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식단으로 6kg감량후에 헬스장등록! 그 후에 수없이 감량과 요요를 반복하면서 작년9월부터 다시 제대로 시작했어요! 75kg까지 감량했는데 현재는 잠시 휴식기를 가지면서 80kg까지 늘어났지만 인바디를 보고 굉장히 흡족해요~!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구요. 몸무게는 늘었지만 보는 사람마다 살이 더 빠진 것 같다고 하는건 근육량이 늘어서 그런 것 같아요. 기초대사량도 높은 살안찌기 좋은 체질은 가지고 있음에도 이렇게 살이찐것에대해 트레이너분께서 의아해하셨지만 이런 변화가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몸무게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하는건지 깨닫게된 것 같습니당~! 화이팅!❤ . .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daily #데일리그램 #좋아요 #소통 #팔로우 #찍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건강식  #다이어트 #다이어터 #유지어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고도비만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트식 #다이어트맞팔
⠀⠀⠀ #20190419 #연의다이어트일기 5일차 👀공복시간: 16시간 #연의식단 ⠀⠀⠀ #연의아침 (10:20) ✔️#요거트볼 (바이오요거트, 사과1/2, 오트밀, 코코넛칩, 견과류, 그래놀라) ⠀⠀⠀ #연의점심 (2:40) ✔️#신전떡볶이 치즈 중간맛 ✔️#명랑핫도그 ⠀⠀⠀ #연의저녁 (9:00) ✔️#스타벅스견과류 ⠀⠀⠀ ⠀⠀⠀ ⠀⠀⠀ 대자연 2일차... 감정기복이 너무너무 심하다. 점심에 맛있는 걸 먹고 싶은데 먹으면 후회할 것 같고 안 먹기엔 배고프고 서러워서 울었다😭ㅋㅋㅋㅋㅋ지금 생각해보면저땐 진짜 서러웠다ㅋㅋㅋㅋ 그래서 고민고민하다 늦게 가서 사온 신전에 명랑!! 싹 비웠다. 너무 맛있어❤️ 그리고 배가 엄청 고프지는 않아서 양심상 저녁은 공부하면서 선물받은 견과류. 어제오늘은 운동 없어유💛 ⠀⠀⠀ ⠀⠀⠀ ⠀⠀⠀ #디디미니언쥬 #디디미니언쥬의2차여행 (@dd.mini ) #다노 #마이다노 #습관성형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노블리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그램 #식단기록 #식단일기 #식단관리 #식이조절 #다이어트식 #대학생다이어터 #대학생다이어트 #자취어터 #먹스타그램 #시험기간 ⠀⠀⠀
4월19일 금요일 식사. 아침에 찬 음식은 속이 너무 허해요🤣 처음 먹어본 맛있닭 넘나 성공적!!!!!!뜻밖에jmt. 오늘과 내일은 엄마가 입원해계신 병원에서 잘 예정이라 모닝 홈트는 못할것같아요...하핫 본의아니게 휴식😗🤣
저도 삼각대랑 조명 가지구 시픈데 그냥 아무뜻없는 혼잣말이라죠😏 안타카운횬시리임 농다므입니다 _ #담다도시락 👉🏻 @damda_2019  _ #대구배달도시락 #다이어트식 #다이어트맛집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메뉴
. ⚓젤리어트⚓ . #두유리조또 #닭가슴살스테이크 #반숙 완두콩 통조림 사러가야징😋 . . . #샐러드#닭가슴살#매일두유#두유 #일반식#일반식다이어트#다이어트#다이어터 #다이어트식#식단#다이어트간식#간식 #다이어트식단#식단공유#일상#일상스타그램 #직장인#직장인스타그램#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그램 #젤리어트
#맥반석계란 보온밥통에 계란삶기?찌기?ㅋ 뚜껑열어보고 깜놀😳 . . . . . . . . #계란이터지면서#거미줄같다#다이어트식#배고파서다먹을수있을듯#다이어트는끝내지못하는숙제#양산맘#여름이다가오고있는데#딸둘맘#불금#치맥#일상인스타#다이어트음식
20190419_293 ✔️아침 #머드스콘 #단호박스콘 그리고 호박즙!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렸는데 아주 그냥 갓 구운 빵인줄 알았다. 뜨끈하고 맛있었다. 처음에 너무 많이 데운줄 알았는데 맛만 좋았당..헤헤 호박즙이랑 꿀조합 ㅋㅋ 호박호박한 아침✨ ✔️점심 #머드스콘 #녹차스콘 #아슬란말차빵 그리고 호박즙!  냠냠냠 점심은 녹차녹차한 점심! 뭐지 어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은 호박 점심은 녹차....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다 먹으니까 말차빵 크림 때문인지 속이 느글해서 힘들었닼ㅋㅋㅋㅋ ㅠㅠㅠㅠ 그래도 진차 저번주부터 먹고 싶었었는데 소원성취! 말차빵은 겉에 가루가 되게 달콤했다. 그리고 말차맛보다는 단맛이 강했다. 나는 쌉싸름한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단맛이 강했고 녹차의 맛이 덜 느껴져서 조금 아쉬웠다! 조금더 녹차의 맛이 진했더라면 녹덕으로써 더 좋았을텐데 녹차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좋아할 것으로 보임! 그리고 녹차크림이 팥과 함께 있었는데 단맛을 극대화 시켰고 팥보다는 크림의 맛이 굉장히 강했음ㅋㅋㅋ팥 앙금 좋아하는데 쩝 .. 크림이 많아서 톡하면 크림이 좌르좌르 흘렀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맛있었다. 근데 느글한걸 즐기지 않는 나눈 다 먹고 김치찌개가 먹고 싶었음 ㅠㅠ 뭔가 빵으로 식사 잘안하는데 역시... 그냥 후식으로 반개만 잘라 먹으면 딱 좋았을 그런 빵🍃... 이제 다시 빵으로 식사 절대 안할거에오 ✔️후식 갈릭버터베이글칩(사진없음) 올리브영에 파는건데 꽂혔다.... 하나만 주구장창 파는 스타일,,,ㅎ못잃어... ✔️저녁 구운란 두개, 아몬드 브리즈 오늘 식단에 단백질이 없어서 단백질 추가해줌! 원래 선식
#짜몽다이어트 #짜몽식단 #짜몽저녁 🥗퀴즈노스 허니 리코타치즈 샐러드 #짜몽운동 🚶‍♀️12403보 🚶‍♀️다노 눈뜨자마자 스트레칭+레전드 스트레칭 🚶‍♀️사이클 30분 #영양제 ☀️엑세라민비 비타민 ☀️락토핏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철분제 - 오늘 찍은 식단 사진이 다 날라가버렸다😵왜.....⁉️오늘 완전 정신 없어서 사진을 클라우드에 저장 못 했는데😢😢왜 하필 오늘🤮속상해😵그래도 뭐 오늘 열심히 돌아다니고 혼자 잘 놀았으니까 그걸로 된거쥬🙀오늘도 고생많으셨고 수고하셨습니당💓💓💓
#간헐적단식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24시간단식 #1일1식 #4개월감량목표24kg #냉장고파먹기 #현실밥상 #현실다이어트 #다이어트식 #단식152일 #새우완탕 #냉파김밥  전일 대비 0kg 총 감량 -12.4kg  20시간 단식 후 첫끼니 12시  어제 집에 올때부터 운전하면서 허리가 아프다고 하더니, 오늘은 일도 못 나갔다. 이렇게 되기 전부터 허리는 계속 신호를 보냈는데 무리해서 일을 하더니 이 사단이 났다. 누워있는것조차 너무 아프고 힘들다고 하는데 병원은 안간다고 한다. 119라도 부르겠다고 하니 조금만 더 있어보자고 한다. 왜 그렇게 병원가는걸 싫어하는지 모르겠다.  식탁앞에 앉는것까지 30분은 걸린듯 하다. 화장실 소변보러 아주 천천히 기어서 20분, 일어서서 소변보는데까지만 15분 ... 우와 나는 그정도로 아프면 죽더라도 병원가서 죽는다는 생각으로 일단은 병원은 갈텐데 저 똥고집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덕분에 하루종일 수발 노릇을 했다.  누워있기만 해도 에너지소비량이 큰지 무조건 빨리 먹을 수 있는걸로 라면이나 끓여먹자고 한다. 문제는 집에 라면이 없다. 그래서 라면보다 더 빠른 새우완탕을 끓였다.  새우완탕 1팩, 동봉된 국물용 스프, 계란2개, 파, 청양고추, 계란만 빼고 한꺼번에 다 넣고 국물이 끓을때 라면을 넣어준다.  끓을 동안 맛있게 익은 총각김치를 꺼내고, 그릇준비를 하면 끝! 언제 먹어도 맛있는 새우완탕! 냉동실에 아직 2팩이 남아있다. 1팩남았을때 코스트코 가면 꼭 쟁여놔야하는 강추 아이템이다.  설거지를 하고, 잠깐 사부작거리다 보면 또 저녁먹을 시간이다. 점심먹고 김치를 볶아놨는데 어제 남은 어묵볶음과 김밥을 싸야겠다 생각하고 밥을 했다.
저녁까지 잘해왔는데 말이죵😓
#다이어트 16일차 . . . 아침-고구마, 호밀빵(1개), 야채, 사과반개, 오렌지반개, 치즈1장 점심- 그린스무디(케일+청포도), 오트밀+우유+바나나1개 저녁- x (간식으로 마이쮸 1통, 딸기잼쿠키1개) . . . 공복에 30분 자전거 타고 아침 먹고 20분 정도 더 탐. 원래 간식으로 먹을 생각 없었는데 일하면서 힘들어서 먹음. 내일은 더 열심히 해야겠다. . . .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다이어터그램 #다이어트식 #살빼자 #먹는거 #줄이자 #군것질 #그만하자 #이번엔 #성공하자 #10kg #빼기 #도전
4.19 오늘의 식단^.^ 아침: #본죽 단호박죽(설탕,소금x)1/3, 구운달걀1 점심: 고구마1, 두유1 저녁: 고구마2, 두유1, 아몬드브리즈1, 서리태콩 한줌 ㅋㅋㅋ자취생의 현실 식단사진^^..그리고 단호박죽 얼른 먹지않으면 상할거같아서 호다닥 해치워따 단박질로는 계란!!점심, 저녁식단은 도서관에서 급히 먹느라 못찍음..그나마 저녁으로 두번째 고구마 먹다가 생각나서 얼른 찍어따...ㅠㅠ아 진짜 기록 더 열심히 해야하는뒈!! 핑계라면 핑계겠지만 바빠ㅠ그래도 아침 먹으면서 찍었다ㅎ 요즘 너무 힘든일이 많다..전공 안맞아서 과제, 팀플, 시험 모두 죽을맛이다..이거 말고도 힘든일 잇구..다이어트까지 하려니까 인생이 참 힘들다..그래도 화이팅😭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식 #다이어트식단일기 #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유지어터그램 #유지어터일기 #유지어터기록 #유지어터의길 #유지어터소통 #유지어터계정 #유지어터일상 #유지어터식단기록 #일기 #힘들다
4.18 아점 단호박 선식?에 아몬드브리즈 넣고 마셨다~~근데 하나로는 너무 꾸덕하구 두개는 너무 많을거같아서 물 좀더 넣음!! 저녁엔 @i_am_dak 쏘세지랑 @goobnemall_official 쏘세지, 두유까지^^확실히 저녁에 단백질을 먹으니까 든든한것같다 사진은 못찍음ㅠㅠ아 진짜 피드 제대로 못남기고..어제 먹은걸 오늘 올리다니..그리고 이 피드 전에는 솔직하게 클린하게 못먹었다ㅜ수업 듣다보니 굶게되고 그렇다보니 폭식..다시 정상인처럼 먹고 건강하고 싶었다ㅠ폭식그만!!폭식도 습관인듯!!!그마안!!!!!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식 #다이어트하자 #유지어터 #유지어터그램 #유지어터식단 #유지어터일기 #유지어터기록 #유지어터의길 #유지어터소통 #유지어터일상
. . 💕 인스타그램 홍보가 어려우신가요? ☀ 인스타로 돈벌기가 힘드신가요? 🐤 인스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에게 ✔ 제품판매 ✔ 주문예약 ✔ 맛집홍보 ✔ 할인행사 ✔ 이벤트홍보등 ❁불루문포스터❁ 프로그램을 통해 ❢❣ 포스팅을 최근게시물 상단에 노출시키세요 ★검색에 나오면 매츨이 올라갑니다.★ (네이버 연관검색어처럼 인스타 연관태그를 만듭니다) - ✭✭✭✭✭ 또한 실제 운영중인 한국인 팔로워를 모집하는 막강한 ❁불루문❁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 ✇ 경력 15년 프로그램 개발전문가와 ♔온라인홍보 전문가가 의견을 모아서 국내최고의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부담이 없는 국내 최저가로 최고의 홍보효과를 누리십시요✴✴ - ❦언제든 문의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상담문의 : 010 - 9988 - 2395("상담원해요"문자요망) 🐤🐤 카톡 : muniis . . #콜레스테롤#아파트리모델링#혼수준비#극건성크림#아이폰케이스#먹는다이어트#며느리룩#셀룰라이트#건강다이어트#출장산후마사지#닭가슴살소세지#공복유산소#디톡스쥬스#상체비만#다이어트식#몸매관리#리프팅팩#홈메이드쿡#곤약국수#결혼준비
. 오늘 뭘 좀 많이 먹어서 저녁은 간소하게~~^^ . 딸기와 단호박, 그래놀라에 쉐이크를 넣고 범벅이~~😄 이거이거~~왤케 맛나죠? 완전 꿀맛이예용~😍👍👍 . #다이어트식 #tr90쉐이크바닐라맛 #꿀맛 #딸기 #그래놀라  #다이어트 #다이어트맘
퇴근후 데이트♡ 아들의 먹방. 너란남자 참ㅋㅋㅋㅋ 오늘 권장금 저녁 닭가슴살큐브 샐러드 너무배고프다.... 날버리고 나가신님^^ 내일 나찾기만해봐^^ #금요일#불금#내남자2호와#율량동#홈플러스#버거킹#함소아한의원#아들#못난이#아들맘#워킹맘#일상#소통#수다쟁이아들#사랑해#박서하#청주#줌마그램#다이어트식#다노닭가슴살
베지밀, 야식으로 마시다. 다이어트할때 내게 강같은 베지밀... #베지밀#베지밀건강을마시다#다이어트식#다이어트#베지밀a#두유#야식
🔸매출의 노하우🔸 ⠀⠀⠀⠀⠀⠀⠀⠀⠀⠀⠀⠀⠀⠀⠀⠀⠀ 인기게시물 상단노출 SNS 마케팅 필수! ⠀⠀⠀⠀⠀⠀⠀⠀⠀⠀⠀⠀⠀⠀⠀⠀⠀ 수많은 사람들이 하는 인스타그램 요즘 인스타홍보 안하는분들 안계시죠? 기본중에 기본이니까 ! ⠀⠀⠀⠀⠀⠀⠀⠀⠀⠀⠀⠀⠀⠀⠀⠀⠀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인스타그램 그만큼 '상위노출' 의 비중이 아주 큽니다 ⠀⠀⠀⠀⠀⠀⠀⠀⠀⠀⠀⠀⠀⠀⠀⠀⠀ 저희 【 IN_PB 】 의 홍보방식은 이렇습니다 ⠀⠀⠀⠀⠀⠀⠀⠀⠀⠀⠀⠀⠀⠀⠀⠀⠀ ⠀⠀⠀⠀⠀⠀⠀⠀⠀⠀⠀⠀⠀⠀⠀⠀⠀ 🛎 원하시는 태그를 한달동안 인기게시물에 노출을 보장해드립니다 🛎 계약후 누락이 있다면 일수만큼 반드시 채워드립니다 🛎 담당자의 실시간 노출확인으로 철저한 관리를 해드립니다. 🛎 대표님 계정의 비밀번호 필요없습니다 🛎 사진만 올려주시면 나머지는 【 IN_PB 】에서 전부 알아서 처리해드립니다. ⠀⠀⠀⠀⠀⠀⠀⠀⠀⠀⠀⠀⠀⠀⠀⠀⠀ 홍보 전과 후의 매출을 꼭 비교해 보세요 대표님 사업장의 홍보를 도와드립니다. ⠀⠀⠀⠀⠀⠀⠀⠀⠀⠀⠀⠀⠀⠀⠀⠀⠀ ⠀⠀⠀⠀⠀⠀⠀⠀⠀⠀⠀⠀⠀⠀⠀⠀ ✅ 인기게시물 1위 - 9위 상단노출 ✅ 업계 최저가 보장(에누리가능) ✅ 100% 후불제로 진행 ⠀⠀⠀⠀⠀⠀⠀⠀⠀⠀⠀⠀⠀⠀⠀⠀⠀ ⠀⠀⠀⠀⠀⠀⠀⠀⠀⠀⠀⠀⠀⠀⠀⠀⠀ 지금 바로 DM & 댓글로 문의하세요 ⠀⠀⠀⠀⠀⠀⠀⠀⠀⠀⠀⠀⠀⠀⠀⠀⠀ #아지트샵 #헬로우드림 #리뉴메디 #리틀페이지 #애드펌킨 #인더블드림 #경포대맛집 #아기유산균 #치발기 #아이방꾸미기 #다이어트식 #알러지방지이불
20190419 점심(11:30) #망넛이네찹쌀루니 다크초코맛🍫 #요거트볼 (바나나,망고,요거트100g) . . 🔺간식(2:00)(8:00) 두부과자 :) . . 저녁(6:00) 우럭회,양배추많이,쌈무,고추,야채 . . (9:00) 라떼한잔 . . ✔️운동PT 캐틀벨스윙 코어&복근  유산소 50분 . . #망넛이네#망넛이네찹쌀루니#비건빵#요거트볼❤️ #다이어트식#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식단관리#다이어트식단공유#다이어트식단일기#다이어트일기#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터#다이어트맞팔 #운동기록#운동기록장#다이어트
헬스1일차 헬리코박터입니다 내일 하체한다는데 스쿼트가 뭐죠?
. 190419 저녁 #버터핑거팬케익 #버터핑거자이언트엘리게이터  #자이언트엘리게이터  차례로 라즈베리, 바닐라, 녹차, 오레오쿠키 아이스크림이였어요...😢 진짜 너무 너무 맛있어요😫 당이 폭파해버렷!! 콤포트는 딸기, 자두, 오렌지, 파인애플,  딸기, 팥밤, 블루베리, 라즈베리가 있었어요. 찍어먹는 재미가 🥳🥳 폭신폭신해서 ❤ 사진으로만 보다가 접하니까 행복해요...성공적인 치팅이였어요🥰 . . 닭갈비는 점심에 먹은 #백철판0410  닭갈비예요🤩 . . 당폭발 불금이였어요😚 태그 달기 민망하네유 . .  #다이어트 #다이어트식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4/19 夜 #食事記録 . ・サラダ (トマト/ブロッコリー/キャベツ/  ポテトサラダ/パプリカピクルス) ・かぼちゃのそうめん汁 ・いちご/オレンジ ・(📷❌チキンナゲット) . 今日は夜にそうめん、久しぶりのポテトサラダ、写真撮れてないけどチキンナゲット。無事に最後まで食べれました!おなかいっぱいで幸せです🙌🏼♥️ . #다이어트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식  #다이어트그램 #식사스타그램 #식사기록  #식단관리 #식단일기 #ダイエット記録  #ダイエット日記 #ダイエッターさんと繋がりたい #食べ物記録 #食事制限 #食べることは生きること
@더마마 ㅡ . 맛있는 저녁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 . 피망 착착 썰고 맛살 잘게 찢어서 . #흑임자소스 넣어 조물조물 무쳐주기만 하면 너무 맛있는 반찬 뚝딱 한그릇 😋 . 아이들이 엄지척 해주며 맛있게 먹어주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 . ㅡ . 오늘 #불금 뭐하실꺼여요!!??? . 아.... 너무 #맥주 땡기는  저녁이네요 🤣🤣🤣🤣🤣 . . ㅡ ✔️ 주문은 프로필의 주문서로! . ㅡ 맛있는 저녁 되시어요 ❤️ . . ㅡ #더마마 #간단반찬 #건강한빈찬 #맛있는반찬 #집반찬 #엄마반찬 #온더테이블 #인스타푸드  #다이어트식 #건강식
붓기라도 빼보려 열심히 먹는 호박즙🔥 세박스 사서 놀란 우리 남편ㅋㅋㅋㅋ 괜찮아 금방 다먹을꼬야🧡
가족사진 찍기전 다이어트 하려는데 핫한 다이어트 제품이 있다고 해서 구매한 #다이어트보조제 식사대용으로 먹으니 간편하고 든든👍👍 . . . . .	#얼슬림#삼불#창덕궁한의원#세종대왕다이어트#다이어트쉐이크#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식#다이어트시작#다이어터#식치#식습관개선
4월 19일 목요일 ㅤㅤ ➰아침 : 바나나 1개 + 삶은 달걀 2개 + 키위 2개 + ➰점심 : 고구마 1개 + 닭쏘 1개 + 방울토마토 ➰저녁 : 허벌라이프 쉐이크 ㅤㅤ -  ㅤㅤ 오늘 아침에 먹은 거라곤 바나나, 달걀, 키위 뿐인데 먹고 나서 입술이랑 입 안이 엄청나게 간지러웠다😭 설마 알레르기가 생긴 건 아니겠지... 엉엉 키위 알레르기 생겼으면 삶의 낙 하나 잃었다.......... ㅤㅤ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는데 오늘따라 왜이렇게 우울한지😢 어제 떡볶이를 신나게 먹었어서 더 우울한곤가... 아침에 운동 했으니까 오늘 저녁은 스킵하고 닭가슴살 칩 먹으면서 영화나 봐야지😢 내일은 기분이 나아지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