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

#귀엽게

Posts tagged as #귀엽게 on Instagram

20.858 Posts

맨질맨질 만지고 싶은  #나마스테  #하트돌 #프롬 #뉴욕 #귀엽게 #초 품은 #부엉이 🦉🦉 by 정실짱 . . . = 나마스테 의미 내 안의 불빛이 당신의 불빛을 비춘다. 내 안의 신(최상의  자아)이 당신의 신에게 경배한다.  라는 의미가 담긴 #산스크리트어 입니다. 인도에선 서로 만나거나 헤어질때 나마스테라고 하죠.  깜깜한 칠흙같은 내 몸안의 빛, 의식이 서로의 안내자가 되기를~ 미처 깨닫지 못한 최상의 상태인 내가 당신을 비춰주기를 소망합니다. #namaste . . #enlightment #yogaproduct #sanskrit #lifestlye #yogastudio #candlelight
#노래에마춰#귀엽게
누나가 밥먹을때 도낑이는 얌전히 기다려욥😋 안그럼 엄마한테 그럼 안돼 하고 혼나니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매일 #기다림 #기다림의일상화 #둘째의운명 #그래도 #귀엽게 #잘기다려줌 #프로기다림러 #포인트는벌어진단추사이와고무줄위에얹힌뱃살
#연이일기 마지막 하나 남은 버킷 이리저리 전화해서 겟 #이렇게일주일기분좋게 #이렇게하루종일귀엽게
#퇴근후#은블리네 #🐶피곤  #언제씻고#언제밥하지 #눈물난다#삭신이야  #이또한지나가리라  #너희들만좋다면#힘난다 #아자아자#빠샤  #아들하나딸하나#남매#둥이같은남매  #한살차이#연년생#제일좋은친구 #사이좋게#귀엽게#이쁘게 #이쁜딸#귀여운아들#꼬마사각블럭
매일 입기 좋은 #데일리룩 #후드롱원피스 밑단 트임으로 편하고 후드로 #귀엽게
- - . .  #예쁜#우리엄마#생신#❤️#급하게#사간#뚜쥬르#쌀케이크#😉#딸기#우르르#🍓#귀엽게#쓰리#부이#🤟🏻#생신축하드려요#🥳#건강이최고#👍🏻#사랑하는#부모님#함께할수있음에#감사#🙏🏻#럽스타그램#어제#일상#⭐️
허니브레드 시켰는데..... 직원분이 허니브레드를 #귀엽게 #만들어주셨다
#손목레터링 . . 카톡 - ghkehf 오픈카톡환영 . . ✔️ 도안제작가능 ✔️ 일회용품 사용합니다 ✔️ 미성년자는 시술불가합니다 ✔️ 문의는 카톡으로 주세요 (디엠 x) ✔️ 편하게 문의주세요 😌
RSVP_stylelook . . 캐주얼하게 월요일 시작🍬 자수 카라 포린트 니트+ 데님으로  오늘 오오티디✔️ . . #자수카라#포인트카라#큐트하게#캐주얼하게#하루시작#봄니트#귀엽게#사랑스럽게#데님과함께#멋스럽게 #시크하게#깔끔하게#투데이오오티디 #아차산rsvp#군자rsvp#rsvp#디자이너셀렉샵#rsvp_selectshop#rsvp_official
#bana_quần Các cậu xem số đo từng size ở ảnh cuối nha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Order - 210k ✔️Có 3 màu như ảnh ✔️Size S M L 🌸Chốt hàng thứ 4/ thứ 6 hàng tuần 💰Cọc trước 30-50% đơn hàng ☎️Zalo/imess: 01653649009 📱Facebook: Bana Close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ulzzang #ulzzangstyle #ulzzanggirl #cardigan #cardigankorea  #jeans #quần #stylekorea #quanaothudong  #order #orderkorea #ordertaobao #bacninh #hanoi #sungkyungfans #sungkyungstyle #성경 #스다일 #디셔츠 #귀엽게
#고슴도치#열매#4살#스노우샴페인고슴도치 #관리받는고슴도치#핑크핑크#보들보들#말랑말랑 , , #귀엽게#생겼어도#성격이#더러워요#췩췩 , #모두들#반가워요#잘부탁드려요#🦔#❤
쿠헿 🎈
오늘은 유치원을 안갔다 . . 아빠머리에 혹은 모자를 그린것이라며 ....... #전리듬#매장에서#엄마#아빠#그려주기#너무#귀엽게#그렸다나#ㅋㅋㅋ #딸램#고마워#사랑해#위드#앤듀#아임#파인#앤듀
#숨박꼭질#고슴도치#귀엽게 손님 기다리는 중  인사 잘하라고 칭찬해줬어요 😍 .  오늘도 정성껏 준비해 8시 오픈했습니다🤗 .  오늘의 커피(브루잉커피) 싱글원두로 준비했습니다. .  보틀- 유기농생딸기우유,군고구마우유,쑥쑥우유,밀크티(아쌈),더치커피 .  베이커리- 스콘(플레인,소보로, 초코, 시나본), 착한케이크(딸기치즈,딸기생크림,티라미수) .  오늘도 커피와 함께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  #선물 원두, 더치커피, 드립백, 수제과일청 문의는 DM 또는 카톡플친 카페모리앙으로 부탁드립니당😃  #로스터리카페#천안카페#두정동카페#성정동카페#두정동#신부동카페#백석동카페#신불당카페#아이간식#수제시럽#수제과일청#수제잼#수제케이크#생크림스콘#원두판매#선물추천#천안답례품#드립백#더치커피#cafemoriang #moriang#카페모리앙#모리앙#천안수제청#
아니 왜 소녀마냥 입을 가리고 웃는건데 아들☺️🤭 . . . #귀엽게...#입가리고웃기#샤이보이#사랑해아들#마술쇼#덕후#구경중#그리좋으냐#쏘큣#수줍
#최선을다해 요💕. - 부끄러우나 작년 11월 말에 올렸던 그때처럼 이번에도 올려봅니다🙈🙈🙈 - 그리고 1개의 #댄스영상 을 6등분으로 나누어 올리게 되었구요🎶🎵 - 그리고 제대로 못추었으나 #귀엽게 보아주시기를 조심스레 부탁드려봅니다😊🤗 - 노래선곡은 어제 피드에 말씀드렸듯이 에이핑크의 '#응응 ', 트와이스의 'yes or yes', AOA의 '#심쿵해 ' 순이구요~⚘🍀 - 그리고 호응해주신 #a1스피닝 + #스타사 의 강사님들과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아무쪼록 행복가득한 한주가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해드려요💕💕❣ - - - ps. 제가 춘건데 오글오글한건 안비밀이요🤗😆🤗😆🤗 - #방송댄스 #댄스그램 #yesoryes #스피닝 #스피닝룸 #dance  #댄스 #운동 #운동하는남자 #아산시 #천안시 #대전광역시 #아산스피닝 #천안스피닝 #일상 #daily #맞팔해요 #맞팔환영 #인친환영 #선팔하면맞팔 #영상 #인싸
#bana_váy  Kéo sang để xem ảnh mẫu mặc ạ. Ảnh cuối mình có ghi số đo của từng size cho các cậu chọn đó ạ
이렇게 #귀엽게 얼굴 #파묻고 자기 있기?없기? #캣타워 속 자고있는 메뚱이 구경하는 재미^^
표정이 왜구뤠;;🤨 .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댕댕이 #개스타그램 #🐶 #selfie #selca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귀엽게 #꺄륵 #😚 #😍 #❤️ #좋아요 #👏👏👏
1학년 마지막날 . . . #전체샷 #첫번째 #예쁘게 #찰칵 #두번째 #귀엽게 #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 #스노우 #귀욤뽀짝 #못생김 #치즈 #거울샷그램 #으로 #마무으리 #팔로우환영 #언팔싫어요 #좋테 #유령 #잡자
#3분잤나  안 자려고 버티다 도착 3~5분 전에 잠 드는게 너의 특기라면 특기지ㅋㅋㅋㅋ  벙쪄서 밥도 잘 안 먹더니 집에 와서 남은 낙지파전 폭풍흡입ㅋㅋ  #이쁘네 #내새꾸 #자다인났는데눈이커보여 #촌아이뽈따구지만 #이뽀 #안어울리게도치맘 #크크크 #근데앞머리는왜저래 #귀엽게 #済州少女 #私の #可愛い #4歳
#단추#밴딩바지  #데님이예요#이제#봄이니 #데님이#찾아오지요  #핏팅했을때 28인치 까지는 M  이상은 L하시면  괜찮으실꺼 같아용  다만 28입으시는 분들은 핏 고려해서 상세사이즈 보시면 되구요  #두께감있는#데님원단이라#핏이 정말 예뻐요  #바지핏#자체가#귀여운 #스타일이라 디자인도  #지퍼대신#단추를#달아서 #귀엽게#포인트  #허리밴딩이라 엄청 편하게 입을수 있어요  텐션은 없지만 딱딱하거나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변형이 안되서 오래 입으실수 있어요  색상-데님  사이즈-M.L  M-허리27 총장88 힙56 허벅지29 밑위29.5  L-허리30 총장89 힙60 허벅지31 밑위30 (제품측정에 따라 오차는 발생할수 있습니다)  가격ㅡDM문의  문의는카톡ㅡangels558 짱짱짱짱  #데님팬츠 #데님바지 #여성데님팬츠 #여성데님바지 #봄신상바지 #단추밴딩바지 #밴딩바지 #여성밴딩팬츠 #달님안녕
✔️ 집이 더운것 같아서 벗겨놓은 내복바지를 저렇게 어깨에 걸치고 다니길래 센스있다고 웃으며 놀렸더니 저렇게 부끄러워 하는🤣 #귀엽게 . . #내딸 #이빵떡 #우리애기 #너무좋아 #사랑해
곰팅이랑 찍은 이사진 넘 맘에 들어~❣ #곰팅이 #나까지 #귀엽게  #느껴져 #ㅋ
#bana_váy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Order - 290k ✔️Có 1 màu như ảnh ✔️Freesize dài 115 ngực 90 💰Cọc trước 30-50% đơn hàng ☎️Zalo/imess: 01653649009 📱Facebook: Bana Close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ulzzang #ulzzangstyle #ulzzanggirl #cardigan #aokhoac #cardigankorea #stylekorea #ulzzanglens #aolenhanquoc #aolen #quanaothudong  #order #orderkorea #ordertaobao #bacninh #hanoi #sungkyungfans #sungkyungstyle #성경 #스다일 #디셔츠 #귀엽게 #dress
Bero & Baro😻  @eu___ri  #너무 #귀엽게 #그려주심 #❤️
귀여운 척 ,🐶 .. #라빈이#강아지#말티즈#귀척#오늘은#귀엽게#견스타그램#다들 반했져?
션이랑 진짜x999 오랜만에 데이트했다 최고 재미있었고 담달에 홍대 또 뿌시기로 했다. 진짜 뒤졌다 홍대 ㅋㅋ 생각해보니까 상상마당을 안감 거기도 스티커 최고 천국인데 ㅠ 방탈출 완전 아까웠음 마지막 한 개 진짜 그것만 맞췄으면 부들부들 왜 나는 항상 마지막 한 개만 남기고 실패하는가 .... 집 가는 길에 만난 딱훈이 잘 댕겨오거라 #ㅂㅇㄹ . . . #홍대 #얼죽아 #7층다이소 #다이소 #뿌셔 #방탈출 #뿌셔 #무인양품 #뿌셔 #감술 #뿌셔 #오늘은 #귀엽게 #이슬톡톡
. #종업식 날 #돌봄 #도시락 싸오래서 뜻밖의 급도시락..걍 밥싸준다니 #소풍도시락 처럼 #귀엽게 싸달래... 이 애미 20분만에 영혼을 불살랐다. #유부초밥 에 #스팸초밥  다시한번 느꼈지만 도시락용 가위 사야겠다. 안되겠다... . . . . . . #주방가위로 #저어려운걸 #손가락쥐나는줄 #도시락그램 #나름고양이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맞팔 #인친 #인친환영 #워킹맘 #엄마다그램 #신난다그램
#좋은생이었다  #덕후 는 이렇게 #행복한시간 을  보내고,,, 🌝 - #성덕 #오늘의일기  #영화더페이버릿 도 좋고  #혜리기자님 은 더 좋아요 😀 - 그런데 기자님 #얼굴크기 #소멸...... 와,,,나도 #얼굴작다 는 소리  좀 들었었는데 이제는 #입꾹....하겠... @imagolog  #마지막사진 에선 저 혼자 #씬난 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귀엽게 #순간포착 되신 #기자님 ㅎㅎ 그래서 #스티커 보다는 #블러처리 했습니닷 🙃 #김혜리기자님 🙇🏻‍♀️ _ @3filmclub  #필름클럽 언제 #부산 #특집 해주세요?! @soojunglim_ #수정언니 #부산오세요?! #최다은피디님 놀러오세요!! 💓🙏🏻
#bana_váy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Order - 260k ✔️Có 2 màu như ảnh ✔️Size S M L 💰Cọc trước 30-50% đơn hàng ☎️Zalo/imess: 01653649009 📱Facebook: Bana Close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ulzzang #ulzzangstyle #ulzzanggirl #cardigan #aokhoac #cardigankorea #stylekorea #ulzzanglens #aolenhanquoc #aolen #quanaothudong  #order #orderkorea #ordertaobao #bacninh #hanoi #sungkyungfans #sungkyungstyle #성경 #스다일 #디셔츠 #귀엽게 #dress
#bana_se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Fullset - 380k (có bán rời) 🌿Áo sơmi ✔️Order - 235k ✔️Có 2 màu như ảnh ✔️Freesize dài 56 ngực 100 🌿Quần ✔️Order - 220k ✔️Có 2 màu như ảnh ✔️Freesize dài 45 rộng 116. Eo chun fit 60-90 🌸Chốt hàng thứ 4/thứ 6 hàng tuần 💰Cọc trước 30-50% đơn hàng 💥Sỉ từ 5 món bất kì ☎️Zalo/imess: 01653649009 📱Facebook: Bana Close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ulzzang #ulzzangstyle #ulzzanggirl #cardigan #aokhoac #cardigankorea #stylekorea #ulzzanglens #aolenhanquoc #aolen #quanaothudong  #order #orderkorea #ordertaobao #bacninh #hanoi #sungkyungfans #sungkyungstyle #성경 #스다일 #디셔츠 #귀엽게
오랜만에 #귀엽게 나온 샷 엄마 눈에는 항상 귀엽지만😍 . #겨울이 #멍스타그램 #댕댕이 #푸들 #애프리푸들 #poodle
귀욤 ㅋㅋ#잘나온듯#친구야#잘나온거같는데#여드름많은데#다가려졌다#귀욤귀욤#나도#잘나옴#ㄹㅇ#귀엽게#나왔네
쇼파뒤에서 털잡으려 애쓰는 모찌ㅋㅋㅋㅋㅋ ㆍ ㆍ ㆍ ㆍ #모찌 #귀염장착 #아짐부터 #장난감 놀이 #귀염둥이  #아기고양이 #모찌 스타 #귀엽게  #캣인스타그램 #얼천고등학교 입학 #얼굴 천재 #아기고양이 #모찌 #일상그램 #맞팔환영👇👇 #댓글✌✌ #좋아요ㄱㄱ
⠀⠀⠀⠀⠀⠀⠀⠀⠀⠀⠀⠀⠀⠀⠀⠀⠀ ⠀⠀⠀⠀⠀⠀⠀⠀⠀⠀⠀⠀⠀⠀⠀⠀⠀ 꺄 럭키드로우에서 사인포스터 받았습니다🥳🥳🥳🤗 ⠀⠀⠀⠀⠀⠀⠀⠀⠀⠀⠀⠀⠀⠀⠀⠀⠀ ⠀⠀⠀⠀⠀⠀⠀⠀⠀⠀⠀⠀⠀⠀⠀⠀⠀ #카이 #정기열 #뮤지컬배우카이 #더스테이지빅플래저 #동영상찍다가 #사인받아서 #돌아와보니 #배우님손✍️ #👀 #하트 #너무 #귀엽게 #정성스럽게 #그려주셔서 #😊 ⠀⠀⠀⠀⠀⠀⠀⠀⠀⠀⠀⠀⠀⠀⠀⠀⠀ ⠀⠀⠀⠀⠀⠀⠀⠀⠀⠀⠀⠀⠀⠀⠀⠀⠀ ⠀⠀⠀⠀⠀⠀⠀⠀⠀⠀⠀⠀⠀⠀⠀⠀⠀⠀⠀⠀⠀⠀⠀⠀⠀⠀⠀⠀⠀⠀⠀ ⠀⠀⠀⠀⠀⠀⠀⠀⠀⠀⠀⠀⠀⠀⠀⠀⠀
Confronration 남경 ver. (feat. 우진 빌리 따라하기ㅎ)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부족한 #편집실력 #라랄라 #귀엽게 #봐주세요 #욕하지 #말아주세요
🐩✂️ 테디손님 수고하셨습니다.! . . . #강아지#멍#멍뭉이#테디#귀요미#좋아요 #오랜만의#애견미용#푸들미용#슬리퍼컷#귀어떻게하지#테디발톱미안#힘들지만#재밌었던#시간이부족해 😭# 다음엔 더 #귀엽게#예쁘게#자신있게
#귀엽게 #무서운 ❓내사랑♥️ . . . . #내사랑#귀여운#호랑이#사랑해#♥️
민녕구 졸업
영원한 내친구들
헤드까지 무궁무진하게~~~~ #헤드 #드라이버#귀엽게#특별한헤드#바뀐헤드#아이언#골프용품#골프채#골프대회선물#골프대회시상#골프치기#명작헤드#디자인헤드
⠀⠀⠀⠀⠀⠀⠀⠀⠀⠀⠀⠀⠀⠀⠀⠀⠀ #다다메이드 #뜨개토끼 #집게핀  #착용샷 입니다~^^ . #귀엽게 #앙증맞게 #예쁘게  #데일리핀 #포인트핀 으로도 좋아요~^^ . ⠀⠀⠀⠀⠀⠀⠀⠀⠀⠀⠀⠀⠀⠀⠀⠀⠀ 구매문의, 제작문의 환영합니다~👍 카카오 오픈채팅 또는 디엠으로 주세요~👌 ⠀⠀⠀⠀⠀⠀⠀⠀⠀⠀⠀⠀⠀⠀⠀⠀⠀ #다다메이드 #dada_made  #양평군립미술관 #빛의파라다이스 #전시회 #미술여행 ⠀⠀⠀⠀⠀⠀⠀⠀⠀⠀⠀⠀⠀⠀⠀⠀⠀ #육아 #목감맘 #시흥맘 #일상
엄마 신발 신고 신나신 아드님~♡ . . . #36개월 #엄마껀다내꺼 #귀엽게
#bana_quầ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Order - 250k ✔️Có 1 màu như ảnh ✔️Size S M L 🌸 Chốt hàng thứ 4/ thứ 6 hàng tuần 💰Cọc trước 30-50% đơn hàng ☎️Zalo/imess: 01653649009 📱Facebook: Bana Close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ulzzang #ulzzangstyle #ulzzanggirl #cardigan #cardigankorea  #jeans #quần #stylekorea #quanaothudong  #order #orderkorea #ordertaobao #bacninh #hanoi #sungkyungfans #sungkyungstyle #성경 #스다일 #디셔츠 #귀엽게
#발렌타인데이 #스타벅스 왜그렇게 들고있어? #귀엽게 #럽스타그램
장환오빠 멘트하는데 다른 두 오빠들이 너무 귀엽자나❤ #나몰라패밀리 #고장환 #김경욱 #김태환 #핫쇼 #190210 #7pm #왜그렇게 #귀엽게 #웃는거야 #😍 #기유 슬펐는데 귀여운 오빠들 보니까 기분이가 좋아졌다😆 @mr_kko_ @namolla_f @binskim @namolla_hotshow
...❤ 애기들은 꼭 밥풀 묻히고 먹더라🙈 #귀엽게 😍😍
신상 두 가지 컨셉 원피스 귀여운 9부 데님 원피스 vs 여성스러운 체크 오버랩 원피스 당신의 선택은?? 아님...?! 오늘은 귀엽게~!! 내일은 여성스럽게~!!😎 자세한 상품 정보는 제이이샾을 검색 하세요👩‍💻👨‍💻 #제이이샾 #원피스 #체크 #오버랩 #데님 #셔츠카라 #롱원피스 #귀엽게 #여성스럽게 #사랑스럽게 #데이트룩 #여친룩
격한 그루밍에도 한참을  기절... 예방접종 하고 와서 꾹이는 졸리고~ 똘이는 병원냄새 지우고..... #능평리똘꾹 #고마해라 #침 #많이 #묻었다아이가 #기절도 #귀엽게 #냥스타그램 #catstagram
아랑 가랑 유튜브 구독해주세요 ~~ ❤️ . . . #agatv#신입#youtube#구독#좋아요 #저퀄리티#귀엽게#봐주세요#댓글#환영#열심히#화이팅
#안티프라민맛하드 #아이와함께 #온워드리조트  17년 9월, 7박8일 친정식구들과.  괌마트에서 정말 잊지못할 맛의 하드를 샀다 정말 그냥 안티프라민이랑 맛이 똑같ㅋㅋㅋㅋ 근데 우리 딸 아주 맛나게 드신다 ㅋㅋㅋㅋㅋㅋ . 모두 한번씩 먹어봐.하면서 배를 잡고 데굴데굴 이거 뭐냐 이럼서ㅋㅋ .  #먹는건다좋아 #딸아쫌 #괌앓이 #괌 #괌여행 #친정식구들과 #가족여행 #안티프라민맛 #발뭐니 #귀엽게
그저 귀엽게 그리고싶었던 낙서일뿐☆ #귀엽게#그리고싶다#낙서
#봄 언제와용? ☺ #노랑노랑해💛
🤘🏻 #하원 하는 #죠 #기다리기 #대기 타는중 🙊 #앞머리 자르고 싶고 머리 빨리 기르고 싶고 #봄 이 다가오니 변화주고 싶고 👀 #절제 가 답이겠죠 🤷🏻‍♀️🤷🏻‍♂️ . . . . . . #핑크외투 #핑크아우터 #나이먹고 #귀엽게 ㅋㅋㅋㅋㅋㅋㅋ입는중  #셀기꾼 #beautycam 📸 #강추 합니다 #얼꽝 도 #얼짱 으로 바뀌어 드립니다 🥰 #히트다히트 #핵인싸 되는 지름길 🙌🏻 #일상 #맞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육아맘 #긴머리 #주부 #셀카 #셀캠  #셀카스타그램 #자기애 강한척 🙊
#프랑스자수가방#가방#핸드메이드가방#폼폼#따뜻하게#귀엽게#프랑스자수소품#자수가방#옥정동프랑스자수#마미스자수#
#키즈잼 가평센터 . #뼈와근육 #관절 에 대해배우고 #관절인형 만들기! . #네인펜 과 #클레이 를 사용해서 #개성만점 만들기 완성 🐋🐬 . #헐크 도 있고 #계란노른자 🐣로 표현하기도하고 클레이로 #블론드 머리를 돌돌 말아 땋기로 표현하고 #얼굴 을 #귀엽게 #고양이 🐭 로 그린 #7세 친구도 있었어요 . #다음주 엔 뭘 만들까요 . #유아미술 #아동미술 #미술교육 #홈스쿨 #잠실가볼만한곳 #가평여행 #춘천카페 #춘천가볼만한곳 #현대미술
역시 커피는 길라임처럼 청순하고 귀엽게 묻히고 먹어야지 제맛 ☕️🧁 - - - - - - #셀피#셀카#일상#또#텐션#잃음#조증#진짜#지금#하이텐션#커피#귀엽게#먹기#데일리#먹방#먹스타그램#좋아요#daily  #팔로우 #카페#인스타#때려치고싶음#진정하자#텐션찾기#수행
여행중이신 부모님  #사랑합니다 #사이좋게 #귀엽게 #어때동무
어제부턴가 이상하게 카톡오는 알림 음질이 달라진거같은거야. 업뎃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니 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야 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년간 실로폰 쓰다가 #귀엽게#야옹 머큐리 졸웃ㅋㅋ 카톡오면 다 일어서는거 아님? ㅋㅋ
2019.02.14 (01:04) 굿나잇 💌💕 • •  #미니스타그램#셀카타임#핑크#귀엽게#일상#일기#셀스타그램#셀카#m#바나#뿅이#데일리#여자#소녀#모델#인스타그램#사진#스타일#예쁘다#포토그래피#스마일#기분좋다#좋아요#오오티디#옷스타그램#셀스타그램#일상#소중한#귀요미#yabukinako#야부키나코#처럼
나는 팩 하는중
햄복한 일요일 삐진 줄 알았는데 #코#딱#지 파고 있었네  #번개맨#보다가#갑분코#어디서#배운거야#귀엽게#ㅠㅠ
드뎌 #도착 한 #베이비 #핑크 #후디 #아우터 #기모 #따뜻 ㅎㅎㅎ 갑자기 #해바라기  됬쓰...ㅋ🌻 내 나이처럼 입자ㅎ 2018년도는... ft. #kitten #고양이 #스노우어플 엄청 #추운날 잘입고 싸돌아댕기기 ✔️ #압구정 (#귀엽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인증샷  finally arrived #baby #pink #cute #hoodie #outer looks like #sunflower #cozy #warm ft. #kitten #snowapp #apgujeong (also late #happynewyear guys !!! I hope all the #best and #happiness that you deserve in #2018)

Loading